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183

마이진푸(앤트 파이낸셜) 평가액 이미 2천억달러에 달해, 올해 상장 할까? 마이진푸(蚂蚁金服, 앤트 파이낸셜, Ant Financial) 평가액이미 2천억달러에 달해과연 올해 상장 할까? 외신보도와 소식통에 따르면 알리바바(阿里巴巴)의 자회사인 마이진푸(앤트 파이낸셜, Ant Financial)의 고문이 사석에서 주식매각과 관련하여 잠재 바이어와 상담하고 있으며, 마이진푸의 평가가치는 이미 2천억달러에 달했다고 밝혔다고 했다. 이로써 이 금융계의 거물은 곧 가장 가치있는 비상장회사가 되게 됐다.마이진푸는 2018년 자금조달에서 평가가치 1,500달러였다. 이 외에 또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회사는 처음으로 주식공개모집(IPO) 계획을 빠르게 준비하고 있으며, 최종적으로 홍콩과 상하이에서 상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은 세계 최대의 "유니콘 기업(Unicorn).. 2020. 1. 18.
영화 《囧妈 경마, Lost in Russia》 홍보주제곡, 왕이보(왕일박)의 《给妈咪 급마미, 엄마에게》 MV공개 왕이보(王一博 왕일박)의 《给妈咪, 엄마에게, Dear Mom》 MV영화 《囧妈 경마, Lost in Russia》 홍보주제곡왕이보 《囧妈 경마》와 손잡고 나그네의 마음 속 소리를 노래 곧 다가오는 정월 초하루(大年初一)에 중국 전역에서 개봉하는 쉬정(徐峥 서쟁) 감독의 영화 《囧妈 경마, Lost in Russia》의 홍보주제곡 《给妈咪 급마미, 엄마에게, Dear Mom》 MV가 1월 17일 정식으로 공개됐다. 청년배우이며 가수인 왕이보(왕일박)가 감정을 모아 한 노래에서 쉬이완(徐伊万 서이만, 쉬정 분) 모자의 여러 만남의 순간들이 교차되어 표현되고 있고, 잔잔하게 흐르는 물과 같이 부드럽고 따뜻하며, 요즘 사회의 젊은 세대와 엄마와의 사진은 네티즌들의 감동과 감회를 자아내고 있다."MV를 보면서 .. 2020. 1. 18.
영화 《中国女排 중국여배》제목 《夺冠 탈관》으로 개명, 공리, 황보(황발), 펑위창(팽욱창) 주연 영화 《中国女排 중국여배》 제목 《夺冠 탈관》으로 개명네티즌들 의견 분분, 사랑하는 팬들 "키포인트"공리(巩俐), 황보(黄渤 황발), 펑위창(彭昱畅 팽욱창) 주연 1월 17일 밤 천커신(陈可辛 진가신) 감독으로 공리, 황보(황발), 펑위창(팽욱창) 주연의 영화 《中国女排 중국여배》는 공식 웨이보를 통해 영화의 원 제목을 《夺冠 탈관》으로 개명한다고 공식 발표하고, 동시에 18일 0시부터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으며, 그리고 영화의 상영시간은 장장 135분이라고 밝혔다. 천커신(陈可辛 진가신) 감독의 영화 《中国女排 중국여배》원 제목을 《夺冠 탈관》으로 개명 夺冠[duóguàn] 우승하다. 제패하다. 영화 제작측의 이러한 소식에 대해 공식 발표하기 전유명 영화 블로거는 이 영화는 여전히 제작 심사 단계에 있.. 2020. 1. 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