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창동(刘强东 유강동) 밀크티녀(奶茶妹妹)와의 결혼은 예쁘기 때문이 아니다

밀크티녀는 류창동과 함께하는 이유에 대해 어떻게 대답할까?


어제(2월 3일) 중앙위성방송 재경(财经)TV의 《遇见大咖 우견대가(달인과 만나다) 프로그램에서 아내인 밀크티녀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과 함께 있는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때, 징동(京东 경동)의 대표인 류창동은 밀크티녀와 함께 하고 있는것은 그녀가 예쁘게 생겼기 때문만은 아니다라고 솔직하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징동(京东)의 대표 류창동(刘强东 유강동)과 '밀크티녀'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



당시 류창동의 대답은 다소 의외였다. 그는 "제가 얼굴치입니다. 다시말해서 저는 근본적으로 누가 예쁘고 누가 예쁘지 않은지 잘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가 그녀와 함께 있는것은 예쁘기 때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제까지 그녀가 예쁜지 안 예쁜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역시 능력을 갖춘 총수의 답변인가, 이 대답은 밀크티녀를 보고 난 이후엔 또 어떤 느낌으로 바뀌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 충분했다. 하지만 기쁨과 위안이 느껴지는 건 사실이다. 함께 있는것이 외모가 아름답기 때문이 아니고, 성격과 품성을 보고 또는 그냥 좋을 뿐이다라고 한다면 말이다.

사실 류창동의 대답을 있는 그대로 믿을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그의 명성과 재력으로 볼 때, 만약 그가 결혼 상대를 찾을때 생김새와 몸매만 보고 선택한다면, 그는 밀크티녀와 비교해서 보다 더 월등히 예쁜 여성을 찾을 기회가 많을 것이기 때문이다. 단지 류창동의 이런 공개적인 답변과 이야기에서 밀크티녀는 약간은 당혹스럽지 않을까 하는 점이다. 만약 누군가가 밀크티녀에게 "당신은 왜 류창동과 함께하고 있나요?"라고 같은 질문을 한다면 그녀는 어떻게 대답할까? 이 질문에 대해서 밀크티녀 역시 그의 재력 때문이라고 대답하진 않은 것이다.


류창동은 프로그램에서 밀크티녀와 왜 함께하는가에 대한 이야기 이외에 그는 멋진 총수답게 "징동(京东)에서 5년 이상 근무한 직원 모두에게 iPhone7을 지급하겠습니다!"라고 결정적인 이야기를 했다. 능력과 재력을 갖춘 총수 답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하는 이야기였다. 2017년 정유년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이때 과연 패기만만한 총수임엔 틀림없어 보인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중국의 이슈, 중국연예소식, 중국어 공부하기 등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