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35살의 리차이화(이채화) 연예계 밖의 남친과 결혼 선언!

by 태권v22 2019. 2. 15.
반응형
728x170

35살의 리차이화(李彩桦 이채화)

연예계 밖의 남친과 결혼 선언!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사랑과 애정의 빅쑈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리차이화(이채화) 역시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 그녀는 웨이보에 결혼의 기쁜 소식을 전하며, "Rain + Eric = Mr & Mrs Huang"이라고 글을 올림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버전의 캐릭터와 1장의 청첩장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는 밸런타인데이에 팬들에게 크나큰 사랑의 빅쑈를 보였으며, 또한 많은 사람들은 부러움의 눈길을 보냈다.




리차이화는 몇년 전 드라마 《回家的诱惑 회가적유혹, '아내의 유혹'중국 버전으로

연기 또한 시청자들로 부터 인정을 받았으며,

나아가 큰 인기를 불러 모았다.

하지만 그녀는 일적인 면에서 절정적인 시기에

술접대 관행을 거절했다는 이유로 거의 매장 당했다.

당시만 해도 아무런 배경도 없었던 리차이화는 방법이 없었으며,

울분을 참으며 죽어지낼수 밖에 없었다.

그후 소속사로 부터 방치 되다시피한 리차이화

약간의 드라마를 했다고는 하지만

소위 뜨는 어떠한 드라마도 전혀 접할수 없었다.

그렇게 그녀는 시청자들로 부터 관심은 조금씩 멀어져만 갔다.



리차이화(李彩桦 이채화) 웨이보 캡처


#甜蜜情人节##宝宝的少女心#

#달콤한 밸런타인데이##예쁜 소녀의 마음#


Rain + Eric = Mr & Mrs Huang


핍박으로부터 어쩔수가 없었던 리차이화

연예계를 떠나는 것을 선택할수 밖에 없었다.

이전 네티즌들은 그녀가 노점에서 옷을 팔고있는 모습을

보았다고 했으며

연예인으로써 이러한 결정을 하기 쉽지 않았을 것이라며

그녀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나 연예계를 떠났다고는 하지만

그녀는 늘 sns를 통해 팬들과 자신의 동태를

계속하여 공유해 왔다.





하지만 그녀가 그동안 겪었던 많은 불미스러운 일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행히도 지금 리차이화는 마침내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



알려진 바로 리차이화의 결혼상대 남성은

연예계 밖의 사람이라고 알려졌으며,

강철업에 종사하고,

두사람이 연애를 한것은 이미 반년이 넘었다고 한다.

2월 14일 아침 홍콩의 한 매스컴은 두사람이 함께

쇼핑을 하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고,

생각지도 못하게 오후에 바로 결혼이라는 기쁜 소식을 알렸다.

두사람의 앞날에 더이상 아픔이 없는

행복한 날들만 쭈욱 이어지길 바라며

이들의 앞날에 축복의 메시지를 보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