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지에(장걸)과 셰나(사나) 이혼으로 알려져

by 태권v22 2019. 8. 11.
반응형
728x170

이혼으로 알려진 장지에(张杰 장걸)과 셰나(谢娜 사나 )

모범적인 부부 이혼의 배후 원인 밝혀지자 많은 이들 탄식

 

중국 연예계에서 보범부부로 알려진 장지에(장걸)과 셰나(사나)는 서로 사랑이 매우 깊었다고 할수있다. 그런데 어떻게 갑자기 이들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게 됐을까? 설마 두사람의 이혼은 정말로 제 3자 때문이었을까?

최근 장지에셰나가 이혼했음이 전해졌고, 이 소식은 한때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그리고 샤오산(小三, 유부남과의 불륜관계의 여성 ) 장비천(张碧晨 장벽신)은 또다시 많은 네티즌들의 경멸의 대상이 됐으며, 다른사람의 부부관계를 파괴한것에 대해 비난이 쏟아졌다.

 

장지에셰나는 언제 이혼했을까?

한 네티즌이 이들의 이혼증을 공개해 최종적으로

장지에셰나가 이혼한 것으로 인정을 했다.

이혼은 장비천(장벽신) 때문이라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이 있었던 것일까?

장비천의 스케쥴 변경이 이들의 이혼이 관계가 있다고 말하며

설마 이것이 장지에의 공연을 보기 위한 것이었을까?

 

8월 8일 심야 백만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블로거가

갑자가 하나의 커다란 소식을 폭로했으며,

그 내용은 모 부부가 이혼을 했다는 것이었다.

비록 정확한 이름을 밝히지는 않았으나

하나의 키워드로 "土(투)"를 내놓았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룬투(闰土 윤토)"를 암시하고 있으며,

바로 장지에셰나를 가리킨다고 추측했고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다.

이에대해 셰나장지에는 비록 정면으로

대답을 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9일 아침 셰나는 두딸을 끌어안기 위해

꾸준히 몸을 만들어야 한다고 웨이보에 글을 올렸고

이는 모성애가 가득하고 매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룬투(闰土 윤토)"라는 말은 장지에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 시즌 1에서 "I am rain, too"라고 말한 이후

인터넷 티에바 리이바(李毅吧)에서 그를 "룬투(闰土 윤토)"라고 불렀다.

"룬투(闰土 윤토)"는 또한 "투치(土气 토기)"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으며,

셰나는 일찍이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에서

다른 사람들에 대해 "이후 누군가가 '투(土 토)'라고 하면

우리는 그를 '룬투(闰土 윤토)'라고 부를 거예요"라고 말한바 있다.

 

장지에(张杰 장걸) 웨이보 캡쳐

明天就是鸟巢演唱会了,除了我以外,还会有____和____的萌音首秀……有…唱…歌🎤

내일은 냐오차오(올림픽 스타디움) 공연입니다,

제를 제외하고, 그리고____와____의 귀염돗는 첫 쇼....노래를...부릅...니다

 

 

 

그리고 오후 장지에 역시 웨이보를 업로드하며

그는 두 딸이 뛰어노는 가운데 베이징 공연을 할것이라고 선언했고

귀염돗는 두딸이 뛰어노는 첫 쇼에대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이렇게 두사람의 아이들에 대해 서로 마음이 통하는 것에서

한편으로 이혼의 소문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기도 했다.

 

 

 

장지에셰나의 이혼에 대해 제 3자로 알려진 장비천

공교롭게도 소속사의 웨이보 수정 일정이 있었고

원래 계획됐던 8월 4, 5, 6일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 녹화일정을

이유없이 취소해 이러한 소문은 금세 그럴듯하게 만들어 졌다.

하지만 앞서 3월에 셰나장비천과의 채팅기록을 공개하며

"셰나장비천 죽이기"에 대한 인터넷 토론이

두사람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고 밝혀

장비천의 결백을 입증하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