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웨이(赵薇 조미)는 이미 여러 해 전 이혼했다고 밝혔고
예커(叶珂 엽가)는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곁 떠나
이미 돌싱이된 자오웨이와 황샤오밍
이들이 다시 만난다면 이전의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까?
자오웨이(조미)와 황샤오밍(황효명) 모두 각자의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솔로로 돌아왔다. 최근 자오웨이가 이미 몇 년전에 이혼했음을 밝혔고, 이러한 소식은 네티즌들에게 열띤 토론과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자오웨이와 황샤오밍은 일찍이 동창으로 그리고 절친으로 지내왔기에 이들이 인생의 기복을 겪은 이후 다시 함께 할 수 있을까에 대해 모두들 호기심으로 바라보기 시작한 것이다.
1996년 자오웨이는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베이징 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Beijing Film Academy)에 1등의 성적으로 입학하며 황샤오밍, 천쿤(陈坤 진곤)과 동창이 됐으며, 그들은 "北影三剑客, 베이징 영화학원 삼총사"로 불렸다.
我第一次我觉得太漂亮了
大眼睛长头发
我当时还心里边暗暗的发誓
我要娶她做老婆
처음에 저는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했어요
큰 눈과 긴 머리
저는 그때 마음속으로 남몰래 맹세했어요
난 그녀를 아내로 삼을 것이다 라고
자오웨이와 황샤오밍의 인연은 대학 시절부터 시작됐다. 그 당시 황샤오밍은 자오웨이에게 첫 눈에 반했고, 자신의 애모하는 감정을 숨기지 않았으며, 심지어는 그녀를 아내로 삼겠다는 맹세까지 했다.
하지만 자오웨이는 당시 황샤오밍의 구애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자신의 인생 행로를 결정했다. 그녀는 앞 뒤로 사랑의 감정을 겪은 이후 싱가포르의 사업가 황요우롱(黄有龙 황유룡)과 결혼했다. 그리고 황샤오밍 또한 사랑의 감정 길 위에서 우여곡절을 겪은 이후 최종적으로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와 결혼에 골인했다. 그리고 2022년 그는 안젤라베이비와의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그리고 이렇게 이제 자오웨이와 황샤오밍 모두 이혼한 상황으로 겉으로 보기에는 마치 다시 함께 할 가능성이 있을것 같이 보여진다.
그들은 동창으로서 여러햇동안 우정을 갖고 있으며, 또한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있다. 복잡한 연예계라는 세계에서 이러한 서로에 대해 깊은 이해를 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드믄 것이라 하겠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일적으로 일찍이 찬란한 성과를 거뒀으며, 또한 모두 좌절과 바닥의 삶을 겪었다. 이렇게 인생에 있어 이력과 경험으로 더 많은 축적과 깨달음을 얻었기에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그리 간단하지 만은 않다. 지난 날 감정의 갈등과 깊은 우정을 갖고있다고는 하지만, 많은 시간이 흐르면서 그들은 이미 예전의 그 자신이 아니며 서로의 생활과 사랑의 감정에 있어 요구하는 바도 큰 변화가 일어났다.
자오웨이는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연예계에서 일적으로 큰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녀에 대한 이미지 또한 많은 변화가 생겼다. 그녀는 결혼의 실패를 겪은 이후 자신의 독립과 내면적으로 평온함을 더욱 중요시할 수 있고, 사랑의 감정에 대한 선택 또한 더욱 신중을 기할 것으로 여겨진다.
그리고 황샤오밍은 사랑의 감정을 겪으면서 더욱 성숙해 졌고, 자신이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더욱 잘 알게 됐다. 그가 이혼한 이후 그의 사랑의 감정 또한 줄곧 대중들의 시야에 들어와 있었다. 예커와의 사랑 또한 그가 끊임없이 사랑을 찾고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시도해 왔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 외에 연예계의 복잡한 환경과 여론의 압력 또한 그들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오웨이와 황샤오밍 모두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는 공인으로서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매스컴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과 화제가 될것이다.
일단 두 사람 사이에서 어떤 친밀한 행동이나 혹은 스캔들이 일어난다면, 필연적으로 큰 파문을 일으키고 그들의 삶과 일에 더 큰 압력을 가져다줄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들은 불필요한 부담과 혼란을 피하기 위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보다 더 신중해야할 필요가 있다.
■ 관련된 이야기
- 자오웨이(조미)의 작품이 내려지고 차오화(超话) 봉쇄를 당한 이후, 황샤오밍(황효명) 등 연예인들 선긋기에 나섰다
- 황샤오밍(황효명) 스캔들의 여인 예커(엽가)에게 생일 축하를 보냈다?
사랑의 감정이란 복잡하고 미묘한 것이어서 단순히 솔로라고 해서 함께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오웨이와 황샤오밍은 서로의 오랜 우정을 쉽게 사랑으로 바꾸기 보다는 그 우정을 더 소중하게 여길지도 모른다.
그들은 계속하여 절친으로서 서로를 지지하고 동행하며 필요할 때 서로를 돌보고 도와주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사랑의 감정에 있어서는 각자 자신의 행복을 찾아갈 수도 있다.
따라서 지금 네티즌들은 자오웨이와 황샤오밍이 다시 만나 함께갈 것이라는 기대와 추측이 이어지고 있지만,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그럴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은 것으로 보여진다. 하지만 그들이 최종 어떤 선택을 하든 그들의 결정을 존중해야만 할 것이며, 그들이 각자 삶의 길 위에서 자신들만의 행복과 귀착점을 찾을 수 있기를 기원해야만 할 것이다.
지금 자오웨이와 황요우롱의 결혼 생활은 이미 마침표를 찍었고, 황샤오밍 또한 스캔들의 여인 예커가 그의 곁을 떠나갔으며, 그 또한 자신만의 가정을 꾸리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비전을 갖고 황샤오밍이 첫사랑을 위해 다시 한 번 용기를 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현실은 한 편의 시나리오 보다 더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다. 사랑이라는 감정에 있어 어느 누구도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없으며, 오직 그것이 적절한가의 여부만이 있을 뿐이다. 황샤오밍과 자오웨이 사이의 이야기는 이미 과거형이 됐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들 갖자의 삶 또한 계속하여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TV 공식 발표 시대극 선협드라마 《逍遥 소요》 곧 방송! 자오리잉(조려영)과 손잡은 탄송윈(담송운) (0) | 2025.01.06 |
---|---|
자오루스(조로사) 장문의 글 업로드하며 우울증으로 인한 실어증을 앓고 있다고 인정 (0) | 2025.01.03 |
샤오잔(초전),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로 선정 (1) | 2024.12.30 |
훠젠화(곽건화), 새 드라마 《搏忆 박억》 출연 공식 발표, 치웨이(척미)와 파트너로 호흡 맞춰 (0) | 2024.12.26 |
시대극 새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 비하인드컷에서 디리러바(Dilraba)와 천페이위(진비우)의 새로운 커플감 폭발! (1) | 2024.1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