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829

신장(新疆) 사막에 비가 온 이후 여우 얼굴이 나타났다 신장(新疆) 사막에 비가 온 이후 여우 얼굴이 나타났다 네티즌 "놀랍고도 무섭다" 한바탕 큰 비가 내린 이후 사막에는 짧게 물웅덩이가 나타나 기이한 경치를 보이곤 한다. 올 지난 7월 신장(新疆)의 쿠무쿠리(库木库里) 사막에서 한 촬영기사가 드론을 이용하여 신비한 장면을 기록했다. 두개의 호수가 드넓은 금빛 모래바다에 장식되어 있고, 고공에서 내려다 보니 마치 사막의 여우와도 같아 보인다. 그 모습은 매우 놀라우면서도 또한 조금은 무서운 생각이 들기도 한다. 沙漠之狐 사막의 여우 新疆巴州·库木库里沙漠 신장 바저우(신강파주)·쿠무쿠리 사막 摄影师: 王汉冰 촬영기사 : 왕한빙 쿠무쿠리 사막은 세계에서 해발이 가장 높은 큰 사막으로 면적은 1600 제곱킬로미터에 달하고 불규칙한 장방형을 이루고 있다. 치만타거.. 2022. 8. 31.
32살의 탄송윈(담송운)의 몸무게가 42킬로그램이 안된다고? 32살의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몸무게가 84근(42킬로그램)이 안된다고? 그녀와 안젤라베이비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정말 진실로 다가오는 그녀의 다리 둘레 탄송윈(담송운)을 이야기 하자면 한국의 네티즌들도 그리 생소하지 않을 것이다. 중국 연예계에서 실력파 배우중의 한사람으로 처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좋은 작품들에 출연했고, 그러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알게됐다. 그 중에서 드라마 《最好的我们 최호적아문》은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많은 사람들의 인상속에는 탄송윈은 데뷔한 이래 줄곧하여 학교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이미지가 매우 강하다. 하지만 작년 2021년에 이르러 탄송윈은 마침내 변신에 성공하며 자신의 첫 시대극 《锦衣之下 금의지하》에 출연했고, 생.. 2022. 8. 31.
천샤오(진효)와 천옌시(진연희) 이미 협의 이혼에 사인 인터넷에 전해져 천샤오(陈晓 진효)와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이미 협의 이혼에 사인했다 인터넷에 전해져 빠르면 9월 말 공식 발표 네티즌 "无风不起浪, 바람이 없으면 파도가 일지 않는다" 최근 천샤오(陈晓 진효)와 왕이보(王一博 왕일박)가 주연을 맡아 열연한 마약단속 드라마 《冰雨火 빙우화》가 인기리에 방송되며 큰 호평을 받고있다. 변화무쌍한 극의 전개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대 마약사범들을 검거하는 영웅들이 두려움 없이 펼쳐 나가는 힘을 보여주고 있다. 우전펑(吴振峰 오진봉) 역을 연기하는 천샤오는 요 몇년동안의 침체에서 벗어나 연기력을 한층 더 끌어 올렸으며, 그 또한 이 캐릭터를 위해 미친듯이 살을 빼 음흉하고 흉악한 눈빛과 지저분한 이미지를 펼쳐 보였다. 천샤오는 드라마 《冰雨火 빙.. 2022. 8. 30.
디리러바(Dilraba)의 영화 《日月 일월》 이미지 공개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의 영화 《日月 일월》 이미지 공개 이미지 때문에 질타를 당했다? 네티즌 "비주얼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할 길이 없다" 디리러바(Dilraba)는 《三生三世 삼생삼세》에서 바이펑지우(白凤九 백봉구)의 이미지는 정말이지 생생하고 매우 사랑스러웠다. 특히 드라마가 공개된 이후 단 몇분만에 넘치는 사랑스러움을 보였고, 귀여움 그자체가 시청자들의 눈앞에 펼쳐졌다. 또한 이 드라마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알게 됐으며, 하이비주얼의 신장(新疆) 아가씨는 순식간에 "大江南北, 중국 전역"에서 인기가 치솟았다. 그리고 최근 또다시 한 작품의 이미지가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바로 디리러바와 더우샤오(窦骁 두효) 주연의 영화 《日月 일월, Saga of Light》로,.. 2022. 8.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