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시대극 새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 비하인드컷에서 디리러바(Dilraba)와 천페이위(진비우)의 새로운 커플감 폭발!

by 태권v22 2024. 12. 26.
반응형
728x170

공개된 시대극 새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
비하인드컷에서
새로운 커플감 폭발!
달콤함으로 가득한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천페이위(陈飞宇 진비우)

 

"디리러바(Dilraba)와 천페이위(진비우)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시대극 새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가 연일 실검 상위에 오르고 있으며, 이들 두 사람이 밀고 당기는 달콤함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드라마는 《白日提灯 백일제등》을 각색한 것으로, 귀왕소녀(鬼王少女)와 장군 사이의 종족을 뛰어넘는 서로를 지켜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디리러바의 최근 시청률은 그냥 일반적이었기에 이번 드라마는 더욱 기대를 받고 있으며, 이번 작품으로 인해 다시 최고봉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디리러바는 《你是我的荣耀 니시아적영요》와 《长歌行 장가행》 이후 중국 드라마에서 탑급 여신으로 자리 잡았다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황징위(黄景瑜 황경유)와의 스캔들은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으며, 심지어는 비밀 결혼에 아기까지 출산했다는 소문이 전해지기도 했다. 비록 지난 10월 디리러바는 임신한 사실에 대해 부인했다고는 하지만, 사랑의 스캔들에 대해선 침묵을 지키고 있어 네티즌들의 많은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다.

 

728x90

한편으로는 사랑의 감정에 대해 끊임없이 파헤쳐지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일적으로 그치지 않고 새로운 작품을 해나가고 있다. 그리고 최근 디리러바천페이위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시대극 새 드라마 《慕胥辞 모서사》의 비하인드컷이 자주 실검에 오르내리고 있으며, 그들의 달콤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끊이지 않게 하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디리러바천페이위가 눈 속에서 왈츠를 추고 있는 모습으로, 디리러바는 붉은색 의상을 입고 천페이위를 이끌어 눈 속에서 빙글빙글 돌며 춤을 추고 있다. 비하인드컷에서 천페이위는 부끄러운듯 카메라를 직접 바라보지 못하고 있으며, 이에 디리러바는 직접 고개를 돌려 방향을 맞추며 미소를 짖고 있다. 이러한 이들 두 사람의 호흡은 너무나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워 보인다.

 

그리고 디리러바는 높은 곳의 와이어에서 떨어지고 천페이위가 공주를 끌어안으며 구출하는 명장면의 예고 또한 공개됐다. 이 장면에서 민트 그린 컬러 스타일 이미지가 수줍은 미소와 서로 어울러지며 커플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단단하게 엮인 숙명감"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慕胥辞 모서사》는 리칭란(黎青燃 여청연)의 소설 《白日提灯 백일제등》을 각색한 것으로, 400살의 귀왕소녀(鬼王少女) 허쓰무(贺思慕 하사모, 디리러바 분)와 소년 장군 돤쉬(段胥 단서, 천페이위 분)가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운명속에서 서로 연결된다. 이들은 종족과 시간을 뛰어넘어 함께 인간을 지켜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반응형

慕胥辞 모서사》의 스토리 배경은 웅장하고, 캐릭터의 설정은 참신하여 중국 드라마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디리러바는 최근 몇 년간 《公诉 공소》, 《安乐传 안락전》 등 작품을 연이어 내놨으나 시청률 방면에서 그리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이번 《慕胥辞 모서사》가 더욱 기대를 받고있다. 이 외에 그녀는 또한 진스지아(金世佳 김세가)와 파트너로 출연한 《利剑玫瑰 이검매괴》, 그녀와 천싱쉬(陈星旭 진성욱) 주연의 《枭起青壤 효기청양》 등 여러 편의 작품이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 임신과 출산설에 대해 "지나친 관심은 원하지 않아요"

임신과 출산설에 대해 대답한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제 삶에 지나친 관심은 원하지 않아요" 최근 매스컴에서 폭로한 중국의 여성스타 디리러바(Dilraba)의 임신과 출산설에 대해 중국의 네티

letsgo-start.tistory.com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의 "男主运, 남주인공의 운"이 하락하고 있다며, 이번 천페이위가 이전의 양양(杨洋), 황징위(黄景瑜 황경유), 장빈빈(张彬彬) 등 남신 비주얼에 못미치고 있다며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그녀의 팬들은 커플의 느낌이야말로 핵심이라며 이들 두 사람의 달콤한 호흡은 이미 가장 좋은 증거가 되고있다고 공격적으로 대응했다.

 

 

이렇게 스토리 설정에서부터 비하인드컷이 공개되기 까지 《慕胥辞 모서사》는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페이위디리러바는 이 드라마로 현재 일고있는 논란을 일소하고 다시 일적으로 최고봉에 올라설 수 있을까? 네티즌들과 많은 팬들은 디리러바천페이위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이번 드라마에 큰 기대와 함께 하루빨리 만나볼 수 있기를 또한 기대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