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거(胡歌 호가) 옛사랑과의 재결합과

신혼집 구입 등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에 대해 직접 대답



10월 18일 후거(호가)는 홍콩에서 한 브랜드의 홍보활동에 양복을 입은 멋진 모습으로 참석했다. 그는 잠시 연예계를 떠나 미국으로 건너가 연수의 시간을 가졌으며, 그 기간동안 인터넷에서는 그에대한 갖가지 소문들이 나돌았다. 이에대해 그의 소속사는 끊임없이 부인하며 성명을 내고 소문에 대해 일소했고, 이번엔 그가 직접 나서 신혼집 구입, 옛 사랑과의 재결합 등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에 대해 분명하게 밝혔다.

후거는 이번 행사에 진한 회색 무늬의 양복을 입고, 안에는 흰색의 하프넥 와이셔츠를 받쳐입어 늘씬한 몸매를 돗보이는 패션라인을 보였다. 그가 주연한 드라마 《琅琊榜 랑야방일찌기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그는 보기드믈게 홍콩의 브랜드 홍보활동에 참석했고, 이 자리에서 왜 속집에 출연하지 않았는가에 대한 질문에, 그는 "저는 연속해서 출연하지 않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메이창수(梅长苏 매장소) 《琅琊榜1 랑야방 1에서 이미 떠나갔습니다. 제가 만약 다시 다른 배역을 연기한다면, 시청자들은 극에 몰입할수가 없을 겁니다."고 대답했다.


홍콩에서 브랜드 홍보활동에 참석한 후거(胡歌 호가)



후거는 얼마전 충칭(重庆 중경)에서 집을 사는 모습이 사람들에 의해 목격되었으며,

이는 곧 그가 "신혼집"을 마련하는 것이라는 소문으로 소동이 일었고,

그는 이에대해 그 집은 몇년전에 구입한 집이라고 밝히며,

"계속해서 가보지 않아 최근에야 가서 단지 확인한 것일뿐 입니다."고 말했다.

원래 35살 생일에 스촨성써다현(四川省色达县 사천성 색달현)으로 가 축하하려고 했으나

결과적으로 그의 일정이 노출됐고 길가에서 사람들에 가로막혀 함께 사진을 찍었으며,

부득이 하게 오토바이를 타고 갈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많은 사람들이 저를 기다렸어요. 그래서 저는 아주 작은 방법하나를 생각해 냈죠.

하나의 허구를 만들어 비로소 그 자리를 떠날 수 있었습니다."

이전 또한 많은 네티즌들은 후거가 오토바이를 탄 모습의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었다.


후거는최근 한 네티즌에게 린겅신(林更新 임경신)과 많이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고

이 말을 듣고난 후 그는 웃으며 "그가 저보다 훨씬 잘생겼습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 어쩌면 자신의 어렸을때와 약간은 닮은것 갔다며

그래도 린겅신이 자신과 비교하여 멋있다고 칭찬의 말로 말을 마쳤다.



후거(胡歌 호가)와 그의 옛 사랑 쉐자닝(薛佳凝 설가응)



그의 출국을 두고 사랑을 보호하기 위하여라는 것을 포함하여

옛 사랑인 쉐자닝(薛佳凝 설가응)과 재결합 했다는 소문 등

그의 애정생활은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이런 소문에 대해 그는 "재결합은 없습니다. 이러한 소문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천천히 이러한 소문에 대해 반응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며

쉐자닝(설가응)과의 재결합 소문에 대해 부인했다.



이 블로그에서 후거의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후거(호가)와 쉐자닝(설가응) 이미 재결합? 관련 스탭 "사실무근"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중국의 이슈, 중국연예소식, 중국어 공부하기 등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