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25살 중국 남배우 류펑(유봉) 심근경색으로 돌연사, 코로나19 완치 이후 술마시고 10분간 운동

by 태권v22 2023. 3. 4.
반응형
728x170

25살 중국 남배우 류펑(刘峰 유봉) 심근경색으로 돌연사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저우예(周也 주야) 등과 동기동창

《覆流年 복류년》, 《护心 호심》 등 출연

코로나19 완치 이후 술 마시고 10분동안 운동

 

 

최근 중국 남성배우 류펑(유봉)이 사망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과 함께 안타까움을 표했다. 3월 3일 그의 친구들이 알린 부고에 의하면 류펑은 지난 2월 27일에 사망했으며, 나이는 이제 25살에 불과하다. 그의 사망 원인에 대해 업계 관계자가 밝힌바에 따르면, 코로나19 완치 이후 술을 마셨으며, 그 이후 10여분 동안 운동을 했고 결국 심근경색으로 돌연사했다고 한다.

류펑(刘峰 유봉)은 중국 내지 남성배우로 베이징영화학원 2016학번으로 연기과 본과를 졸업했다.

 

 

 

728x90

 

알려진바에 따르면 류펑의 발인은 3월 5일 일요일 오전 8시에 거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그의 고향인 안양시(安阳市) 장례식장 서비스센터 2관이라고 한다.

류펑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조금은 생소한 배우이다. 그는 일찍이 베이징영화학원 2016학번으로 연기과 본과 학생이었으며,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저우예(周也 주야), 곽쥔쳰(郭俊辰 곽준진) 등이 동급생으로 당시 류펑의 졸업 사진에서 관샤오통 등 익숙한 그림자를 찾아볼 수 있으며, 사진에서의 류펑은 의기양양했고, 멋진 모습이다.

당시 그들 모두에겐 마음속에 부푼 꿈이 있었고, 곧 시작될 새로운 인생의 여정에 대해 무한한 희망으로 가득차 있었을 것이다.

 

 

 

 

대학 캠퍼스를 떠난지 불과 2년만에 류펑의 밝고 찬란한 삶이 멈출지는 그 아무도 모르고 있었다. 류펑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이후 많은 네티즌들은 자발적으로 sns에 애도의 댓글을 남겼고, 그 중 한 매스컴 기자는 류펑이 갑자기 세상을 떠난 원인은 돌발 심정지라고 밝혔고, 팬들의 댓글에서도 그가 확실히 돌발적인 심정지로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확인했다. 정말 매우 갑작스러운 일이라고 밖에 할말이 없다.

 

류펑이 생전 운영했던 쇼셜계정을 살펴보면, 그의 마지막 업데이트는 2월 25일 이었다. 즉 그가 사망하기 이틀전에 머물러 있는 것이다. 당시 그는 자신의 차오화(超话, 슈퍼 토크)에 예술적인 분위기의 석양 사진을 업로드하며 "夕阳的光,要继续奔跑, 석양의 빛, 계속 달려야 한다"라고 글을 올렸다.

 

 

夕阳的光,要继续奔跑

석양의 빛, 계속 달려야 한다

 

 

이로볼 때 당시 류펑은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있음을 알 수 있으며, 또한 그는 삶의 정취가 있는 사람이고, 주변의 놀라움과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능숙했다 라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이 밖에 사망 하루 전 류펑은 여전히 팬들과 소통을 했다. 당시 그는 보기에 모든것이 평소와 같았으며, 그리고 하루밖에 지나지 않아 그는 이 소란스러운 세계를 총망히 떠나갔다.

 

류펑의 생전 연기 생활을 되돌아 보면, 데뷔 기간이 길지 않았기 때문에 출연한 작품 또한 그리 많지 않다. 촬영을 마친 작품은 《覆流年 복류년》과 《护心 호심》 등 단 두편 뿐이었다. 드라마 《护心 호심》에서 그는 후밍하오(侯明昊 호명호), 저우예(周也 주야) 등과 파트너로 출연했다.

 

 

 

한 팬은 곧바로 드라마 《护心 호심》의 차오화(超话)에 류펑이 세상을 떠났다는 부고를 알렸다. 현재 드라마 《护心 호심》이 아직 방송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류펑은 홀연히 세상을 떠나갔다. 더욱이 자신이 만들어낸 캐릭터를 미처 보지도 못한 것이다. 이는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슬픔과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것이라 하겠다.

 

 

그리고 그가 세상을 등지기 전 류펑이 출연하는 작품 《199爱 199애》는 이제 막 촬영에 들어간 상태이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양쯔(杨紫 양자), 판청청(范丞丞 범승승)과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비록 극 중 류펑의 캐릭터 분량이 그리 많지 않다고는 하나, 그 자신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것이 좋은 방향으로 발전을 꾀하고 있는 것이었다. 그런 이 드라마가 촬영을 마치기도 전에 그는 이 세상을 떠나갔다. 그가 출연하는 분량의 촬영이 끝났는지, 혹은 뒤이어 배우를 바꾸어 계속 촬영해야 하는지에 대해선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바가 없다.

 

 

 

 

 

 

 

올 춘제(春节 춘절) 때 류펑은 가족사진을 공유했었다.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온 가족 모두 매우 행복한 모습이다. 가족들은 이 소식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을지, 이렇게 젊은 나이에 황망하게 세상을 떠나갔다는 것은 정말 생각만해도 힘든 상황일 것이다. 팬들 또한 모두가 비통함에 빠져있다.

마지막으로 류펑이 편히 잠들기를 바라며, 또다른 세계에서 자신이 이루지 못한 소원을 이루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날개를 활짝 펼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