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2017 중국 스타 가치보고서, 리이펑(이역봉) 년도 최고가치 남자배우 등극

by 태권v22 2017. 7. 24.
반응형
728x170

2017 중국 스타 가치보고서

리이펑(李易峰 이역봉) 년도 최고 가치 남자배우 등극



7월 21일 신촨싱크탱크(新传智库 신전지고, CC-Smart)가 주최한 "2017 CC-smart 스타 가치 순위발표 수상식(明星价值榜发布盛典 명성가치방발포성전)"이 베이징에서 열렸다. 행사현장에서는 "2017 중국전영명성가치보고(中国影视明星价值报告)"가 막 발표되었고, 리이펑(이역봉)이 종합가치 92.9의 성적을 거둬들여 명단의 첫머리에 이름을 올렸으며, 년도 최고 가치의 남자배우로 등극했다.

"2017 중국전영명성가치보고(中国影视明星价值报告)"는 박스오피스, 시청률, 인터넷 전파량, 팬들의 기반, 매스컴 관심도 등 빅데이터를 토대로 하여, 시장에서부터 평론에 이르기까지 두가지 차원 모두를 전면적으로 추산하여 중국 영화와 TV스타의 진실한 시장가치를 평가하는 보고서다.




리이펑은 2016년 무협 판타지 드라마 《青云志 청운지 1, 2편과

첩보드라마 《麻雀 마작에서 각각 주연을 맡아 연기했으며,

《青云志 청운지의 경우 인터넷 전파량이 300억 클릭을 가볍게 넘어서

2016년 드라마 인터넷 전파량 순위 1위를 넘어섰다.

그리고 《麻雀 마작의 시청률은 동시간대의 최고치를 달성했으며,

방송량은 지금까지 첩보드라마의 기록을 경신했다.



2017 남자 스타 가치순위 TOP10



작은 모니터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둬들였고, 큰 스크린에서 역시 전혀 뒤처지지 않았다.

작년 《老炮儿 노포아는 모두가 알고있듯이 이전의 리이펑과는 다르다고 말할 수 있다.



이로볼때 하나의 작품에 좋은 재원을 더하면 사람들에게

열정과 관심을 넓히고 지지를 이끌어 내는데 최고의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다.



2017 여자 스타 가치순위 TOP10



리이펑 주연의 새 영화 《心理罪 심리죄오는 8월 11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한다.

리이펑은 이 영화에서 처음으로 천부적인 자질을 갖고있는 범죄심리 대학생 팡무(方木 방목)역을 연기한다.

리이펑이 연기하는 팡무(방목)는 범죄 심리학의 천재이며, 젊고 혈기왕성하고,

열정이 넘치는 타고난 천부적인 자질을 갖고 범죄 심리 분석의 능력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빠른 판단력으로 확실하게 범인의 인상을 그려낸다.

리이펑의 뛰어난 연기에 다시한번 기대를 걸어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