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대박! 샤오잔(초전)의 27개 브랜드 광고모델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 샤오잔 랄프 로렌(Ralph Lauren)향수 광고모델 맡아

by 태권v22 2021. 12. 10.
반응형
728x170

샤오잔(肖战 초전)의 27번째 브랜드 광고모델이

의미하는 것을 무엇일까?

일반인들 모두 샤오잔의 실력을 과소평가

27번째 브랜드 랄프 로렌(Ralph Lauren) 향수 광고모델 맡아

 

 

중국 연예계에서 90허우(九零后, 90년대 이후 출생자) 신세대 인기스타 연예인을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은 샤오잔(초전)을 가장 먼저 떠올린다. 샤오잔은 연기 전공 출신이 아닌 스스로 분발하여 일구어 낸 아이돌로써 요 몇년동안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아 데뷔한지 여러해가 됐는데도 여전히 뜨지못하고 있는 많은 연예인과 팬들의 부러움과 함께 질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로인하여 샤오잔은 많은 브랜드의 진주빠빠(金主爸爸)들에게 특별한 주목과 함께 주목을 받았다.

12월 6일 샤오잔은 자신의 웨이보에 올해 27번째로 브랜드 랄프 로렌(Ralph Lauren) 향수의 광고모델을 맡았다고 알렸고, 이 공식발표에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진주빠빠-金主爸爸[jīnzhǔ bàba]

연예계에서 투자자, 스폰서 등을 말하며

또한 예능프로그램에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으로

진주빠빠는 아주 돈이 많은 사람을 가르킨다.

넓은 의미에서 연예인 여성을 키우는 사람을 일컫기도 한다.

심지어 일부 커플 중에서 여성들은 남친을 진주빠빠라 언급하며

자신을 키워주는 남친이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샤오잔은 12월 6일 10시 10분 자신의 웨이보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며

"랄프 로렌 향수의 광고모델이 되어 매우 기쁨니다.

맑고 부드러운 우드의 향기로

모던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한 네티즌은 댓글창에 "이번 랄프 로렌의 홍보영상에서

샤오잔이 너무 매력적이고 섹시하며 고급스럽습니다.

마치 화면 넘어도 향기가 나는것 같고

거기에 샤오잔의 멋스러움이 더해져

현기증나게 만드는 느낌이며

샤오잔이 사람들을 취하게 하는 것이

정말이지 멈출수가 없습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샤오잔(肖战 초전) 웨이보 캡처

很高兴成为@RalphLauren拉夫劳伦香氛 代言人。

在清润木质调香气中,开启这场摩登之旅吧。

 

@랄프 로렌 향수의 광고모델이 되어 매우 기쁨니다.

맑고 부드러운 우드의 향기로

모던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728x90

 

 

샤오잔이 광고모델이 된 랄프 로렌(Ralph Lauren) 향수는

남녀 모두에게 적합하며

각기 다른 사람들이 서로 다른 향기로 어우러지며

특히 향기가 매우 좋다.

코를 찌르는 듯한 진한 향기 이외에 사람을 매혹시키는

상큼한 향기가 얼굴에 가득 퍼진다.

랄프 로렌(Ralph Lauren)은 아메리칸 감성이 강한

고급 팬션 브랜드로 스타일이 고도로 정형화 되어있다.

랄프 로렌 산하에 "랄프 로렌 리넨(Lauren Ralph Lauren)"과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유명브랜드 두개가 있으며 공통된 특징을 갖고있다.

패션 이외에 랄프 로렌 브랜드는 향수를 포함하여

아동복, 가구 등 제품들이 있다.

 

 

 

랄프 로렌(Ralph Lauren)은 끝없는 초원,

영롱한 골동품, 명마라는 아메리칸 드림을 그리고 있다.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제품에는

의류와 가구 뿐만아니라 향수와 식기 등

상류층의 완벽한 삶을 꿈꾸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다.

랄프 로렌(Ralph Lauren) 본인이 "저의 디자인 목적은

사람들 마음속의 아름다운 꿈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즉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현실을 실현하는 것입니다"고

말했듯이 사람들의 삶속에 함께 하고자 한다.

 

 

 

 

랄프 로렌(Ralph Lauren)의 주요 소비계층은

중산층 혹은 이상 수입의 소비자와 유명인사들 이다.

이를 통해 알수 있듯이 샤오잔이 모델을 하는 향수를

사는 사람들은 보통 괜찮은 직장 소득이 있는 사람들이나

화이트칼라 계층을 겨냥한 것이라 할수있다.

물론 샤오잔 팬들 중 소위 돈많은 계층의 팬도 많이 있다.

하지만 돈많은 계층이 아니라면 자리에 앉지 말고

마음에 들면 주머니에 넣고

싫어도 비아냥거리지 마세요라는 의미는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샤오잔이 27번째 광고모델을 맡은

브랜드 랄프 로렌(Ralph Lauren) 향수의 의미는 무엇일까?

그만큼 샤오잔의 브랜드 파워가 절정에 달했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또한

그만큼 샤오잔이 지금 대세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샤오잔은 인기가 대단할 뿐만아니라

사회에 사랑하는 마음을 되돌려 주고

가득한 긍정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대부분이 사람들은 샤오잔을 과소평가 하기도 하지만

그는 무한한 잠재력을 갖고있다.

그리고 많은 팬들은 그것을 확신하고 있다.

 

 

샤오잔이 올해 30개 브랜드의 광고모델을 돌파할지 모르겠으나

28번째 광고모델은 아마도 확실하지 않을까 한다.

샤오잔의 올해 광고모델 브랜드는 그야말로 폭발적이다.

보통 스타 연예인들은 1년에 두세개 정도만 하더라도

모두가 성공을 거뒀다고 말을 한다.

샤오잔은 올해 27개 브랜드이 광고모델을 했고

또한 샤오잔은 영화와 드라마 촬영을 이어가야 하고

연극 《如梦之梦 여몽지몽》에도 출연해야 한다.

정말이지 적지않은 부담을 갖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행으로 샤오잔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고 있은 것으로 볼때

적인 압력에 대항하는 능력은 여전히 강하다 하겠다.

그렇지 않다면 샤오잔이 많은 브랜드의

진주빠빠(金主爸爸)에게 러브콜을 받지 못했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