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루스(조로사)의 생리 다이어트 방법, 2주 4킬로그램 빼기

by 태권v22 2023. 4. 14.
반응형
728x170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의 생리 다이어트 방법

2주에 4킬로그램 빼기

이런 다이어트 방법 정말 효과가 있고 정말 믿을만 할까?

 

여성스타들은 다이어트에 얼마나 열성일까? 중국의 여성스타들 중 잉얼(颖儿 영아)은 매일 라오간마(老干妈, 고추기름 소스) 한 숟가락, 진샤(金莎 김사)는 저울을 갖고 식사하기(음식물의 무게를 정확하게 계산), 양쯔(杨紫 양자)는 일주일 벽곡(辟谷, 단식요법)을 한다.

이러한 것을 정말 믿는다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이를 분명 따라하지 않을려 할것이다. 하지만 자오루스(주로사)는 생리 기간 중 자신만의 체중 감량 운동으로 2주일 동안 4킬로그램을 뺐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건 해볼만 하지 않을까?

 

减肥前   减肥后

肥嘟嘟   瘦出小V脸

다이어트 전    다이어트 후

통통함    갸름한 V라인 얼굴

 

赵露思 经期减肥法 92斤变79斤!!

자오루스 생리 다이어트 방법

92근(46Kg)에서 79근(39.5Kg)으로 변화

 

728x90

 

자오루스의 얼굴은 동그랗고 매우 통통한 것처럼 보여 졌었으나, 어느 날 매우 말라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전 그녀의 몸무게가 인터넷에 올라와 퍼져 나갔고, 뜻밖에도 그녀의 몸무게는 39.5킬로그램에 지나지 않아 40킬로그램도 채 되지 않았다.

뿐만아니라 자오루스 자신이 일찍이 밝힌바에 따르면 가장 살이 쪘을 때 46킬로그램까지 나갔었다고 했다. 그래서 였을까? 드라마 《传闻中的陈芊芊 전문중적진천천》에서 한숴(韩烁 한삭, 丁禹兮 딩위시 분)가 천쳰쳰(陈芊芊 진천천, 자오루스 분)을 아주 가볍게 들어 올리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보기에도 전혀 힘을 들이지 않는 모습으로 말이다.

 

 

그렇다면 자오루스는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으로 살을 뺐을까?

 

음식물 방면

자오루스는 일찍이 자신의 다이어트에 대해 "여배우의 몸매 관리는 성공과 실패의 본질을 따지지 않는다"라고 글을 올린적이 있다. 그리고 이어 자신의 매니저와 스태프 언니들이 매일 그녀의 다이어트를 감독한다고 토로했다. 매니저와 스태프들은 자신의 얼굴이 풍선과 같다며 한번 찔러보고 싶다고 웃으며 놀리기도 했다며 "제 얼굴에서 찌를데가 어디있나요?"라고 말했다. 정말로 사랑스런 여배우라고 말할 수 있겠다.

이런 그녀는 자신의 다이어트 강점에 대해 말하며 다이어트는 성패와 상관없이 꾸준히 끝까지 가는 것이라고 했다.

 

자오루스의 다이어트 식단을 살펴보면,

하나, 하루의 계획은 아침식사에 있다.(그녀는 아침이 부족하면 머리가 느려진다고 생각하고 있다) 아침식사는 하루의 신진대사를 빠르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침을 먹지 않는다면, 점심식사에 특히 기대하지 않을까?

 

둘,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는다. 자오루스는 점심에 채소를 많이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여성이 채소를 많이 먹으면 얼굴에서 수분을 빠진다고 여기고 있다.

그리고 과일은 간식으로 먹지만, 당분과 열량이 높은 열대과일은 되도록 적게 먹는다.

 

셋, 물을 많이 마신다. 자오루스는 물이 해독을 하고 지방을 분해한다고 생각하고 있다.(물은 신체의 기초대사를 할 수 있어 자오루스가 말한 대로 가능하다)

 

"고기"에 대해 그녀는 "저녁식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간식 또한 없기에 결국 저는 라탸오(辣条, 매콤한 중국식 쫀드기) 하나 먹고 이틀동안 놀림 받았어요."라고 말했다. 역시 여성스타들의 다이어트는 배울것이 못되는것 같다. 가끔 간식은 먹어도 되지 않을까?

 

자오루스의 음식물 다이어트를 요약해 보면,

아침식사는 꾸준히 하고(하루의 신진대사 향상), 채소를 많이 먹으며(피부에 좋다), 과일을 많이 먹고 물을 많이 마신다(독소 배출, 지방 감소). 그리고 간식과 저녁을 먹지않는 것이다.

 

 

운동 방면

운동 방면에 있어 자오루스의 생리 다이어트 키포인트는 주로 세가지 간단한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 앉은 자세에서 책상다리하기(생리 1~2일 전)

요가 매트위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천천히 몸을 아래로 내리 누르면서 자신의 손을 가장 멀리 뻗는다고 생각하며 최대한 앞으로 뻗어준다. 이때 안쪽이 당겨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동작을 30초간 유지한다.

 

둘, 무릎꿇은 아기 자세(생리 시작 1~3일)

두 다리를 모아 아기 자세로 무릎꿇고 앉아 손을 뒤로 뻗어준다. 이 자세로 30~60초간 유지한다.

 

셋, 크로스 레그 스트레칭(생리기간 후 2~3일)

한쪽 다리를 한쪽으로 쭉 펴고 몸을 앞으로 숙인 다음 천천히 아래로 눌러 준다. 이 동작을 60초동안 유지한 다음 다른쪽 다리로 자세를 바꾼다.

 

 

스타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맹목적으로 배우지 말자.

스타들에게는 모두 자신의 전문 헬스 트레이너와 영양사가 있으며, 그들의 방법은 보통사람들이 쉽게 배워 따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한 여성은 이를 맹목적으로 따라하다 생리 불순이 생겨 병원에서 처방을 받은 이후 반년동안 몸조리를 하고 나서야 회복되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생리 중에는 무엇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지만 사실은 반대로 생리중에는 살이 찌기 쉽다고 한다. 이 때 몸은 부종이라고 불리는 수분 축적에 매우 취약하며, 매우 뚱뚱해 보이기도 한다.

그렇다면 생리기간 중 어떻게 다이어트를 올바르게 할 수 있을까? 우선 홍탕(红糖, 사탕수수를 고아서 만든 갈색 설탕, 중국 여성들은 생리기간 중 홍탕으로 당분을 보충한다)을 보충하지 말아야 한다. 당분의 열량은 정말 매우 높기 때문이다. 야쉐탕(鸭血汤, 오리 선지탕, 이 또한 중국인들이 즐겨 먹는 난징(南京)의 대표 음식) 등을 먹으면 원기를 보충할 수 있다.

그리고 아보카도, 해초류 등은 칼륨을 보충해 주는 동시에 단음식에 대한 욕구를 낮출 수 있으며, 새우, 게, 달걀, 쇠고기 등 양질의 단백질을 많이 먹으면 좋다.

 

 

 

생리기간 동안 정말 운동은괜찮은 걸까?

생기기간에 지방이 감소하는 황금기가 확실히 존재한다. 바로 생리기간 후 이틀 및 그 다음 일주일 기간 동안이다. 왜냐하면 이 단계는 여성호르몬이 천천히 상승하기 때문이며, 이는 몸이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이 다른 기간에 비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더 빨리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준다. 이 단계에서 몸을 잘 단련한다면 적은 노력으로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시기라 말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