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패션위크에서 함께 모습을 드러낸
리우웬(刘雯, Liu Wen)과 징보란(井柏然 정백연)
커플룩입고 다정하게 쇼 관람하며
서로 눈이 마주칠 때 사랑으로 가득한 모습 보여
파리 패션위크에서 멋진 남자와 아름다운 여성을 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다정한 커플이 애정을 과시하며 솔로들의 마음을 슬프게할 줄을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바로 슈퍼모델 리우웬(Liu Wen)과 징보란(정백연)이 파리 패션위크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고, 이들은 커플룩을 입은채로 맨 앞줄에 앉아 쇼를 관람했던 것이다.
이들은 때로 머리를 돌려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고, 리우웬은 징보란을 도와 목걸이의 위치를 바로 잡아 주기도 했다. 리우웬의 이러한 동작은 매우 익숙했으며, 서로 눈이 마주칠 땐 사랑으로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부러움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는 두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처음으로 함께 카메라에 모습이 잡힌 것으로, 비록 이들 두사람이 사랑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이들이 끈끈한 정도를 보면 전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들 두사람은 같은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파리 패션위크에서 스태프들의 배려로 함께 나란히 앉아 쇼를 관람하게 됐다고 한다.
작년 5월 한 파파라치는 징보란이 리우웬을 자전거 뒤에 태우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고, 이들의 모습에서 비록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고는 하지만 마치 아이돌 드라마의 한 모습을 보는것만 같았다.
이렇게 사진이 찍힌 이후 두사람 또한 일부러 숨기려 들지 않고 사석에서 여러차례 데이트하는 모습을 드러내 보였다. 매번 사진이 찍힐 때 마다 열손가락을 깍지 낀채 서로 손을 맞잡은 모습이었다. 이렇게 이들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있는 비밀연애를 즐겨왔다.
이번에 이렇게 이들이 숨김없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애정을 드러낸 것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혹시 이들 두사람이 경사를 앞두고 있는것이 아닌가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으며, 며칠 후에 결혼 축하주를 마시게 될 수도 있을 것이라 했다. 물론 그렇게 빠르지는 않겠지만, 이미 양측의 부모님과 친구들에게 인사를 한것으로 보아 경사가 거의 다가오고 있다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얼마 전 징보란은 반지를 맞춤제작하여 리우웬에게 프로포즈를 한것으로 볼 때 머지않아 정말로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라 생각된다.
사실 이들이 사랑이 드러난 이후 리우웬의 팬들은 반대를 표시했다. 징보란의 인성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니고, 사실 초기에 그의 남남(男男) 커플의 이미지가 사람들의 마음에 너무 깊숙히 자리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 이후 그의 취향이 남들과 다르다는 소문이 빈번하게 전해졌고, 이에 리우웬의 팬들은 징보란이 리우웬을 그의 동처(同妻, 남자 동성애자의 아내)로 삼으려 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의심을 받기도 했다.
当年井柏然&付辛博的关系
당시 징보란&푸신보(부신박)의 관계
이는 또한 팬들이 너무 많은 생각을 한다고 탓할 수도 없다. 하지만 이전 《加油好男儿 가유호남아》 녹화를 할 때 징보란이 몸을 숙여 푸신보에게 뽀뽀를 하는 동영상이 터져 나왔었다. 이 때 푸신보는 그에게 옆에 카메라가 있음을 상기시켰고, 옆의 팀원들 조차 이상하게 여기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이들 두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보면 정상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이후 이들은 잠깐 지나가는 에피소드에 불과했다고 해명했지만, 두 사람의 성적 취향에 대해 논란이 불거지는 것을 막아내진 못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이미 과거형이다. 두사람의 콤비는 일찍이 해체됐고, 푸신보는 잉얼(颖儿 영아)과 결혼하여 아이가 있으며, 가정 또한 원만하다.
이렇게 보면 징보란과 리우웬은 또한 사랑이 깊어 보인다. 또한 징보란은 이전 니니(倪妮)와 사랑을 나눈적이 있었던 것으로 보면, 그 역시 아름다운 여성을 좋아하는 기질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징보란과 리우웬은 많은 공통점이 있다. 징보란의 인테리어 취향은 중국 연예계 내에서도 매우 유명하며, 집안의 가구들 모두 국내외 고급브랜드로 비싸고 또한 품위있는 제품들이다. 해외 여행을 하면서 마음에 드는 식탁이 있으며, 먼저 돈을 지불하고 거의 1년을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다가 마음에 드는 식탁을 집으로 가져온다. 또한 그의 집 인테리어는 잡지에 실린적이 있으며, 많은 스타들이 그의 집을 방문하게 되면 입이 마르지 않도록 칭찬을 이어간다.
그리고 리우웬 또한 자신의 집 인테리어에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이고 싶어한다. 누가 보기엔 그저 평범한 티테이블인데 그녀는 이탈리아의 지인에게 부탁해 그곳에서 십여만위안(약 2천여만원)을 들여 구입하고, 유럽에서 배송해 왔다.
두사람의 마인드 또한 잘 맞아 떨어진다. 이전 코치(COACH)가 중국 내에서 분쟁이 일어났을 때, 리우웬은 의연하고 결연하게 코치와 계약을 끝냈다. 그녀는 글로벌 슈퍼모델로 이는 그녀의 수중에 있는 유일한 럭셔리 브랜드 모델이었다. 이러한 럭셔리 브랜드에게 미움을 사는 것은 그녀에게 있어 일적으로 치명적인 타격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녀는 주저하지 않고 계약을 해지한 것이다.
설사 그 이후 억대의 위약금을 물었다고 하더라도 그녀는 혼자가 아니었다. 징보란 또한 같은 사건으로 인해 유니클로(UNIQLO)와의 파트너 계약 종료를 선언했다. 이렇게 존엄과 이익 앞에서 그들은 모두 같은 선택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팬들은 이제 안도감을 느끼고 있다. 멋진 남자와 아름다운 여성으로 징보란과 리우웬은 함께하고 있다. 그리고 두사람의 마인드 또한 잘 맞는다는 것은 이제 말할 것도 없다.
이번 파리 패션위크 쇼장에서 또한 두사람은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팬들 또한 자신들의 우상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팬들은 늘 늙은 아버지가 딸을 시집보내는 듯한 조마조마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자신들의 우상으로서 그녀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알아야만 하며, 또한 그녀를 믿어야만 한다. 그녀의 선택을 존중하는 것이야 말로 가장 좋다라는 것 또한 분명하게 알아야할 것이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말 갈라 선 걸까? 류스스(유시시) 36살 생일 자축하고, 우치롱(오기륭)의 축복은 없었다! (0) | 2023.03.11 |
---|---|
황샤오밍(황효명), 예커(Chloe)와 이미 결혼했다? (0) | 2023.03.10 |
류이페이(유역비), 구아이링(Gu Ailing Eileen)과 이혜인 함께 패션쇼 관람 (0) | 2023.03.08 |
류이페이(유역비)의 파리 패션위크 이미지 (0) | 2023.03.07 |
탄송윈(담송운) 다시 시대극 새 드라마 시작, 파트너 런지아룬(임가륜)과 주연 (0) | 2023.03.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