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탄송윈(담송운) 다시 시대극 새 드라마 시작, 파트너 런지아룬(임가륜)과 주연

by 태권v22 2023. 3. 6.
반응형
728x170

다시 시대극 새 드라마 시작하는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파트너 런지아룬(任嘉伦 임가륜)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

탄젠츠(檀健次 단건차), 리란디(李兰迪 이란적) 합류

 

 

최근 몇년동안 중국 연예계에서 큰 인기를 받고있는 여성스타를 얘기하자면 《最好的我们 최호적아문》으로 두각을 나타냈고, 《锦衣之下 금의지하》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탄송윈(담송운)이 단연 주목을 받고있는 여성스타 중 한명이다. 그녀는 뛰어난 외모에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어 차세대 배우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2005년 탄송윈은 《好好过日子 호호과일자》에 출연하며 점차적으로 영화와 드라마의 길을 열어 나갔고, 잇달아 《甄嬛传 견환전》, 《最好的我们 최호적아문》, 《微微一笑很倾城 미미일소흔경성》, 《狐狸的夏天 호리적하천》, 《浪花一朵朵 랑화일타타》, 《锦衣之下 금의지하》, 《以家人之名 이가인지명》, 《锦心似玉 금심사옥》 등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왔다.

 

 

锦衣之下 금의지하》에서의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728x90

 

이상의 시대극 대작들이 잇달아 인기리에 방송됨에 따라 탄송윈 또한 점점 지명도가 낮은 어린배우에서 부터 비주얼, 연기력, 인기 등 모두 갖춘 최고 인기 여성스타로 성장했다.

 

 

 

그리고 지금 또다른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그녀가 또다시 시대극 새 작품을 시작한다는 것으로, 이는 한순간 화제로 떠오르며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탄송윈은 지난 몇년간 드라마 쪽에서 발전을 거듭하면서 시나리오에 대한 선택과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데 있어서도 눈에 띄게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이번 새 작품 《问世 문세》 또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전해진 《问世 문세》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면, 여주인공으로 탄송윈이 출연하는것 이외에 이 드라마에는 인기 남성스타가 남주인공으로 가세한다고 한다. 이번 탄송윈과 파트너로 호흡을 맟추게 된 인기 남성스타는 바로  런지아룬(任嘉伦 임가륜)이다.

 

* 问世[wènshì]-문세

(저작물 따위가) 세상에 나오다. 발표되다. 출판되다.

 

 

이들 두 배우가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다고 말하는 이유는 많은 시청자들 또한 이미 잘 알고 있듯이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대작 《锦衣之下 금의지하》에서 이들 두사람이 주연으로 출연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번 여러 해 만에 다시 손을 잡고 함께 작품을 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 화제라 말할 수 있다.

 

또한 런지아룬은 중국 연예계 최고 남성스타로 비주얼은 물론 연기력, 인기, 트래픽 등 모두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명작이라 말할 수 있는 《锦衣之下 금의지하》 이 외에 《大唐荣耀 대당영요》, 《周生如故 주생여고》, 《与君初相识 여군초상식》 등등 20여편의 작품에 출연하여 왔다.

 

지금의 런지아룬은 인기에 있어 확실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자신의 연기 또한 나날히 향상되고 있다. 그리고 출연하는 작품의 수가 점점 많아짐에 따라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능력 또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번 탄송윈과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다는 것은 화제와 뜨거운 인기는 이미 정해진 것이라 말할 수 있다.

 

 

 

탄송윈런지아룬 이 외에 이번 새 작품 《问世 문세》에는 두명의 인기배우가 더 초청됐다. 그 중 한명은 《猎罪图鉴 엽죄도감》으로 큰 인기를 받은 탄젠츠(檀健次 단건차)이고, 또 다른 한명은 인기리에 방송중인 대작 《星落凝成糖 성락응성당》의 여주인공 리란디(李兰迪 이란적)이다.

 

 

탄젠츠리란디는 최근 몇 년간 신예로 떠오른 인기배우들로 뛰어난 비주얼과 능숙한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정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이번 런지아룬탄송윈이 파트너로 호흡을 맞추는 작품에 합류했다는 것은 인기면에서 보장받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지금 벌써부터 새 드라마 《问世 문세》에 대한 열기가 이미 점점 올라가기 시작했다. 주연 탄송윈, 런지아룬탄젠츠, 그리고 리란디 모두 잇달아 실검에 오르내리고 있으며, 아마도 조만간 좀 더 정확한 소식들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 또한 이들이 만들어 나갈 새 작품에 기대와 함께 응원을 보내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