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펑샤오펑(풍소봉) 14살 어린 가이웨시(개월희)와 새로운 사랑으로 의혹 화제

by 태권v22 2023. 4. 18.
반응형
728x170

14살 어린 가이웨시(盖玥希 개월희)와

한 밤중 함께 식사하며 즐거운 시간 보낸 펑샤오펑(冯绍峰 풍소봉)

새로운 사랑으로 의혹일며 화제 불러 일으켜

 

펑샤오펑(冯绍峰 풍소봉, William Feng)은 중국 연예계에서 실력파 배우이며, 로맨티스트 남신(男神)이다. 그는 일찍이 니니(倪妮), 양미(杨幂 양멱), 린윈(林允 임윤) 등 여성스타들과 스캔들이 있었으며, 이후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결혼했지만 결국 결실을 맺지 못하고 결별했다.

그리고 최근 한 매스컴은 펑샤오펑이 14살 어린 중국 내지 여배우 가이웨시(盖玥希 개월희, Cass)와 한밤중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그들은 특별 룸에서 서로 장난치며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한편으론 귓속말로 속삭이기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펑샤오펑의 새로운 사랑으로 의심된다며 폭로했다.

 

 

冯绍峰盖玥希聚餐同坐 席间打闹热超开心

펑샤오펑가이웨시 식사자리에 함께 하고

식사자리에서 웃고 떠들며 매우 즐거워 해

 

728x90

 

가이웨시(盖玥希 개월희, Cass)는 모델 출신이며 일찍이 《青春斗 청춘투》, 《罚罪 벌죄》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 그녀는 달콤하고 늘씬한 외모 갖고 있어 하이비주얼의 일선 여성스타 중 한명이다.

그녀는 린겅신(林更新 임경신)의 스캔들 여친이기도 하며, 이들 두사람은 일찍이 함께 생활하는 모습이 여러번 포착되기도 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펑샤오펑과 다시 스캔들이 일어 이를 접한 많은 사람들은 놀라면서도 의아해 했다.

 

 

알려진 바로는 펑샤오펑가이웨시는 모 호텔의 특별 룸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고 하며, 두사람은 많은 술을 마셨고 분위기는 매우 뜨거웠다고 한다. 두사람은 수시로 서로에게 다가가 담소를 나누며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그들은 또한 얼굴을 맞대고 소곤소곤 속삭이는 모습은 마치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으며, 폭로된 사진으로 볼 때 두사람은 서로 사랑하는 연인과도 같아 보인다.

 

 

네티즌들은 폭로된 몇장의 사진을 보고난 이후 제각기 자신들의 의견을 내놓았다. 한 네티즌은 "펑샤오펑은 명실상부한 여신 수확기로, 수년동안 여전히 하이비주얼과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가이웨시는 생얼이든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든 모두 정말 예쁘다", "두사람은 솔로로 자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어 서로 왕래하는 것은 결코 나쁠것이 없다"고 했으며, "이러한 사진들이 또 무슨 문제가 있다는 것일까? 그냥 평범한 친구일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이들의 스캔들에 부정적인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이러한 일에 대해 물론 펑샤오펑가이웨시가 실제로 서로 사랑을 나누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좀 더 확인이 필요하다. 이들은 공인이기에 어떠한 행동도 확대 해석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어쩌면 그들은 단지 식사를 하기 위해 모인 좋은 친구관계일 수 있고, 어쩌면 그들은 정말로 서로를 좋아하며 상대를 탐색해 나가는 단계일 수도 있다. 어쨌든 그들이 자신들만의 즐거움을 찾아 가기를 바란다.

 

 

펑샤오펑가이웨시의 나이 차이가 두 사람의 관계에 영향을 끼칠까? 나이 차이가 감정에 영향을 주는 키포인트는 아닐 것으로 생각된다. 두 사람 사이에서의 관계는 성격, 가치관, 생활방식 등 면에서 서로 호흡이 맞는지, 공동 목표와 이상이 있는가 등에 있지 않을까?

만약 두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중하며, 지지하고, 이해하고 있다면, 나이차이가 두사람 사이에 미치는 감정적 격차는 없을 것이다.

 

 

 

반대로 이들 두사람이 진실한 감정적 기초를 갖추지 못하고 외부 조건이나 일시적인 충동으로 함께 지내게 된다면 나이 차이는 두사람 사이에 있어 감정적 단절을 불러올 것이다.

따라서 펑샤오펑가이웨시 사이의 나이 차이는 하나의 문제가 아니라 두사람이 진정으로 상대를 아껴주고, 또한 서로 잘 어울리는지가 최우선이라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