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의 파리 패션위크 이미지

by 태권v22 2023. 3. 7.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의 파리 패션위크 이미지

거리 활보에 많은 사람들 매료시켜

네티즌 "판빙빙(范冰冰)과의 교대 성공!"

 

 

류이페이(유역비)는 항상 패션계에서 사랑을 받아왔고, 이번 파리 패션위크에서 또한 예외가 아니었다. 그녀는 블랙의 가죽 스커트를 입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보이며 자신만의 개성적인 스타일과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화려함을 잃지 않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이번 류이페이가 패션위크에 참석하기 위해 파리를 찾은 것 또한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공개된 류이페이의 최신 패션쇼장 이미지를 살펴보면, 이 가죽 스커트 또한 너무 늠름하고 정말 아름답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비주얼이다. 누가 이러한 선녀누나(神仙姐姐)를 거절할 수 있을까?

 

 

 

728x90

 

중국 연예계 내에서 류이페이는 몸매와 비주얼 모두 절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지만, 어떠한 미모 설정으로도 마케팅하지 않으며 나아가 그녀 자신은 평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역시 류이페이 이어야만 한다. 솔직히 말해서 이 의상은 비교적 일반적이라고는 하지만 패션은 얼굴로 완성되는 것이 정확하다고 말해주고 있다. 한마디로 정곡을 찌르고 있다. 역시 선녀라 충분히 불릴만 하다 하겠다.

 

 

 

류이페이는 판빙빙의 뒤를 잇는데 성공했다 말할 수 있을까?

그렇다, 그녀는 성공했다! 첫째로 럭셜 브랜드의 모델을 이어받았고, 둘째 류이페이 또한 국제적인 행사의 레드카펫과 패션위크에 자주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모두가 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획득했기에 국제 빙(国际冰)과 국제 비(国际菲)로 불리고 있으며, 미모적으로 말해도 서로가 막상막하이다.

 

 

 

 

가장 핫한 선녀누나(神仙姐姐)!

파리 패션위크에서 류이페이는 정말로 모든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아 버렸다. 블랙의 가죽스커트를 입고 시크한 Girl으 모습을 보이며, 절세미인(盛世美颜 성세미안)이란 무엇인지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멋지고 패기있을 뿐만아니라 부드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병존하고, 시원시원하면서도 귀여운 선녀의 모습이라고는 하지만, 가장 놀라움을 안겨주는 것은 그녀는 독특하고 독보적인 기질을 타고 났다는 것이다.

입체적이고 세련된 서양인 앞에서도 전혀 손색이 없는 류이페이는 정말로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아름답고 감동을 안겨주는 선녀의 얼굴!

많은 사람들은 류이페이의 동영상과 클로즈업 사진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그녀는 정말 생동감있고 또한 놀랍다. 물론 그녀의 전신 사진 또한 매우 좋아한다. 단정한 모습으로 아주 늘씬함을 보이는 모습 말이다. 아름다움은 활기차고 자연스러우며 온화하다. 마치 생명의 숨결을 내뿜는 듯한 류이페이는 아름다움 그 자체라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