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처음 공개한 린신루(임심여)의 프로포즈 받은 과정

by 태권v22 2017. 6. 23.
반응형
728x170

처음 공개한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의 프로포즈 받은 과정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집에 양초로 가득했다"



린신루(임심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小燕有约 소연유약출연하였으며, 프로그램 중 남편 훠젠화(곽건화)가 어떻게 프로포즈를 했는지에 대해 처음으로 이야기 했다. 결혼을 전후 하여 남편이 그녀를 여자로 대하는것 같지 않은 느낌을 받아 두세번 질문을 했다고 했다. 그때마다 남편은 "있....어(有…吧)"라고 대답해 그녀는 울지도 웃지도 못했다고 했다. 그러나 장샤오옌(张小燕 장소연)린신루의 이야기를 다 듣고난 후 "제가 느끼기엔 사실 그는 계속해서 당신을 사랑하는것 같습니다."라고 직접적으로 말했다.

린신루는 말하기를 훠젠화는 성숙이 매우 느린 사람중의 하나 같다고 했다. 이전 함께 촬영할 때, 사람들은 모두 모여 간식을 먹으며 잡담을 하는데 훠젠화는 매니저 및 기사마저 뒤로하고 혼자 발코니에 앉아 있었다고 했다. 이에 장샤오옌은 "당신이 보기엔 그가 매우 괴팍해 보였나요?"라고 물었고, 린신루 역시 촬영이 모두 끊난 후 훠젠화에게 물었고 그는 당시 여자들이 모여 이야기하는 것이 정말 시끄러웠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고 했다.

알고 지낸지 십몇년 두 사람은 계속해서 서로가 전화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장샤오옌은 "그래서 도대체 당신들은 어떤 계기가 있어 함께하게 됐나요?"라고 물었고, 린신루는 잠시 생각한 후에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했어요. 그런데 정말로 결론이 나지 않았어요."라고 대답했다.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린신루는 당시에 순박하던 훠젠화가 프로포즈를 어떻게 했는지를 처음으로 이야기 했다.

"프로포즈를 받은 날 우리는 함께 린이롄(林忆莲 임억련) 콘서트를 보러 갔었어요.

그래서 저녁때 그의 집에 가게 됐죠. 그런데 집에 도착했을때 갑자기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곤 바닥에 온통 양초가 켜져 있는걸 발견했죠.

그런 후에 그와 약속했던 많은 사람들이 몰려 나왔고, 바로 프로포즈를 했어요."


그녀는 평소의 훠젠화는 성숙이 느리고 취미가 없다라고 생각했기에 많이 의아스러웠지만

의외로 매우 로맨틱한 일면이 있어 감동했다고 했다.

장샤오옌린신루의 이야기를 모두 듣고 난 후에

"제 생각엔 훠젠화는 계속해서 당신을 매우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것 같아요.

감히 당신을 사랑하지 못했던 것이죠.

계속하여 당신을 기다리다 타이밍을 맞춰 손을 내밀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린신루에 대한 훠젠화의 로맨틱한 프로포즈에 엄지를 치켜 세웠다.

▷ 프로그램 《小燕有约 소연유약》은

타이완의 예능프로그램 MC 장샤오옌(张小燕 장소연)이 진행하는 타이완의 프로그램으로, 내용은 지성과 이성을 겸비한 장샤오옌이 방문 취재하여 각각의 사람들이 《小燕有约 소연유약게스트로 참여한다. 그리고 각 게스트들의 마음을 장샤오옌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풀어간다. 연예인들의 마음속에 갖고있는 세계를 꺼집어 내고, 명인들의 생활과 경험 등을 그녀만의 재치로 이끌어 가는 프로그램이다.



이 블로그에서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의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린신루(임심여)가 이야기하는 "행복(幸福)"의 정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