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더우샤오(두효)와 허차오롄(하초련) 함께 연회에 참석, 장내에서 서로 교류 안해

by 태권v22 2023. 11. 20.
반응형
728x170

연회에 함께 참석한

더우샤오(窦骁 두효)와 허차오롄(何超莲 하초련)

장내에서 서로 교류 없고, 함께 사진 찍을 땐 냉담

업그레이드된 가정폭력 풍파!

 

 

최근 중국 연예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커플 더우샤오(두효)와 허차오롄(하초련)이 한 호화 연회에 참석했다. 하지만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지난날 정말로 달콤했던 연인이 이번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는데 꽤나 냉담한 태도를 보였고, 심지어 함께 사진찍는 자리에서 조차 서로 소통을 전혀 하지 않아 두 사람의 감정에 대한 여러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그리고 바로 이때 더우샤오허차오롄을 상대로 가정폭력을 가했다는 소문이 다시 고개를 들면서 이들의 감정은 전례없는 위기에 빠뜨렸다.

 

728x90

 

이날 저녁, 더우샤오허차오롄은 함께 연회장에 들어섰다. 이들 두 사람이 로맨틱하게 서로 애정표현하는 것을 생각했지만, 뜻밖에도 이들은 서로 소원해 진 듯 전 과정에서 서로 어떠한 교류도 하지 않았다. 뿐만아니라 촬영기사가 두 사람이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을 포착했을 때, 두 사람은 다소 서로를 밀어내는 듯 냉담한 행동을 보였다. 이에 연회장안에 있던 귀빈들과 네티즌들은 깜짝 놀랐고, 과거 금슬좋았던 커플에게 감정의 위기가 생겨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쏟아냈다.

 

 

사실 더우샤오허차오롄을 상대로 가정폭력이 있었다는 소문은 이전부터 이미 알려져 떠뜰썩했던 일이다. 그리고 이번 연회에서 이들의 냉담한 행동은 이러한 소문이 재차 업그레이드됐고, 심지어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감정이 이미 막바지에 이르렀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을 내놨다. 하지만 이런한 일의 당사자들인 더우샤오허차오롄은 시종일관 이에 대답을 하지 않고 있어 가정폭력이 있었다는 의혹을 더욱 오리무중에 빠뜨리고 있다.

 

더우샤오허차오롄의 과정을 되돌아 보면, 그들은 매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보여왔다. 이들이 서로 사랑을 공개하면서 부터 sns를 통해 서로 자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고, 서로 다정한 사진을 대범하게 공개해 수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인기가 오르고 연예계에서 더우샤오의 위상이 점점 높아지면서 그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도 뒤따라 나왔다. 그 중 사람들에게 가장 충격을 나겨준 것이 바로 가정폭력에 대한 소문이었다.

 

 

비록 여러차례에 거쳐 더우샤오가 이러한 소문에 대해 부인하고, 심지어 법적인 수단을 취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지만, 그들의 감정에 대한 의구심을 해소하진 못했다. 그리고 허차오롄은 이 일의 주인공으로서 더욱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그리고 이번 연회에서 보인 냉담한 모습은 그녀가 이미 더우샤오에게 실망한 것은 아닌지, 심지어 이별까지 고려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다.

 

이러한 가정폭력이라는 의혹에 휩싸여 있는 더우샤오허차오롄의 감정은 점점 더 약해지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은 그들이 용감하게 소문에 대해 대처하고 있다고 지지를 보내는 한편, 이들의 감정이 이전처럼 아름다웠던 시절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 여기며 서로의 의견들이 엇갈리고 있다. 심지어는 허차오롄에게 이별을 고려해 보라고 제안하기 까지 했다.

 

 

이와 동시에 더우샤오의 가정폭력 의혹에 대한 네티즌들의 토론 또한 갈수록 점점 더해가고 있다. 수많은 네티즌들은 가정폭력은 절대 용인할 수 없는 악행이며, 설령 더우샤오가 진정한 가정폭력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이러한 소문은 또한 그의 이미지에 매우 큰 손상을 입히게 될것이라고 했다.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이는 연예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노이즈마케팅 수법으로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일 뿐이라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이러한 여론의 파문 속에서 더우샤오와 허차오롄의 감정은 더욱 오리무중으로 변해가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팬들은 그들이 이 위기를 극복하고 지난날의 달콤함을 되찾기를 바라며 축복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와 동시에 네티즌들은 이 문제를 좀 더 이성적으로 대하고 지나친 추측과 토론을 이어가지 말라며, 그들에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주기를 바라고 있다.

 

 

 

 

이러한 가정폭력의 의혹이 짙게 드리워진 가운데 더우샤오허차오롄의 감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심각한 시험에 직면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팬들의 말처럼 이러한 소문에 대한 전개를 조용히 바라봐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들이 이러한 파문을 이겨내고 다시 대중들에게 달콤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기대한다.

 

결국 사랑은 쉬운것이 아니다. 서로를 소중히 하고 곁에 있을 때 서로를 아껴주는 것만이 진정한 사랑일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