장문의 글 업로드 하며 우울증으로 인한
실어증을 앓고 있다고 인정한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다시 공개적으로 볼 수 있는 그녀의 웨이보
병이 든 후 처음 공개적으로 모습드러내
최근 중국의 여성스타 자오루스(조로사)가 "병원에 후송되어 응급치료를 받았다"라는 관련된 일로 여러차례 실검에 오르내렸고, 이는 대중들의 관심과 화제를 불러 모았다.
2025년 1월 1일 오후, 자오루스의 웨이보는 이미 일정보다 앞당겨 공개적으로 볼 수 있었다. 이전 지난 12월 27일 자오루스 웨이보 메인 페이지에는 "웨이보 소유자의 설정으로 인해 현재 내용을 볼 수 없으며, 2025년 1월 3일 12:33에 복구될 것입니다"라는 문구가 떴었다. 메인 페이지를 살펴봤을 때, 자오루스 웨이보 최신 업데이트는 지난 12월 26일 이었다.
2025년1월 1일 이른 새벽 1시 28분, 중국 여성스타 자오루스는 sns를 업로드했다. 이는 그녀가 병에 걸린 이후 처음으로 업데이트한 것으로 많은 사람들을 마음 아프게 했다. 그녀가 공개한 영상에서 모두 57장의 사진으로 지난 2024년을 총결산했으며, 사진 중에는 기쁨도 있고 또 슬픔도 담겨 있었다.
영상에서는 또한 그녀가 병에 걸린 이후 자연스런 걸음걸이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겨있었고, 그 모습에서 그녀는 매우 힘겹게 발걸음을 옮기고 있었다.
매스컴 이전 보도에 따르면, 자오루스는 2024년 12월 병원에 후송돼 응급치료를 받았다고 한다. 당시 그녀는 힘겹게 휠체어에 앉아 있었고, 그녀는 실어증 외에 걷기도 어려워졌으며, 앞으로 재활훈련을 해야하기 때문에 일적으로 일시정지 버튼을 누룰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했다.
그리고 또 다른 영상에서 자오루스는 식사를 하고있는 모습이었다. 민낯인 그녀는 조금은 수척해 보였고, 옆 절친들은 젓가락을 사용해 식사를 하는 반면, 자오루스는 숟가락 만을 사용했다. 왜냐하면 손 놀림이 원할하지 않아 어색하게 숟가락만을 이용해야 했기 때문이다.
설사 병적으로 매우 심각하다고는 하지만, 자오루스는 여전히 긍정적인 심리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영상을 촬영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이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또한 그녀는 제대로 걷지 못해 절친들이 그녀를 안고 침대로 옮겨야만 했다.
자오루스의 절친들은 그녀가 병에 걸린 이후 일을 내려놓고 그녀와 함께하고 있으며, 배우 주루이(朱锐 주예)와 절친 웨이샤오(魏笑 위소) 등 모두 자오루스와 함께 한 해를 지내는 사진을 공유했고, 이들 일행은 맛있는 음식을 한 테이블 챙겨놓고 2025년을 활기차게 맞이하고 있다.
1월 1일 자오루스 중국 전역 팬클럽은 장문의 글을 업로드했다. 업로드한 글에는 "자오루스는 매니저가 없어 해외 행사에 참석하고 공항에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일 등 모두 그녀 혼자서 많은 일들을 해야만 합니다. 장기간의 과중한 일들과 쉴틈없는 일정은 그녀의 몸에 큰 압력과 부담을 주었습니다"라고 했다.
이와 동시에 팬클럽은 제작진이 현재 책임지지 않고 목소리를 내지 않고 있는 무책임한 행동에 대해 "자오루스는 무기한 촬영을 중단해야만 할것입니다"라고 요구했다.
사건의 전말은 지난 12월 27일 한 네티즌이 자오루스가 휠체어에 앉아 병원에 모습을 드러냈다라고 소식을 전하면서 부터였다.
뒤따라 네티즌은 자오루스의 웨이보 메인 페이지에서 "웨이보 소유자의 설정으로 인해 현재 내용을 볼 수 없으며, 웨이보 소유자는 2025년 1월 3일 12:33분에 복구할 것입니다"라고 올라온 글을 발견했다.
