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인터뷰에서 샤오잔(초전)에게 물었다 "양쯔(양자)와 리친(이심) 중 누가 더 마음이 설레나요?"

by 태권v22 2023. 11. 6.
반응형
728x170

인터뷰에서 샤오잔(肖战 초전)에게 물었다

"양쯔(杨紫 양자)와 리친(李沁 이심) 중 누가 더 마음이 설레나요?"

너무 귀여운 샤오잔의 무의식 중 보인 표정

 

 

샤오잔(초전)은 중국 내지 배우와 가수로 활동 중이며, 드라마 《陈情令 진정령》에서 맡아한 캐릭터 웨이우셴(魏无羡 위무선)으로 큰 인기를 받으며 많은 팬들을 끌어 들였다.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샤오잔의 멋진 외모 또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샤오잔은 한 인터뷰에서 "양쯔(양자)와 리친(이심) 중 마음이 설레이는 사람을 선택하라 한다면 누구를 선택한 것인가요?"라는 아주 재미있는 질문을 받았다. 이러한 질문을 받은 샤오잔은 당황하여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고, 그의 당황한 표정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728x90

 

양쯔리친 모두 중국 내지 유명 여성스타로 외모적으로 달콤하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연기 또한 대중들로 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양쯔는 밝고 명랑한 성격과 뛰어난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리고 리친은 상큼하고 세련된 기질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질문에 대해 샤오잔은 누가 더 설레이는지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고, 대신 일과 감정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히며 "제가 지금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일이며, 당분간 감정적인 부분은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이러한 대답에 대해 대중들은 아쉬워 하겠지만, 일과 생활에 대한 샤오잔의 진지한 태도를 보여주는 것이라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비록 샤오잔은 질문에 대해 직접 대답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그와 양쯔, 리친 사이의 협력은 계속하여 많은 관심과 토론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들의 드라마 속 달콤하고 잘 맞는 호흡과 어울림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현실에서도 실제 커플이 되기를 희망하게 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러한 소문과 추측에 대해 샤오잔은 일일이 부인했다.

 

 

샤오잔의 귀엽고 사랑스런 표정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너무 귀여워요! 이런 대답은 어색함을 피하면서도 자신의 태도를 정확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연예인들의 개인 생활과 선택을 존중해야 합니다!", "그들 모두 일적으로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