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리잉(조려영) 11월 새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에 합류, 신즈레이(신지뢰)와 호흡 맞춰

by 태권v22 2023. 11. 5.
반응형
728x170

11월 새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에

합류하는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와 호흡

겉으로는 자매의 정이 매우 깊지만

속으로는 언니의 자리를 빼앗아 대신하려 한다

 

 

자오리잉공작실이 자오리잉(조려영)의 11월 스케줄을 공개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은 "드디어 그녀가 촬영을 시작한다!"라며 반겼다. 공개한 소식에 의하면, 자오리잉이 새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 촬영에 합류하며 신즈레이(辛芷蕾 신지뢰), 동쯔졘(董子健 동자건)과 등이 함께 합류하여 호흡을 맞추게 될것이라고 한다.

자오리잉공작실은 갑자기 글을 올라며 자오리잉의 일상 영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이번 영상은 자오리잉이 레드카펫에서의 아름다운 모습이나, 최근 셀카가 아니라 이국 땅에서 블랙의 모자를 쓰고 옅은 색의 코트를 입고 거리에서 유유히 킥보드를 타고 있는 모습의 영상이었다.

 

자오리잉공작실(赵丽颖工作室) 웨이보 캡처

途经百般风景,游走安然心境。
十一月行程送达,赵丽颖与你一起奔赴深秋,开启新篇章。

 

다양한 풍경을 지나며, 편안한 마음을 누리다.

11월의 여정을 보냅니다,

자오리잉은 당신가 함께 늦가을로 달려나가,

새로운 장을 열어 갑니다.

728x90

 

네티즌들은 이 영상을 보고 난 이후 열띤 토론을 이어갔다. "자오리잉의 소원이 이루어진 셈입니다, 연초에 새 제작진에 합류할 것이라고 했는데, 정말로 새 작품에 합류했으니까요!", "자오리잉이 새 작품에 합류했다는 것은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그것도 문예영화의 여주인공이라니..", "영화는 비밀유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은 어떠한 공식적인 사진이외에는 공개하지 말아 주세요!"

 

 

자오리잉이 곧 크랭크인에 들어가는 작품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이다. 이 영화의 스토리는 동생이 대도시에서 화려한 삶을 살고 있지만, 언니는 어린시절 사랑하는 사람을 따라 사랑의 도피를 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여러해가 지난 후 언니는 갑자기 동생의 삶속에 뛰어들게 되고, 언니는 남모르는 비밀을 숨기고 있었다. 자오리잉신즈레이와 함께 자매를 연기하며, 이는 또한 그녀가 보기드믈게 문예영화에서 여주인공을 맡아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 영화는 11월에 크랭크인에 들어가게 되면, 현재 다른 내용들은 비밀에 부쳐지고 있는 상태라고 한다. 이는 또한 자오리잉이 출산이후 활동을 재개한 이후 처음으로 스크린에 도전하는 것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이번 영화에서 자오리잉의 활약과 영화 속 캐릭터에 큰 기대를 하고있다.

 

 

그동안 자오리잉은 중국 연예계 내에서 실력파 배우중의 한명으로 그녀의 연기력은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이번 그녀가 문예영화에서 대여주인공에 도전하는 것 또한 그녀의 연기에 대한 기대를 갖게한다.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의 스토리 또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간성의 복잡함과 진실성을 보여주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는 이들 자매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삶의 사랑과 아픔, 기쁨과 슬픔을 전달해 줄것이라고 한다. 이 영화는 관객들로 하여금 삶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해줄 것이며,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작품이 될것임이 분명하다.

 

 

자오리잉신즈레이 이 외에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에는 뛰어난 배우들과 제작진이 합류해 있다. 그들은 분명 모두 함께 관객들에게 고품질의 영화를 선사해줄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지금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는 준비 단계에 있으며, 구체적인 개봉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크랭크인 일정이 다가옴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세부 사항들이 밝혀질 것으로 믿는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인 만큼 개봉 일정에 대한 것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토론과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밖에 없다.

 

 

영화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자오리잉신즈레이의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 뿐만 아니라 이 영화가 보여주고 있는 스토리와 인간성의 진실함에 있다.

 

이 영화가 순조롭운 크랭크인과 촬영을 거쳐 관객들에게 깊은 시청각의 향연을 안겨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리고 자오리잉신즈레이의 활약에 다시한번 기대를 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