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7/123

청롱(성룡) "나는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 청롱(成龙 성룡) "나는 중국인이 된것이 매우 영광스럽다, 하지만 나 또한 당신들이 공산당 당원인것이 매우 부럽다, 나는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 7월 10일 영화채널@中国电影报道(중국영화보도) 공식 웨이보는 중국의 영화인 청롱(성룡)의 동영상 단편을 공유했으며, 동영상에서 청롱은 "我要做党员, 나는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며 감회했다. 지난 7월 8일 오후 중국영화인협회(中国电影家协会)는 베이징에서 시진핑(习近平) 총서기의 "七一(치이, 중국 공산당 창당기념일)" 영화계 학습 실천에 따른 중요담화 정신 좌담회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천다오밍(陈道明 진도명), 청롱(成龙 성룡) 등 영화인과 전문학자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각자의 학습 소감과 앞으로의 업무 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成龙想入党#@成龙 说自.. 2021. 7. 12.
왕주셴(왕조현) 이후,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만큼 아름다운 판진롄(반금련)은 없다! 왕주셴(王祖贤 왕조현), 그녀 이후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만큼 아름다운 판진롄(潘金莲 반금련)은 더이상 없다! 왕주셴(왕조현)은 영화 《今年的湖畔会很冷 금년적호반회흔랭》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2005년 영화 《美丽上海 미려상해, 아름다운 상하이》에 출연을 마지막으로 연예계에서 완전히 물러났다. 21년간의 연예계 길 위에서 왕주셴은 놀랄만큼 아름다운 외모와 속되지 않은 연기로 인해 홍콩 영화계에서 점점 여신급의 배우로 자리잡았고, 당년 영화계를 주름잡았던 관즈린(关之琳 관지림), 종추홍(钟楚红 종초홍), 치우슈전(邱淑贞 구숙정)과 장민(张敏) 등 정상급 미녀 영화배우들과 서로 아름다움을 견줬다. 1987년 상영된 영화 《倩女幽魂 천녀유혼》은 왕주셴의 영화에 있어 일적으로 분수령이었고 .. 2021. 7. 12.
류더화(유덕화)의 영화 《失孤 실고, 잃어버린 아이들》 실제 모델의 아들찾아 류더화(刘德华 유덕화)의 영화 《失孤 실고, 잃어버린 아이들》 실제 모델인 궈강탕(郭刚堂 곽강당)의 아들찾아 DNA 비교 대조 성공, 조만간 서로 대면할 예정 류더화(유덕화)의 영화 《失孤 실고, 잃어버린 아이들》의 실제 모델인 궈강탕(郭刚堂 곽강당)이 오랫동안 찾지 못했던 아들 궈전(郭振 곽진)을 이미 찾았다고 7월 11일 중국 모든 매스컴에서 보도했다. 앞서 경찰이 구조한 아이의 DNA 비교 검증에 성공했으며, 빠른 시일내에 서로 대면할 것이라고 경찰측을 밝혔다. 이전 궈강탕은 1997년부터 여러햇동안 아들을 찾아 다녔고, 그가 아들을 찾아다니며 직접 격었던 경험들은 각색해 영화 《失孤 실고, 잃어버린 아이들》이 제작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궈강탕이 경찰에게 받은 통지에 의하면 아이는 현재 허난(河南.. 2021. 7.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