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탕옌(당언)과 애정 공개한 뤄진(라진) 아직 부모님 만나지 못했다고 솔직하게 얘기

by 태권v22 2017. 2. 19.
반응형
728x170

탕옌(唐嫣 당언)과 애정 공개한 뤄진(罗晋 라진)

아직 부모님 만나보지 못했다고 솔직하게 얘기


뤄진(라진)탕옌(당언)과의 아름다운 사랑, 얼마전 뤄진탕옌이 손을 잡고 상하이 공항에 모습을 보였고 네티즌에 의해 사진이 찍혔다. 네티즌은 탕옌뤄진이 새로운 드라마 《真爱的谎言之破冰者 진애적황언지파빙자를 촬영하기 위하여 샤먼(厦门 하문)에 가는길에 동반하는 것이라고 공개했다.

지난 5일 샤먼에서 뜨거운 관심속에 촬영중인 드라마 《破冰者 파빙자의 제작진은 촬영장을 대중매체에게 공개했고, 현장에서 뤄진은 이 소문에 대해 부인했으며, 그는 "우리는 서로 다른 촬영장을 가던 중 공항에서 만난것 뿐입니다."고 웃으며 대답했다. 하지만 탕옌이 이곳 촬영장에 함께 왔는지에 대해서 뤄진은 어떠한 대답도 하지 않았다.


锦绣未央 금수미앙에서의 탕옌(唐嫣 당언)뤄진(罗晋 라진)


당일 탕옌과의 애정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 뤄진은 "당신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그리고 저의 감정은 또 어떨까요? 전혀 이상할 일이 없습니다."고 조용히 대답했다. 하지만 그는 자신과 탕옌은 현재 아직까지 양가 부모님들과 만나지 못했다고 지금의 상황에 대해서는 이야기 했다. 그리고 그의 친한 동료이며 《破冰者 파빙자에 함께 출연중인 차오정(曹征 조정) 역시 아직 두사람의 구체적인 결혼날짜에 대해선 들은바가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당일 촬영장에는 예술감독 정샤오롱(郑晓龙 정효룡), 감독 위춘(余淳 여순), 프로듀서  위진웨이(于金伟 우금위)및 주연배우 뤄진(罗晋 라진), 판즈린(潘之琳 반지림), 차오정(曹征 조정), 뤼싱천(吕星辰 려성진), 왕옌후이(王砚辉 왕연휘), 푸멍보(傅孟柏 부맹백), 양신밍(杨新鸣 양신명) 등이 함께 자리했다.


한달전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뤄진탕옌이 서로의 애정을 공개했다. 이로인하여 어린시절 부터 스크린에서 함께 했던 것이 지금까지 이어져 현실에서의 사랑을 이뤄낸 것이다. 뤄진은 마치 일부러 겸손하게 하려는 듯이 "당신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그리고 저의 감정은 또 어떨까요? 전혀 이상할 일이 없습니다."고 대답했다.

이어 얼마전 한 년말 프로그램에서 뤄진탕옌에게 '몰래' 사탕을 챙겨줘 솔로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받아 웨이보 상에서 뜨거운 이슈로 떠오른 일에 대해, 그는 별일이 아닌냥 "매우 정상적인 일입니다. 단지 떨어져 있는 사탕을 줏어 그녀에게 준것 뿐입니다."고 대답했다. 탕옌과의 관계있는 문제로 겸손한 것인지, 아니면 탕옌과의 사랑을 보호하기 위해서 인지 대해서는 "보호냐 보호가 아니냐와는 상관없습니다. 그냥 기분대로 기쁘다면 하는 것이죠."라며 부인했다. 덧붙이자면 뤄진은 일부러 겸손한것 같지만, 이 한쌍의 스타커플은 애정을 공개하기 전 스캔들의 소문이 나는 시기에 이미 약혼의 소식을 전했다.

이젠 공개적으로 손을 맞잡고 서로의 사랑을 표현한다. 그리고 더 나아가 언제 결혼식을 올릴 것인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피해 갈수는 없다. 그러나 그는 "아직 정식적으로 부모님을 못만나 뵀습니다."로 대답을 대신했다.


그들의 사랑은 '첫 사랑'일까?

뤄진 친한 친구인 차오정은 "그들은 여러분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고, 브라운관 생활속의 커플입니다."라고 말했다. 차오정뤄진과 베이징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동창이며, 기숙사 룸메이트 였고, 지금 《破冰者 파빙자에서 역시 뤄진의 친구역을 연기하고 있다.

작년 10월 뤄진의 애정의 문제가 최고의 톱뉴스를 장식하고 있을 때, 그는 뤄진의 생방송에서 "뤄진은 여친이 없으며, 연애 경험 또한 없고, 품행이 바릅니다."라고 뤄진의 손을 들어줬고, 네티즌들은 인터넷 상에서 '탕옌'을 도배하다 싶이 했다. 탕옌뤄진의 사랑이 만천하에 드러난 지금이지만, 차오정이 가장 먼저 그리고 계속하여 "뤄진은 대학시절에 올바른 사람이었으며, 연애 경험 또한 없습니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그래서 차오정에게 탕옌뤄진에게 정말로 첫 사랑인가를 캐물었고, 그가 웃으며 대답하기를 "아이고, 저는 이런 질문에 대해 정말 대답할 수 없습니다. 지난번 생방송 때 농담을 했더니 어떤이는 제 말을 톱뉴스로 다뤘더라구요. 제가 대답하기가 곤란한 질문인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뤄진의 결혼날짜를 알고 있는가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날짜는 듣질 못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빨리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드라마 《真爱的谎言之破冰者 진애적황언지파빙자에서 뤄진마약 단속경찰 진웬(靳远 근원)역을 연기한다. 범죄집단을 붕괴시키기 위하여 범죄집단 잠입을 위해 마약 밀매업자들의 도전과 시련을 받아내고, 범죄집단에 잠입한 그는 자신의 마음속 사랑하는 여친을 어쩔수 없이 차갑게 떠나보내 여친을 위험으로 부터 멀어지게 한다.


당일 촬영장 현장에 자리하고 있던 예술감독 정샤오롱뤄진은 정말이지 진웬과 하나인것 처럼 연기를 한다며 칭찬의 말을 이었다. 정샤오롱뤄진위진웨이가 자신의 집에 손님으로 왔을때 뤄진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기억한다고 했다. "진웬의 신분은 비교적 복잡합니다. 이 인물을 소화해 내기는 정말이지 쉽지 않습니다. 뤄진은 지금 남자 배우들 중에서 가장 뛰어난 배우입니다. 그걸 떠나서 그의 자질은 극중 인물 이미지와 정말 잘 맞아 떨어집니다. 이외에 그의 연기는 눈에 쏙드는 그런 연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