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셰나(사나) 둘째 임신의 기쁜 소식알려, 장지에(장걸) 달콤한 고백 "고마워, 나의 셰나"

by 태권v22 2021. 1. 3.
반응형
728x170

셰나(谢娜 사나) 둘째 임신 기쁨으로 공식 선언

장지에(张杰 장걸) "고마워, 나의 셰나" 달콤한 고백

 

 

2021년 새해 첫날, 셰나(사나)는 자신의 웨이보에 둘째 임신의 기쁜 소식을 알리며, "저는 이미 저의 머리를 잘랐어요, 왜냐하면 뱃속의 착한 아기 때문이예요"라고 글을 올렸다. 그리고 자신의 단발머리 사진과 함께 쌍둥이 딸 챠오챠오(俏俏 초초), 탸오탸오(跳跳 도도)와 함께 만든 위엔단(元旦 원단, 1월 1일) 축하 작품사진을 함께 올렸다.

그리고 "@张杰(장지에)"를 달아 달콤한 고백을 했다. 올 위엔단(元旦)은 셰나 가족에게는 남다른 의미가 있는 날이 됐다.

 

 

셰나(谢娜 사나)

728x90

 

셰나(谢娜 사나) 웨이보 캡처

我已剪短我的发,因为肚肚里的乖娃娃

新年好元旦快乐爱你们@张杰

 

저는 이미 저의 머리를 잘랐어요

뱃속에 착한 아기 때문이예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원단보내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장지에

 

和跳跳俏俏一起做的

탸오탸오 챠오챠오와 함께 만들었습니다

 

 

셰나가 웨이보에 둘째 임신을 공식 발표한 이후

장지에 또한 "고마워, 나의 셰나"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두사람의 결혼 여러해, 여러햇동안의 깊은 사랑,

이러한 행복은 정말이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충분히 받을만 하다.

셰나의 둘째 임신 공식 선언 이후 많은 네티즌들 또한

축복을 계속하여 보내고 있다.

사실 네티즌들은 셰나의 임신 상황을 이미 눈치채고 있었다.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의 녹화 모습을 봤을 때

이전과는 많은 차이를 보였고, 헐렁한 옷을 위주로 입었으며,

둘째 임신에 대한 여러소문들이 나돌기도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셰나는 계속하여 침묵을 지키고 있었다.

 

 

장지에(张杰 장걸) 웨이보 캡처

谢谢我的娜娜,要准备取名字啦@谢娜

고마워 나의 셰나 이름 지을 준비해야 겠네 @셰나

 

 

 

이전 생방송 할때 셰나는 갑자기 구토를 한적이 있다.

당시 네티즌들은 그녀가 임신을 했을거라 추측했고

그 이후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에서 셰나

매우 조심스럽고 조용하게 앉아 있거나 혹은

매우 안정된 자세로 서 있었다.

이는 펄쩍펄쩍 뛰던 이전의 모습과는 매우 상대적인 모습이었다.

그리고 2020년 12월 31일 여러 위성방송에서의

쿠아녠안후이(跨年晚会 과년만회, 송년 특집방송)에

셰나는 어디에도 참가하지 않았고,

2021년 새해 첫날 임신의 소식을 정식적으로 알렸다.

이로볼때 네티즌들의 눈썰미가

점점 더 정확성을 띈다는 것을 알수있다.

 

 

 

셰나의 두번째 임신에 대해서 사실 뜬금없는 생각은 아니었다.

셰나는 한 프로그램에서

아기를 하나더 갖는 것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그녀는 자신의 몸을 추스린 이후 생각해 볼 문제라며

만약 생긴다면 당연히 선택할 것이라고 대답했었다.

이로볼때 셰나의 마음속에는 쌍둥이 딸을 출산한 이후

다시 임신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해왔고

조건이 허락된다면 당연히 아기를 더 갖겠다는 마음을

버리지 않고 있었음을 알수있다.

 

 

셰나의 둘째 임신 소식은 중국 연예계에서

2021년을 열며 처음으로 알려진 기쁜소식이다.

네티즌들은 셰나가 임신한 몸으로

쿠아녠완후이에 참석한다는 것은 체력소모가 극심하기 때문에

참석하지 않은 것에 대해 충분히 이해가 간다고 했다.

동시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많은 축복을 보냈으며,

이미 쌍둥이 딸이 있는 상황에서

이번에는 아들을 낳을 수 있을까에 대한 호기심도 내비쳤다.

그리고 딸과 아들 모두를 얻어 행복하고

원만한 가정을 만들어 가기를 새해 축하인사와 함께

축복의 메시지를 보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