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35살의 여성스타 동칭(동청) 결혼, 황샤오밍(황효명)과 탄송윈(담송운) 등 참석 축복

by 태권v22 2023. 11. 19.
반응형
728x170

공식 결혼 발표한 35살의 여성스타 동칭(董晴 동청)

꽃처럼 아름다운 신부 동칭(董晴)

깜짝 부케받은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도 참석하여 축복보내

 

 

11월 19일, 35살의 중국 연예계 여성스타 동칭(동청)은 웨이보에 자신의 기쁜 소식을 알리며 결혼의 전당에 들어간다고 공식 선언했다. 최근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동칭은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맞이했고, 사랑하는 동반자와 결혼에 골인 했다. 그녀의 절친 겅겅(耿耿 경경)과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및 선배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등 많은 사람들이 결혼식 현장에 참석하여 그녀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했다.

동칭의 결혼 소식은 빠르게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동칭은 중국 연예계에서 인기배우로 자리잡고 있을 뿐만아니라, 그녀의 결혼 상대 또한 중국 연예계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치지우저우(戚九洲 척구주)였기 때문이며, 게다가 이들 두 사람은 이미 여러햇동안 서로를 잘 알고 지내왔기 때문이기도 하다.

 

 

동칭(董晴 동청) 웨이보 캡처

礼成 의식을 마쳤어요

728x90

 

동칭은 드라마 《最好的我们 최호적아문》에서 캐릭터 쟝녠녠(蒋年年 장년년, β,贝塔 베타) 역을 맡아하며 뛰어난 연기와 생생한 캐릭터 표현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외에 인기드라마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에서 그녀가 맡아한 캐릭터 언니 셰샤오춘(谢晓春 사효춘) 또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렇게 동칭은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연기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인정과 사랑을 받고 있다.

 

 

동칭의 결혼식에 겅겅탄송윈은 그녀의 절친으로서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복을 보내며 행복한 순간을 공유했다. 겅겅탄송윈 모두 중국 연예계에서 뛰어난 여성스타들로 그녀들이 참석했다는 것은 동칭의 결혼식에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더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겅겅탄송윈은 sns에 결혼식장 분위기를 전하며 많은 네티즌들에게 따뜻함과 함께 낭만을 느끼게 해줬다.

 

 

 

이들 절친들 이 외에 선배인 황샤오밍 또한 동칭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연예계의 선배로서 황샤오밍이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것은 동칭에게는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다.

 

황샤오밍은 동칭에게 축복을 보냄과 동시에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즐거운 신혼을 보내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 한마음으로 함께 하기를 축원했다. 황샤오밍참석은 동칭의 결혼식에 특별한 색채를 더해 주었다.

 

 

 

동칭의 결혼식장은 꽃과 풍선으로 가득한 매우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꾸며졌다. 그녀의 웨딩드레스 또한 매우 예뻐 그녀를 더욱 아름답고 보는 이들에겐 감동을 안겨줬다. 결혼식에서 동칭과 그녀의 남편 치지우저우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헌신을 표하며 서로에게 맹세했다. 이들의 애틋한 눈맞춤과 감동적인 맹세는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줬다.

 

 

동칭에게 있어 이번 결혼식은 모든 이들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출발점이며, 그녀의 삶 속에서 중요한 이정표라 말할 수 있다. 그녀에 대한 남편 치지우저우의 사랑과 보살핌은 그녀를 매우 행복하게 했으며, 또한 안심시켜 줬다. 이들은 서로를 잘 알고 사랑하며 미래의 인생 여정을 함께 맞이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중국 연예계 안에서 동칭은 계속하여 그녀의 재능과 노력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자리할 것이며, 더 많은 작품과 개성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될것이다. 그녀의 결혼생활은 더없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울 것이지만, 연기에 있어서 또한 사랑과 끈기로 계속 이어나갈 것이다.

 

그녀가 자신의 연기를 통해 더 많은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술의 매력을 한껏 누릴 수 있도록 해줄것을 기대하고 또 바란다.

 

 

 

동칭은 비록 결혼식을 조용하고 소박하게 치뤘지만, 따뜻함과 낭만이 가득 넘쳐 흘렀다. 그리고 그녀의 행복한 순간은 절친들과 많은 선후배들의 축복과 지지를 받았다.

 

많은 네티즌들과 팬 또한 동칭과 그녀의 남편 치지우저우의 결혼을 축하하며 즐거운 신혼생활과 함께 이들의 행복이 영원하기 기원했다. 이와 동시에 앞으로도 그녀가 연예계 내에서 많은 활약을 펼쳐 나가기를 바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