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브랜드 들로부터 잇달아 계약 정지 당한 장저한(张哲瀚 장철한)

전 인터넷 봉쇄 이미 확정적

 

 

장저한(장철한)은 "친일풍파(亲日风波)"에 빠진 이후, 그 입소문에 그는 절벽으로 떨어지고 있다. 인민일보(人民日报)는 직접 비평을 내고 현재의 국면은 이미 되돌리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고 밝혔다.

장저한의 사건이 알려진 이후 지금까지 각 브랜드들은 빠르게 그를 잘라내고 있으며, 장저한과의 계약을 해약했다. 장저한과의 계약을 해약한 브랜드를 살펴보면, 와하하(娃哈哈)를 포함하여 KIMTRUE(且初), 모바일게임 몽환신주선(梦幻新诛仙手游), 바이차오웨이(百草味), 수이씽자팡(水星家纺), 판둬라(潘多拉), 징두녠츠안(京都念慈菴), 안커(Anker安克), 쉬푸지(徐福记), 쉐루맥주(雪鹿啤酒), 거리(格力) 등등의 브랜드들이 있다.

이들 브랜드들은 빠른시간에 입장을 발표하며 "国家利益高于一切,民族大义不容挑战!, 국가의 이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민족대의엔 도전할 수 없다!"고 밝혔다.

 

 

물의를 일으킨 야스쿠니 신사 앞에서의 장저한(张哲瀚 장철한)

 

728x90

 

수많은 소비자들의 강렬한 요구를 마주하고

각 브랜드들은 결국 승복했고

어쩔수 없이 장저한과의 계약을 종료했다.

 

앞서 장저한이 생방송에서 네티즌과 서로 비방을 했고

이에 브랜드측은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해 계약해지를 통보했고

이에 파트너 MC의 잘못된 발언에 대해

모든 스태프들은 깊이 반성할 것이라고 사과 했었다.

 

그리고 현재 기타 다른 브랜들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장저한에게 계약 해지 통보를 하지 않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들은 모두가 글로벌 브랜드로써

잠시동안 처리를 미루고 있으나

얼마 전 우이판(吴亦凡, 크리스) 사건으로 비추어 볼때

브랜드 측은 최종적으로 계약중단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 영화 《维和防暴队 유화방폭대, Formed Police Unit》는

이미 장저한과 모든 파트너쉽을 해제했으며

장저한과 관련된 여러 상황들을 모두 삭제했다.

이에 순조롭게 예정대로 개봉될지는 미지수이다.

 

 

CCTV NEWS(央视新闻)는 장저한 사건에 대해 비평을 내며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 앞에서 사진을 찍든

노기신사(乃木神社)에서의 결혼식에 참석하든지

이러한 모든 것은 장저한이 역사적인 상처를 건드린 것이며

민족의 감정을 상하게 한것으로

단순히 '무지했다'라는 것만으로 되돌릴 수 없다"고 했다.

 

해방군보(解放军报) 또한 장저한 사건에 대해

"사람이 역사를 모르면 어떻게 시비를 가릴 수 있겠으며,

국가가 역사를 모른다면

어찌 장래를 도모할 수 있겠는가!"라고 비평했다.

 

 

 

 

지금의 상황으로 살펴볼 때,

장저한이 모든 인터넷에서 봉쇄되는 것은

이미 확정적으로 보여진다.

山河令 산하령》으로 하룻밤에 일약 스타로 떠올랐고

지금은 하룻밤에 나락으로 떨어져 버렸다.

이러한 장저한 사건은 다른 중국 연예인들에게

경각심을 일으키기를 네티즌들은 바라고 있다.

 

 

* 장저한(张哲瀚 장철한) 사건에 대해 다른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 장저한(장철한), 신사(神社)에서 사진촬영 사건 대중의 분노 일으켜, 장저한 직접 사과 "저는 친일이 아닙니다, 저는 중국인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중국의 이슈, 중국연예소식, 중국어 공부하기 등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