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쯔이(章子怡) "고질라 2:킹 오브 몬스터스" 출연!

by 태권v22 2017. 6. 9.
반응형
728x170

장쯔이(章子怡) "고질라 2 : 킹 오브 몬스터스" 출연

Godzilla: King of Monsters, 2019

전면적인 활동재개 + 헐리우드 재 복귀



장쯔이는 촨치잉예(传奇影业 전기영업)와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 공동제작의 "고질라 2 : 킹 오브 몬스터스"에 출연한다. 이 영화는 2014년 할리우드 버전 "고질라(Godzilla)"의 속편이다. 그리고 장쯔이는 촨치잉예와 워너브라더스의 이 '몬스터 무비 유니버스(Monster Movie Universe)' 중의 '중요한 배역'을  맡아 연기하는것 이외에, "고질라 2" 이후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할 가능성이 많다. 예를들어 2020년의 "고질라 대전금강(大战金刚)"이 있다.

"고질라 2"에 출연하는 배우로는 카일 챈들러(Kyle Chandler), 베라 파미가(Vera Farmiga), "기묘한 이야기 시즌1"에서 일레븐 역의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등이 함께 연기하며, 감독은 마이클 도허티(Michael Dougherty)가 맡았다. 마이클 도허티 감독은 "크람푸스(Krampus)", "엑스맨 2(X-Man2)", "슈퍼맨 리턴즈(Superman Returns)" 등의 시나리오를 썻으며, "할로윈 트릭&트릿(Trick.R.Treat)" 등의 영화를 감독했다.

"고질라 2 : 킹 오브 몬스터스(Godzilla: King of Monsters)"는 오는 2019년 3월 22일 북미개봉을 한다.



영화황후 '국제장(国际章)' 장쯔이왕펑(汪峰)은 재작년 결혼을 한 이후

씽씽(醒醒)을 낳았으며, 가정생활은 원만하고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엄마로서의 역할로 전심을 다하고 있는 장쯔이는 최근 잡지의 커버스토리를 촬영하는 등

움직임이 바빠졌고,

오늘(6월 9일)이른 시간에 "고질라 2: 킹 오브 몬스터스(Godzilla: King of Monsters)"

출연하며, 오랜친구인 와타나베 켄(Ken Watanabe)과 함께 연기한다고 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기대에 기대를 더했다.

장쯔이는 얼마전 《VOGUEFILM 보그필름》의 커버스토리 촬영을 리트윗했었다.

그녀는 작년 《上帝粒子 상제입자의 촬영을 마친 후,

올해 또다시 "고질라 2"의 출연이 확정됐다.

이번에 다시 함께 연기하는 와타나베 켄

"게이샤의 추억(艺伎回忆录)" 이후 두번째 함께하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