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이보(왕일박)의 춤은 왜 아름다울까?

by 태권v22 2023. 4. 12.
반응형
728x170

왕이보(王一博 왕일박)의 춤은 왜 아름다울까?

 

 

지금 상황에서 중국 연예계에 왕이보(왕일박)가 무대에 있는 한 많은 사람들은 분명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왕이보 댄스의 아름다움은 연예계라는 틀을 넘어서고 있다. 그 비결은 무엇일까?

 

하나, 탄탄한 기본기가 춤을 출 때 자유롭고 편안한 자신감을 가져다 준다.

천부적인 재능과 어릴 때부터 배우고 부지런히 연습을 해왔기에 왕이보는 힙합의 동작이나 힙합문화 방면에 있어 모두 비교적 높은 수준을 갖고 있다. 동작이 매우 능숙하면 근육은 강한 기억을 갖게되어 춤을 출때 마다 의도적으로 정확성과 강도를 조절할 필요없으며, 이때 "모범적인 동작"이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게 된다. 그래서 왕이보가 춤을 출 때 가식적이지 않고 자유롭고 유연한 자세로 독특한 해방감과 자신감을 보인다.

 

 

 

728x90

 

춤을 잘 추고 싶다면 "비록 필살기가 매우 보기 좋다고는 하지만, 기본기를 절대 포기해서는 안된다"라는 왕이보의 말을 꼭 기억해 둬야 한다.

 

둘, 감성이 넘치는 얼굴의 표정이 춤에 생기를 불어 넣는다.

创造101 창조101》에서 왕이보는 여자 연습생을 지도할 때 "표정이 없으면 너무 건조하다"고 말했었다. 노래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표정은 무대를 더욱 색다르게 만들어 주며 생명력을 불어 넣는다. 그래서 왕이보의 춤에는 늘 날렵한 표정 변화가 있으며, 이는 그의 무대에서 또 하나의 독특한 하이라이트가 된다.

 

 

 

 

셋, 패셔너블하고 개성있는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한다.

왕이보는 패션에 대한 미적 감각과 표현력으로 그의 무대에서 남김없이 발휘한다. 그는 헤어스타일에서 부터 의상에 이르기까지 매번 모두 스타일리시하고 개성적이다.

이러한 개성은 대중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괴이한 것이 아니고, 오히려 왕이보의 개성적인 조합은 사람들 끌어 당기고 "아름답다"라고 공감하게 만들어 준다. 여기에 격식을 갖추지 않고 편안하게 매치한 다양한 목걸이와 팔찌 등은 춤사위에 맞춰 제멋대로 흔들리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번잡한 것을 간략하게 했을 때 왕이보가 표현해 내는것은 일종의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깨끗함이다. 《像阳光那样 상양광나양, 햇살 처럼》 무대에서 그는 모든 번거로움을 벗어 버리고, 모든 세상의 소란스러움 또한 벗어 버리고, 일종의 햇살과 같은 순수함을 느끼게 했다.

 

 

 

 

마지막으로, 긴 팔과 롱다리, 그리고 체형의 우월함 또한 왕이보의 무대에서 가산점이기도 하다.

무대 아래에 있는 당신은 만약 조심하지 않는다면 왕이보에게 당신의 심장을 걷어 차일수도 있다.

안에서 부터 밖으로, 사람과 춤이 하나로 합쳐지고, 날렵한 몸짓과 생생한 무대화면 등등 모두가 매우 자연스럽게 아름답다!

 

 

* 왕이보(王一博 왕일박)의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왕이보(王一博 왕일박)의 신곡 《像阳光那样 상양광나양》 노래듣기 및 mp3

 

아듀~ 2022! 왕이보(왕일박)의 신곡 《像阳光那样 상양광나양》 공식 발표!

2022년의 끝자락, 왕이보가 신곡 "상양광나양, 햇살처럼"을 발표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한 목소리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준다.

jeglee9318.blogspot.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