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청롱(성룡) "나는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

by 태권v22 2021. 7. 12.
반응형
728x170

청롱(成龙 성룡) "나는 중국인이 된것이 매우 영광스럽다,

하지만 나 또한 당신들이 공산당 당원인것이 매우 부럽다,

나는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

 

 

7월 10일 영화채널@中国电影报道(중국영화보도) 공식 웨이보는 중국의 영화인 청롱(성룡)의 동영상 단편을 공유했으며, 동영상에서 청롱은 "我要做党员, 나는 공산당 당원이 되고 싶다"며 감회했다.

지난 7월 8일 오후 중국영화인협회(中国电影家协会)는 베이징에서 시진핑(习近平) 총서기의 "七一(치이, 중국 공산당 창당기념일)" 영화계 학습 실천에 따른 중요담화 정신 좌담회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천다오밍(陈道明 진도명), 청롱(成龙 성룡) 등 영화인과 전문학자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각자의 학습 소감과 앞으로의 업무 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중국영화보도(中国电影报道) 웨이보 캡처

#成龙想入党#@成龙 说自己很荣幸成为一个中国人,

并表示“我要做党员!” ,赞叹中国共产党八路军太了不起了!

#成龙我要当党员# ​​​​

#입당을 생각하고 있는 청롱(성룡)#

@청롱 자신은 중국인이 된것이 매우 영광스럽다고 말하며

"나는 당원이 되고싶다!"고 했고,

중국공산당 팔로군은 정말 대단하다고 감탄했다!

#청롱 나는 당원이 되고싶다#

 

* 八路军[bā lù jūn] - 빠루쥔. 팔로군

항일전쟁 시기 중국공산당이 국민당과 연합하여 항일하기 위해,

1937년 8월에 중국 노농 홍군 중 북방의 주력부대를

국민 혁명군 제8로군으로 개편하였음.

이 군대를 팔로군 또는 팔로라고도 불렀음.<출처-네이버 사전>

 

728x90

 

천다오밍(陈道明 진도명)은

"저는 중국 공산당을 따른지 66년이 됐으며,

우린 청소년 때부터, 우리 소년들은 붉은 스카프를 썼습니다.

그때 《我们是共产主义接班人, 우린 공산주의 후계자》를 불렀고

우리는 공산당의 일원이든 아니든 상관없이

나라를 사랑하며, 이 나라를 열렬히 사랑했고

인민들을 열렬히 사랑했습니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 창립 100주년 문예공연 《伟大征程 위대정도》에

참여했던 청롱 역시 현장에 참석하여

중국공산당의 위대한 100년 여정에 대해

감개무량하다고 밝혔다.

 

 

中国电影家协会副主席 成龙

我很荣幸成为一个中国人

중국영화인협회부주석 청롱(성룡)

제가 중국인의 한명이 된것이 매우 영광입니다.

 

 

청롱은 팔로군의 어려움을 찬탄하며

"그 병사들은 짚신을 신고, 단발의 탄환을 들고

기관총에 대응했으며,

칼과 창을 쥐고 그들의 선진 무기에 대항했습니다.

저는 우리 공산당의 팔로군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我要做党员

저는 당원이 되고 싶습니다

 

 

청롱은 또 자신이 당원이 돼야 한다는 것에 감개하며

"저는 항상 제 자신에게 말하고 있으며

외국에서는 늘 proud to be Chinese라고 말합니다.

저는 중국인의 한사람이 된것이 매우 영광입니다,

하지만 저 또한 당신들이 당원인 것이 정말 부럽고,

공산당은 정말 위대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에서 하는 말로, 그들이 약속한것은 100년도 필요없고

몇십년 후 분명 실현될 것입니다.

저는 당원이 되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