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허차오롄(하초련), 더우샤오(두효)과의 현대식 결혼 현장 사진 공유

by 태권v22 2023. 4. 19.
반응형
728x170

더우샤오(窦骁 두효)와 발리에서의

현대식 결혼현장 사진 공유한 허차오롄(何超莲 하초련)

도박왕 스탠리 호(何鸿燊 하홍신)를 대표하여

큰아버지가 그녀를 더우샤오에게 배웅

 

허차오롄(하초련)과 더우샤오(두효)의 결혼은 중국 연예계에서 꽤나 떠들썩했다. 허차오롄은 서양식 현대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유했고, 더우샤오는 중국식 전통 혼례사진을 각각 자신의 웨이보에 공유했다. 중국식 전통혼례의 현장이나 서양식 현대 결혼식 현장 모두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아버지 도박왕 스탠리 호(Stanley Ho)가 이미 돌아가셨기 떄문에 결혼식장에서 큰아버지가 대표하여 허차오롄을 이끌어 더우샤오 앞으로 배웅했고, 더우샤오는 큰아버지에게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그녀를 맞이했다. 멀리서 보면 허차오롄은 마치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과도 같아 보였다.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의 100년 대혼은 지금까지도 중국 연예계 내에서 거론되고 있지만, 허차오롄더우샤오의 서양식 현대 결혼식은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의 결혼식 보다 훨씬 성대하고 화려했다.

 

 

 

728x90

 

무엇 보다도 이들 두사람 모두 매우 아름답다는 것이었다. 모든 결혼식 현장은 세심하고 정성들여 준비됐다. 두사람은 서로 키스를 나눴고, 더우샤오허차오롄의 손을 꼭 잡고 두 눈을 감은 채 매우 기뻐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더우샤오는 얼굴에 웃음 꽃을 피웠고, 허차오롄은 그에 대해 깊은 애정의 눈길을 보냈으며, 그녀가 입은 우아한 웨딩드레스는 그녀의 몸매를 완벽하게 돋보이게 했다.

 

 

허차오롄의 어머니 천완전(陈婉珍 진완진)은 비록 70세가 넘었다고는 하나 보기엔 매우 젊어 보였고, 결혼식에 다른 같은 연령대의 사람들과 비교해도 계속하여 자선사업을 해왔기 때문일까 온화한 모습을 확실하게 드러내 보였다. 그리고 더우샤오의 어머니는 매우 매력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린칭샤(林青霞 임청하)와 닮았다는 말을 들어왔다.

두 어머니 모두 같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었지만 예복을 입고 있어 다른 부인들보다 더 고귀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으며, 더우샤오의 아버지는 매우 노련하고 젊어 보였다.

 

 

반면 이번 이들의 결혼식은 다른 스타들의 떠들썩한 분위기에 비해 조금은 허전해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더우샤오허차오롄은 진한 키스를 나누고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리고 더우샤오는 또한 이번 결혼으로 인해 "豪门女婿, 재벌가의 사위"라는 타이틀을 달았다.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절친인 덩쯔치(邓紫棋 등자기, G.E.M.)와 쉐카이치(薛凯琪 설개기) 모두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단지 축하 영상을 보내 이들의 결혼에 축복을 보냈다. 신부들러리들 모두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었고, 비주얼 또한 튀지않는 보통의 모습을 보였지만 그녀들이 입고 있는 신부들러리 드레스는 매우 잘 어울렸다.

 

 

허차오롄이 공유한 사진 중에서 신부들러리들의 사진만 있고 신랑들러리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아마도 조금 시간이 지난 뒤 정리되면 공유하지 않을까 한다. 허차오롄은 자신들의 결혼에서 가장 관심을 받아야 하는 사람은 자신과 더우샤오 단 두사람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두사람의 결혼식장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매일 밤 1인 평균 5천홍콩달러+(약 83만원+)의 호텔에서 거행됐다. 결혼식 하객들을 초청하기 위해 더우샤오허차오롄은 3일동안 호텔 전체를 전세냈고, 모든 하객들의 왕복 항공료 등 교통비를 지불했다고 한다. 여기에 현장 디스플레이 등 비용을 합쳐 전체 결혼식 비용이 5천만 혼콩달러(약 83억8천만원)이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 이와 관련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도박 대부의 사랑하는 딸 허차오롄(하초련)과 배우 더우샤오(두효)의 중국 전통 결혼식

 

도박 대부의 사랑하는 딸 허차오롄(하초련)과 배우 더우샤오(두효)의 중국 전통 결혼식

도박의 대부 사랑하는 딸 허차오롄(何超莲 하초련)과 배우 더우샤오(窦骁 두효)의 중국 전통 결혼식 4월 18일 오전, 이미 고인이 된 도박의 대부 스탠리 호(Stanley Ho, 何鸿燊 하홍신)의 딸 허차오롄

letsgo-st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