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안젤라베이비(양잉), 애초에 황샤오밍(황효명)과 리페이얼(이비아)의 사랑에 끼어들었다?

by 태권v22 2021. 1. 7.
반응형
728x170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리페이얼(李菲儿 이비아)의 사랑에

끼어들었다는 소문에 대해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처음으로 응답

황샤오밍 "안젤라베이비는 샤오싼(小三)이 아니다"

 

 

1월 6일 안젤라베이비(양잉)는 지난시절 황샤오밍(황효명)과 리페이얼(이비아)의 사랑에 끼어들었다는 소문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이러한 스캔들에 대해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과 처음 교제를 시작할때, 황샤오밍이 솔로라고 말했다고 했다.

이 외에 안젤라베이비는 당초 리페이얼이 인터뷰에서 그녀에게 근거없는 누명을 씌었고, 또한 애초에 황샤오밍으로부터 이미 리페이얼과 헤어졌다는 대답을 들었다고 했다. 이리하여 그녀 자신은 결백이 입증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안젤라베이비의 대답으로 볼때, 그녀는 처음부터 황샤오밍이 솔로였을때 교제를 시작했다는 것이된다.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728x90

 

이 외에 안젤라베이비는 또한 왜 오랫동안 말이없다가

이번에 응답을 하게된 원인에 대해 공개했다.

이전 자신은 이러한 일은 필요없다고 생각했으며

게다가 이러한 일 자체는 황샤오밍리페이얼 사이의

일이었기에 마땅히 황샤오밍이 직접나서서 해명하고

이러한 소문에 대해 진상을 규명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했다.

하지만 지금 10년동안 이러한 누명을 쓰고있었고

이제 안젤라베이비는 더이상 짐을 벗어버리고 싶다고 했다.

또한 안젤라베이비는 이번 폭발한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뜻을 밝히며,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로

프로그램에서 우스개소리로 회자되어

다른이들에게 돈벌이 수단이 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일에대해 더이상 평정심을 유지할수가 없었다며

이러한 작은 감정을 이해해 주길바란다고 했다.

 

 

리페이얼(李菲儿 이비아)와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사실 안젤라베이비가 갑작스럽게 반응을 보인 이유는

乘风破浪的姐姐们 승풍파랑적저저문》 시즌 2의

정식 녹화가 시작했을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프로그램 녹화 이후 인터넷 상에서

이 프로그램의 게스트에 대한 소문들이 끊이지 않았다.

시즌 1과 비교하여 시즌 2가 매우 큰 흡인력을 갖고 있었다.

황샤오밍의 전 여친 리페이얼이 곧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황샤오밍이 바로 진행자였기 때문이다.

일찍이 결혼을 목적으로 교제를 하다가 헤어진 이후

몇년만에 TV의 한 앵글에서 곧 보게될 것이기에

많은 네티즌들의 흥분 또한 충분히 이해가 간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진 이후

리페이얼황샤오밍의 과거지사가 다시한번 화제로 떠올랐고

동시에 현재 황샤오밍의 아내인 안젤라베이비에게 또한

관심이 쏠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 것이다.

안젤라베이비가 언급한 것과 같이

일찍이 리페이얼이 안젤라베이비에게 잘못했다고 말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었다.

 

한 네티즌이 밝힌바에 따르면

리페이얼황샤오밍의 녹화 과정에서

난처한 장면은 연출되지 않았다고 했다.

게다가 리페이얼은 여전히 황샤오밍

샤오밍 거(晓明哥, 효명 오빠)라고 불러

녹화현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다고 한다.

 

그래서 안젤라베이비가 바로 반응을 보인 이유이다.

그녀는 이어 죄는 마음만 먹으로면 뒤집어 씌울 수 있기에

이 모든것은 아마도 제작진이 고의로 만들어낸

우스개 소리였을 것이라고 했다.

 

분명히 또한번 욕을 먹었을 것이고

안젤라베이비는 아마도 참을 수 없었을 것이다.

황샤오밍 또한 안젤라베이비의 이러한 보도에 대해

반응을 바로 보였다.

안젤라베이비는 샤오싼(小三)이 아니며,

모든 소문은 허황된 것이고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 小三[xiǎosān] - 샤오싼

유부남 혹은 애인있는 남성과 스캔들의 여성

 

 

리페이얼(李菲儿 이비아)

 

리페이얼은 이에대해

아직까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지난날의 인터뷰 내용에 근거하면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은 확실히 아니며

이 모든것은 후속으로 나타난 소문에서 유래된 것이다.

그리고 안젤라베이비는 모든것을 부인했고

황샤오밍안젤라베이비는 무고하다는 것을 밝혔다.

게다가 리페이얼이 처음 한 말들은

단지 그녀가 자기 자신에게 털어놓은 이야기들이다.

 

 

리페이얼은 아직까지 웨이보에 어떠한 업로드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리페이얼의 웨이보를 살펴보면

수많은 네티즌이 이전 글의 댓글에 욕을 달고 있다.

평상시 평균적으로 4천여개의 댓글이 달린 반면

지금 하나의 글에 대한 댓글이 수만을 넘어가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제 리페이얼 자신이

답을 할때라고 말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