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乘风破浪 승풍파랑》에 참가한 질리안 청(아쟈오)의 대비 사진 공개

by 태권v22 2022. 8. 3.
반응형
728x170

질리안 청(阿娇 아쟈오)《乘风破浪 승풍파랑》에 참가

이전과 대비 사진 공개

10킬로그램 다이어트하고 큰 차이 보여

닝징(宁静 녕정) "너무 놀라워" 소리쳐

 

 

최근 "阿娇参加乘风破浪瘦了20斤 승풍파랑에 참가한 아쟈오(질리안 청) 다이어트 20근(10Kg)"과 관계있는 말들이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로 떠오르며 한동안 인기검색어로 자리잡았다.

음악 경연 예능 《乘风破浪 승풍파랑》이 생긴 이후 수많은 시청자들은 질리안 청(阿娇 아쟈오, 钟欣潼 종씬통)이 이 프로그램에 합류하기를 기대해 왔다. 그리고 그 기대에 부응하듯이 질리안 청은 마침내 올해의 《乘风破浪3 승풍파랑3》에 참가하게 됐다.

 

 

 

728x90

 

질리안 청은 올해 41살로 키는 160센티미터이다.

질리안 청이 《乘风破浪3 승풍파랑3》에 합류했다는 소식은

계속하여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다.

질리안 청 또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고

乘风破浪3 승풍파랑3》 제3장 공연(第三场公演) 이후

그녀는 탈락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주제 경연 개인 선호도 차트"에서 4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둬들였다.

 

질리안 청은 공개된 영상에서 차이줘옌(蔡卓妍 채탁연)과

다이어트 20근(10Kg)의 화제로 재미있는 "토론"을 했다.

예를들어 "다이어트 20킬로그램 혹은 20근?" 등

재미있는 농담과 함께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차이줘옌이 몇근의 살을 뺐느가를 물었을때

질리안 청은 "내 생각으론 20근인거 같아"라고 답했다.

이는 하나의 "예측"일 뿐

아마도 질리안 청 본인 또한 자신이 어느정도 살이 빠졌는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있다는 말로 들렸다.

 

 

특히나 질리안 청은 하이 비주얼을 갖고있어

서있는것 그 자체만으로로도 아름다운 풍경이었다.

하지만 파문을 겪으며 인기와 입소문 모두

한순간에 바닦으로 떨어졌다.

은퇴 후 오랜시간이 지난 다음 가까스로 정신을 차리고

전 남편 라이홍궈(赖弘国 뢰홍국)를 만났으며

여신 질리안 청은 마침내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결혼생활은 오래가지 못했고

바로 이혼이라는 아픔을 맞이했다.

이 일은 질리안 청에게 큰 타격을 입혔고

이렇게 인생에서 두번의 큰 타격을 입었다.

질리안 청은 한때 자괴감에 빠지며

전체적으로 컨디션은 최악의 상태를 유지했다.

 

 

짧은 시간동안 마음을 추스른 이후 질리안 청

마침내 이혼의 고통에서 벗어났지만

그녀는 이번엔 너무 많이 변해있었다.

특히나 자랑스럽게 여겼던 미모가 사라져 버리며

살이 많이 올랐고

전체적으로 온 몸이 불어나며 특히 뚱뚱하게 변해 버렸다.

그녀가 예능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컴백했을때

카메라에 얼굴이 너무나 커보였고

나아가 이중턱이 분명하게 드러나 보여

거의 목과 연결된 것처럼 보였다.

여전히 이목구비가 뚜렸해 살이 쪘다고 해서

못생겨 보이지는 않았지만

이전과 비교했을때 그녀의 미모는 확실히 떨어져 있었다.

 

 

다이어트 이후 질리안 청

배꼽티에 반바지 또한 과감하게 시도하는 등

다이어트 하기 전 뚱뚱했던 때와 비교하여

피부가 많이 드러나는 옷을 즐겨 입는다.

당시 그녀는 온몸을 꽁꽁 싸매고 자신의 몸을 드러내기

부끄러워 하는 콤플렉스를 갖고 있었다.

이렇게 다이어트가 한사람에게 얼마나 큰 변화를

가져다 주는지 질리안 청의 몸매와 눈빛에서

바로 알 수 있게 해준다.

 

宁静 닝징(녕정)                    拥抱 포옹

 

这一出戏也太突然了

이 모습이 너무나 갑작스러워

 

올해 질리안 청(아쟈오)과 아sa(阿sa, 蔡卓妍 채탁연)는

프로그램 《乘风破浪 승풍파랑》에 참가한다.

막 화면에 등장했을때 여전히 조금은 살이 쪘었지만

지금은 이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프로그램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며 준비했던 것이 분명하다.

지나 5월에 《乘风破浪 승풍파랑》이 방송을 시작했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2개월이 넘는 시간이 있었다.

세심한 네티즌들은 질리안 청이 얼마나 살이 빠졌는지

분명하게 알고있다.

질리안 청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은 20근(10Kg)의

살을 뺐다고 스스로 밝혔었다.

다시 예전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온 질리안 청

앞으로 더욱 자신있는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