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 구아이링(Gu Ailing Eileen)과 이혜인 함께 패션쇼 관람

by 태권v22 2023. 3. 8.
반응형
728x170

차원의 벽이 무너졌다!

구아이링(谷爱凌), 이혜인과 함께 패션쇼 관람한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한명 한명 모두 아름답고 눈부셔 사람들의 이목끌어

 

 

최근 수많은 스타들이 운집한 파리 패션위크는 연예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유명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LV)은 최근 자사의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더 나은 홍보를 위해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구아이링(谷爱凌, Gu Ailing Eileen), 잼마 찬(Gemma Chen, 嘉玛·陈), 배두나, 뉴진스(New Jeans) 멤버 혜인 등 아름다운 여성스타들을 초청해 홍보하는 등 떠들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근 파리 패션위크 기간동안 각계각층의 여성스타들이 뷰티 경쟁을 벌이고 있다. 루이비통(LV) 추동 여성복 패션쇼 현장에서 류이페이, 혜인구아이링이 한 앵글에 잡혔다. 각기 다른 분야의 세 미녀가 한자리에 앉아있는 모습은 정말 눈길을 잡아 끌고 있다.

 

 

 

728x90

 

쇼를 보기위해 함께 앉아있는 모습에서 각자의 스타일과 풍격을 보이고, 한명 한명 모두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어, 정말이지 선녀급의 스타들이 한 앵글에 들어왔다 말할 수 있겠다.

 

 

 

구아이링과 같이 건강미를 추구하는 운동선수들은 패션쇼장과는 어울리지 않는다. 금발로 염색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메이크업은 그녀를 더욱 나이들어 보이게 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신감이 넘쳐흐르고, 사진을 촬영하는 자세 또한 매우 거침없이 시원스러워 눈길을 잡아 끌기에 충분하다.

 

 

 

류이페이는 겸손하고 조용한 여신이다. 그녀의 시장은 중국 내지에만 국한되지 않고, 국제적으로 또한 많은 팬과 영화팬들이 있다. 어려서 부터 성인이 됐을때 까지도 그녀의 아름다움은 큰 변화없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이러한 것이 바로 순수한 천연의 아름다움이 아닐까?

 

 

 

 

뉴진스(New Jeans) 멤버 혜인 또한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보이고 있으며, 완벽한 비율의 몸매를 자랑한다. 짧은 상의와 블랙팬츠의 코디는 그녀의 몸매가 얼마나 날씬한지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뽀얀 장미빛 피부, 앵두와 같은 작은 입, 아리따운 붉은 립스틱 등 이 모두가 그녀의 아름다움을 분명하게 드러내 보이게 하고 있다.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구아이링(谷爱凌, Gu Ailing Eileen), 뉴진스(New Jeans) 멤버 이혜인이 한 앵글에 들어왔다. 그녀들은 서로다른 스타일의 "멋지고 쿨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류이페이 팬클럽 공식 블로그에 패션쇼를 관람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류이페이구아이링, 그리고 혜인이 함께 찍힌 사진을 공유했다. 1987년 8월생인 류이페이와 2003년 출생한 구아이링과 함께 서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지으며 최고의 컨디션임을 드러냈고, 또다른 사진에서 2008년 4월 출생인 혜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자신들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다.

류이페이구아이링 보다 16살이 많고, 혜인보다는 20살이 많다는 것이 정말 믿겨지지 않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