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신루(임심여) 웨이보 댓글란 폐쇄 "당신들 욕 충분히 했나요?"

by 태권v22 2017. 9. 11.
반응형
728x170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웨이보 댓글란 폐쇄

"당신들 욕 충분히 했나요?

저는 용서를 하지 않겠습니다."




린신루(임심여) 부부는 최근 정말이지 귀찮은 일들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저우지에(周杰 주걸)가 갑작스럽게 여러해 묵은 과거의 이야기를 꺼내며 린신루 《康熙来了 강희래료"서로 혀가 오가는 키스"에 대해 그를 책망한것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말했으며, 이는 인터넷 상에서 많은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두 부부가 함께 베이징에서 열린 바자(Bazzar) 자선의 밤(芭莎慈善夜)에 참석하기 위하여 공항에 도착했을 때 몰래 사진을 찍는 것을 발견했고, 훠젠화(霍建华 곽건화)는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사진 찍는것을 저지하며 사랑하는 아내를 보호했고, 이또한 네티즌들의 경멸을 불러왔다.


훠젠화(霍建华 곽건화)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어제(9월 10일) 감당이 안되는 린신루는 웨이보의 댓글란을 폐쇄하며 네티즌들에게 원망의 글을 남겼다.


당신들 욕 충분히 했나요?

1. 공항에서의 촬영은 매우 좋지 못한 행동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생활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촬영을 프라이버시 보호라 할 수 있나요?


2. 《还珠格格 황제의 딸의 아름다움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많은 대답은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뜻밖에도 점점 더 비화되어 지역 문제로 까지 발전이되고 있습니다.

다른 속셈이 있는 사람들은 이유없이 네티즌들의 감정을 건드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선량한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모두가 평온함이 가득해야만 합니다.


3. 해묵은 지난 옛 일들이 제멋대로 곡해되어 저에게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상관없습니다. 지금의 인터넷 환경이 한 사람의 비방을 손쉽게 하는 그런곳이 돼버렸으니까요.

만약 경멸하는 것이 당신들의 삶에 힘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들 마음껏 즐기세요.

저는 용서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사랑하는 팬 여러분, 그동안 당신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각종의 곡해된 사실들을 원상으로 회복시키고 말없이 지내온 저를 보호해 주셨습니다.

이제는 멈춰주세요.

인터넷 의 총성없는 전쟁이 너무 시끄러워 현실로 되돌아가 생활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 한마음으로 선함을 향해 가기를 원하며, 고개를 들어 한줌의 햇빛을 바라보기를 원합니다.



린신루(임심여)가 화가 많이 난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익명이라는 이유만으로 남을 비방하고 욕하는 행동은 어디나 마찮가지 입니다.

그러나 진실이 아닌것을 진실로 포장하고 이유없는 비방은 멈춰야 하겠습니다.

상대를 욕하고 비방하는 글 한줄이 당하는 사람은 열배 백배의 아픔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순간의 호기심과 순간적인 충동으로 인한 행동은 자신에게도 화살이 날아올 수 있습니다.

좀 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공간, 기쁨이 넘치는 그런 공간

그곳이 인터넷 공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