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구리나자(Gulnazar)의 '모래시계' 몸매 쇼 "다이어트 매우 부담스럽지 않아요"

by 태권v22 2023. 3. 14.
반응형
728x170

'모래시계' 몸매 드러낸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

반투명의 핑크빛 상의 시선강탈

"다이어트 정말 부담스럽지 않아요"

 

 

스타는 비록 모든사람들이 동경하는 직업이라고는 하지만, 스타들의 삶 또한 그리 쉬운 것만은 아니며,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은 팬들의 시선속에서 벗어나기란 쉬운일이 아니다. 어떤 팬들은 루머를 쫓는것을 좋아하고, 또한 어떤이들은 날카로운 말로 한 스타를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한다. 이러한 방법들이 어떠한 목적에서 나온지는 그들 본인만이 알고 있지만, 스타에게는 매우 괴롭고 힘든 일이라 하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구리나자(Gulnazar)이다. 구리나자에 대해 말하자면 한국의 네티즌들에게도 매우 익숙한 중국 연예계 여성스타로, 몇년 전 그녀와 장한(张翰)과의 사랑은 그야말로 매우 떠들썩했으며, 안티팬들에 의해 더 많은 색깔들이 입혀 졌었다. 이 때문에 구리나자는 매우 많은 화재와 인기를 누렸고, 또한 수많은 팬들이 그녀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728x90

 

구리나자는 소수민족 아가씨 중의 한사람으로 위구르족(维吾尔族, Uighur)이 바로 그녀의 출생지이다. 이 민족의 사람들은 노래와 춤에 매우 뛰어나며, 구리나자 또한 예외가 아니다. 그녀는 댄스를 매우 좋아하며, 또한 타고난 댄스 실력을 갖고있다.

구리나자는 자신이 춤출때의 사진과 영상을 자주 웨이보에 공유하는 것을 찾아볼 수 있다. 한번은 구리나자가 핑크색 반투명 상의에 스키니진을 입고 춤을 추는 동영상을 업로드했었다.

 

 

 

이 영상은 곧바로 많은 네티즌들에게 화제로 떠오르며 관심을 받았고, 영상에서는 구리나자가 우아하게 뛰어오르며 춤을 추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녀가 춤을 추는 자태는 매우 매혹적이었으며, 특히 그녀가 양손을 벌릴 때 반투명한 상의는 그녀의 날씬하고 매혹적인 자태를 그대로 드러냈다.

 

구리나자의 표준적인 '모래시계' 몸매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172Cm 키에 곧고 날씬한 롱다리가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이 영상은 수많은 덕질팬들과 훈남들을 완전히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이 영상은 구리나자의 댄스 기초가 매우 탄탄하다는 것을 드러냈을 뿐만아니라, 그녀의 세련된 볼륨감있는 몸매의 라인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었다.

구리나자는 좋은 몸매 뿐만아니라 그녀의 작은 얼굴 또한 매우 빼어나다. 세련된 이목구비와 오똑한 콧날, 까무잡잡하고 반짝이는 큰 눈, 그리고 그녀의 피부는 매우 탄력있으며 뽀얗고 부드럽다.

 

 

 

위구르족의 소녀들은 확실하게 빼어난 미모를 갖고 있으며, 구리나자의 미모 또한 타고난 것이라 말할 수 있다. 하지만 그녀의 우아한 몸매와 라인은 후천적으로 열심히 단련하여 얻어낸 것이다.

그녀가 자신의 웨이보에 헬스하는 사진을 공유하는 것을 늘 볼 수 있다. 그녀는 세련되고 날씬한 몸매로 여러 헬스기구들을 체험하며, 틈만 나면 헬스장에서 몸을 단련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구리나자는 웨이보에 자신의 헬스소감을 자주 공유한다. 그녀는 "몸매관리에 있어 시행착오를 겪지않기 위해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전담 트레이너에게 유산소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 조언을 부탁하고, 다이어트 계획과 방법에 대해서도 조언을 구합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신체를 단련하는 동시에 식단조절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고 했다.

 

 

구리나자는 매우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위주로 하여 담백한 식사를 하며,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잡곡 또한 그녀가 매일 반드시 먹는 음식물 중의 하나이다. 그리고 기름에 튀긴 음식물과 훠궈(샤브샤브) 종류의 음식물은 반드시 멀리하고 있다.

 

 

 

구리나자는 헬스장에 가서 신체를 단련하는 것과 동시에, 그녀는 집에서 또한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다. 필라테스는 이미 그녀 생활중의 일부가 됐다.

 

 

필라테스는 국부적으로 지방을 줄이고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만약 허리가 굵고 배에 군살이 있다면 복합 스트레칭 운동을 하면된다. 이를 일정시간 꾸준히 한다면 불뚝 튀어나온 뱃살과 물통허리는 사라져 보지 못하게 될것이다.

 

사실 모든 여성들은 자신들이 구리나자와도 같은 '모래시계 몸매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세련되고 아름다운 몸매는 꾸준히 신체를 단련하고 음식물에 대해 더 많은 통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만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