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정말 갈라 선 걸까? 류스스(유시시) 36살 생일 자축하고, 우치롱(오기륭)의 축복은 없었다!

by 태권v22 2023. 3. 11.
반응형
728x170

정말 갈라 선 걸까?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36살 생일 자축에

결혼반지는 사라지고, 눈빛은 냉담해 졌으며

우치롱(吴奇隆 오기륭)은 축복을 보내지 않았다!

 

 

모든 소식이 알려지기 전에는 전조증상이 있고, 또한 그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이들이 기억하고 있듯이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가 이혼을 공식 발표하기 전, 일찍이 인터넷에서는 이들 두사람의 이혼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었다. 당시 매스컴에서는 더 나아가 황샤오밍안젤라베이비가 점차적으로 재산 분할을 하고 있으며, 행사 참석에서 또한 두사람이 함께하 모습이 줄어들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당시 이러한 소식을 전한 매스컴들은 황샤오밍안젤라베이비의 팬들로부터 매스컴에서 남들이 잘되는 것을 바라지 않고, 반드시 두사람이 이혼할 것이라는 것만 강조하여 보도하고 있다는 비난과 욕설을 들어야만 했다.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728x90

 

그리고 황샤오밍안젤라베이비의 이혼성명 발표에도 뜻밖에도 네티즌들은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는 또한 연예계에서 전해지는 각종 폭로 소식들이 악의적으로 유언비어를 날조한 것이 아닐수도 있으며, 가짜 뉴스에는 내부자들의 폭로가 섞여있기 때문에 사실과 다르다고 강조하면 할수록 더욱 신빙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게 해준다.

 

이러한 이유로 우치롱류스스의 결혼생활 변화에 대한 소식이 인터넷에 전해졌을 때, 모두가 마음속으로 믿고 싶지 않아 했으며, 관망하는 자세를 유지하면서 일찌감치 어떠한 결론도 내지 않고 있었다. 그리고 조용히 시간을 기다리며 모든 것들이 사실로 드러날 때 까지 기다려 왔다.

 

 

 

본래 류스스우치롱의 이혼 소식에 대해 완전히 악의적인 유언비어라 여기고 있었지만, 이들 부부 일련의 행동들을 보면 사람들로 하여금 점차적으로 판단력을 흐리게 만들고 있다. 류스스가 36살 생일을 축하하는 당일, 류스스우칭롱의 이상 행동은 사람들에게 여러 추측들을 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다. 정말로 이들 부부가 갈라서기라도 했다는 것일까?

 

 

 

 

3월 10일은 류스스의 36번째 생일날 이었으며, 이날 류스스공작실은 몇장의 생일사진을 업로드 했다. 그리고 사람들의 주의를 끈것은 사진속에서 류스스의 결혼반지가 사라져 버렸다는 것이다!

류스스가 활동재개한 이후의 사진들을 살펴보면, 촬영하는 중이건 사석에서건 결혼반지를 뺐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이어 네티즌들은 류스스가 활동재개한 이후 눈빛이 유달리 냉담하여 마치 무슨일을 겪은 것과 같이 이전의 부드럽고 편안함을 찾아볼 수 없다고 했다.

 

 

 

조금은 우수운 것이 류스스와 사이가 틀어졌던 양미(杨幂 양멱)조차 다시 글을 업로드하며 류스스의 생일을 축하했는데, 남편 우치롱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아내의 생일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는듯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류스스의 생일날에 자신의 새 예능프로그램 《追星星的人 추성성적인, 스타를 쫓는 사람》을 홍보하기도 했다.

설마 웨이보에 글을 올려 아내의 생일을 축하하는 것까지 귀찮았던 걸까? 새로운 예능을 홍보할 시간은 있고, 아내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을 올릴 여유조차 없었다는 것일까?

 

류스스의 팬들 또한 우치롱과의 일에 대해 규명하느라 애쓰는 것을 포기했으며, 심지어는 우치롱이 류스스를 건드리지 말기를 간절히 바랐다. 이렇게 류스스의 이름을 빌어 조금은 과장되게 밝힌것을 보면, 우치롱이 아내의 팬들에게 얼마나 평판이 좋지 않은지 짐작할 수 있다.

 

 

우치롱의 웨이보에서 "刘诗诗 류스스"와 관련된 단어를 검색해 보면, 우치롱류스스와 결혼한 이후 류스스가 임신을 하고 아기를 출산했다고 공식발표한 것 이외에 류스스와 관련된 움직임이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우치롱이 지금까지 류스스와 관련된 것들을 업로드한적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한다면, 그가 류스스와 관련된 움직임을 삭제해 버렸다는 의심을 사게되지 않을까?

 

실제로 남편이라는 사람이 자신의 아내 생일에 축복을 보내지 않았다는 것은, 그 자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눈여겨 보고 있는 연예계에서는 부부사이에 어떠한 조그마한 바람만 불더라도 이는 매스컴에 의해 무한히 확대해 나간다.

 

 

你们觉得大龄男星会对谈颜系女星

“愿得一人心白首不相离”吗

당신들은 나이많은 남성스타가 아름다운 여성스타에 대해

"머리가 파뿌리가 되도록 헤어지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생각 하시나요?

 

 

그렇기 때문에 우치롱이 오랫동안 류스스와 상호교류가 없었고, 두 부부가 장기간 두곳에서 떨어져 지냈으며, 또한 류스스가 결혼반지를 빼는 이러한 현상들 모두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에 문제가 생긴것이라 추측할 수밖에 없다.

정말로 이들 부부에게 감정의 문제라도 생긴 것일까? 지금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것처럼 이혼했다는 것이 어느정도 신빙성은 있는 것일까?

 

 

* 이와 관련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류스스(유시시)와 우치롱(오기륭) 결혼생활의 문제 발생에 대한 진상

 

류스스(유시시)와 우치롱(오기륭) 결혼생활의 문제 발생에 대한 진상

류스스(刘诗诗 유시시)와 우치롱(吴奇隆 오기륭) 결혼생활의 문제 발생에 대한 진상 한명은 타이완(台湾)으로 돌아가려하고 또다른 한명은 베이징(北京)에 남고 싶어해 이들 부부의 타협없는 3

letsgo-st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