由于博主设置,目前内容暂不可见,查看帮助。
博主将在2025年1月3日12:33分恢复。
웨이보 소유자의 설정으로 인해 현재 내용을 볼 수 없습니다,
도움말을 살펴 보세요.
웨이보 소유자는 2025년 1월 3일 12:33분에 복구할 것입니다.
이에 대해 한 팬은 "답답합니다, 자오루스 공작실은 서둘러 답을 해주기 바랍니다"라고 했고, 또 다른 팬은 "여러분 너무 많은 추측하지 마세요, 자오루스의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라고 했다.
지난 12월 27일 오후, 자오루스 공작실은 글을 올려 자오루스의 현재 몸 상태에 대해 "자오루스는 《恋人 연인》 프로젝트에서 롼위(阮妤 완여)역으로 출연이 확정된 이후, 적극적으로 사전 준비 작업과 계약 내용을 이행하며 정해진 시간에 맞춰 대본 리딩, 메이크업 세팅, 촬영 등에 참여하여 왔습니다. 그리고 촬영 기간동안 자오루스는 이를 위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았습니다"라고 했고, 이어 "18일 자오루스는 갑자기 몸이 불편하여 서둘러 병원에 가 검사 치료를 받았고, 현재 치료와 휴양을 위해 의사의 지시에 따르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리고 "그동안 자오루스는 배우로서 초심을 유지하며 매번 출연하는 기회를 소중히 여겨왔으며, 모든 작품에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다음으로 자오루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후의 모든 작업을 중지하겠습니다. 또한 자오루스를 걱정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서는 그녀가 신체적으로나 마음적으로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시기 바라며 여러분들의 이해와 양해에 감사드립니다"고 글을 마쳤다.
■ 관련된 이야기
- 자오루스(조로사)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미지 "진실적이고 또 매혹적"
- 자오루스(조로사), 양쯔(양자), 바이루(백록) 이들 셋 중 누가 연기를 더 잘할까?
- 자오루스(조로사)와 펑관잉(팽관영)의 《恋人 연인》 촬영장 직찍 사진 공개
12월 28일 자오루스의 절친은 "그녀는 저에게 여러분들께 안부를 전해달라고 부탁 받았습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풀어지길 바랍니다."고 글을 올렸다. 또한 이 친구는 자오루스가 12월 18일에 병에 걸렸고, 이 기간동안 병원에서 적극적으로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채팅기록을 보면, 자오루스가 응급실에 갔고 우울증으로 인한 실어증을 앓고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고 여겨진다. 그리고 이제 그녀는 "지금은 천천히 말을 할 수 있고, 일어서서 재활훈련을 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이어 절친은 "병세에 관해서, 그리고 진실에 대해서, 친구로서 저는 대체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책임지고 설명해 주길 바라며, 자신의 상처를 드러내면서 까지 이러한 것들에 대해 말하는 사람이 자오루스 자신이 되어선 안될 것입니다"고 했다.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Rosy)는 1998년 11월 9일 스촨성 청두시(四川省成都市 사천성성도시)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내지 영화와 TV에서 배우로 활동중에 있다. 그녀의 대표작으로는 《凤囚凰 봉수황》, 《哦!我的皇帝陛下, 아! 아적황제폐하》, 《传闻中的陈芊芊 전문중적진천천》, 《长歌行 장가행》, 《且试天下 차시천하》, 《星汉灿烂 성한찬란》 등등이 있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신아이(이심애), 결혼 사진 공개하며 결혼 공식 선언, 남편은 단편드라마에서 남주인공 류쯔루이(유자서) (0) | 2025.01.07 |
---|---|
CCTV 공식 발표 시대극 선협드라마 《逍遥 소요》 곧 방송! 자오리잉(조려영)과 손잡은 탄송윈(담송운) (0) | 2025.01.06 |
자오웨이(조미)와 황샤오밍(황효명), 다시 만난다면 이전의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까? (2) | 2025.01.02 |
샤오잔(초전),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로 선정 (1) | 2024.12.30 |
훠젠화(곽건화), 새 드라마 《搏忆 박억》 출연 공식 발표, 치웨이(척미)와 파트너로 호흡 맞춰 (0) | 2024.1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