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화웨이(华为)의 둘째 공주 야오안나(요안나) 데뷔 2년만에 탈바꿈

by 태권v22 2023. 1. 16.
반응형
728x170

풍부한 자본을 갖고 있지만 평범한 자질을 보였던

화웨이(华为) 둘째공주 야오안나(姚安娜 요안나)

데뷔 2년만에 성공적인 탈바꿈 실현

 

 

화웨이(华为)의 둘째공주 야오안나(姚安娜 요안나)의 데뷔선언은 다양한 이해와 함께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논쟁과 의혹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어쨌든 첫 선을 보였다. 후난 위성TV(湖南卫视)의 과년만회(跨年晚会)에서 그녀는 훌륭한 연기를 펼쳐냈다. 무대에서의 표현력은 매우 좋았고, 노래와 댄스 또한 주목할만 했다.

야오안나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의 삶 자체는 낱낱이 드러나고 있는 것은 바로 화웨이 회장 런정페이(任正非)의 딸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하버드대학교 컴퓨터학과를 졸업했으며, 다양한 후광에 휩싸여 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언니와 마찬가지로 화웨이에 들어가 화웨이의 사업에 기여하는데 혈안이 돼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런정페이의 할아버지 런싼허(任三和 임삼화) 또한 매우 포용적으로 딸의 선택을 절대적으로 지지했다. 언제나 지혜가 있어야 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야하며, 적극적이고 진취적이어야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야오안나(姚安娜 요안나)

 

728x90

 

이 외에 야오안나의 비주얼을 보자면

확실하게 매우 평범한 모습으로

귀엽고 아담하며 사랑스러운 외모도 아니며

자부심을 가질만한 몸매 또한 아니다.

야오안나의 연예계 데뷔는 다른 연기 전공과

보통사람 출신의 스타들과는 달랐다.

그녀에게는 충분한 자본의 지원과

화웨이 공주라는 IP도 갖고 있었다.

 

 

 

후난위성TV(湖南卫视)의 예능 《中餐厅 중찬팅》에서

야오안나는 톱급의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며

당당하게 출연했다.

이는 신인으로 말하자면 이렇게 잘나가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이례적인 것이었다.

프로그램에서 야오안나는 확실히 매우 평범했고

다른 스타들과 비교하여 그 격차는 매우 커 보였다.

 

제 75회 칸국제영화제에서

천졘잉(陈剑莹 진검영) 감독, 야오안나 주연의

단편영화 《海边升起一座悬崖 해변승기일좌현애》가

단편 황금종려상을 수상했다.

야오안나는 화웨이 회장 런정페이 둘째딸로

문예 단편영화 촬영에 첫 도전을 한것이었다.

그리고 의외의 수확을 거둬들이며

놀라운 기쁨을 품에 안았다.

이러한 시나리오와 출연의 기회를 잡았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자본의 지지가 없었다면

완성되기 어려운 일이라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야오안나에게 더 많은 기회들이 주어졌고

많은 사람들은 그녀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神仙姐姐, 신선누나"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现男友, 현남친” 리셴(李现 이현) 주연의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에서

야오안나는 매점의 사장역할 이었으며

또한 남주인공 셰즈야오(谢之遥, 리셴 분)의

열렬한 팬으로 사랑스러운 표현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줬다.

 

 

 

 

이는 야오안나가 데뷔 이후 출연한 첫 드라마이다.

그리고 야오안나의 이번 출연은 상당히 성공적이었다.

그녀의 연기와 표현을 보자면

마치 실력파 배우와도 같은 느낌을 안겨줬다.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에서 야오안나

보여준 연기는 진정으로 자신의 실력을

보여준 것이라 충분히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류이페이와 그녀의 외모를 비교해 보자면

류이페이가 갖고 있는 "仙姐, 선녀"라는 타이틀은

절대적으로 진짜라 할 수 있으며

야오안나의 아름다움은 시련을 견뎌내야만 했다.

이로인해 야오안나는 비주얼 승부가 아닌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는 길을 걸어야만 한다.

 

 

이번 야오안나가 합류했던 후난위성TV의

과년만회에서 그녀가 보여준 표현들은

일부 사람들에게 확실히 놀라움을 안겨줬다.

그녀가 보여준 표현은

메타버스(Metaverse, 元宇宙)의 개념 이외에

가상인간을 연기했다.

실제 무대공연과 가상공간의 결합으로

가상과 현실의 전환은 시청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느낌이었다.

 

야오안나가 발전을 했다는 것은 확실하며

그녀는 2년이라는 시간을 통하여

자신의 탈바꿈을 성공적으로 실현해 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