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질리안 청(Gillian Chung, 아쟈오) 상하이에서 쌍둥이 출산

by 태권v22 2023. 4. 10.
반응형
728x170

질리안 청(Gillian Chung, 阿娇 아쟈오) 쌍둥이 출산

소문에 의하면 아기 아빠는 재벌 2세 친펀(秦奋 진분)

친펀이 몸이 왜소해 낙태를 강요했었다?

 

 

많은 사람들은 연예계 및 연예인들에 대해 호기심과 많은 관심을 갖고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중국 연예계에 관심이 있고 동향을 자주, 그리고 유심히 본 이들이라면 질리안 청(阿娇 아쟈오)과 친펀(秦奋 진분)에 대한 폭로를 본적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한 연예기자는 "친펀은 아기 한명에 만족하지 않았고, 질리안 청은 그에게 쌍둥이를 안겨 줬다"라고 알렸고, 그 후 또다시 "이 일은 의심할 여지없는 확실한 사실이다"라며 상하이(上海 상해)에서 출산했다고 전했다.

또한 질리안 청이 살이 쪘던 시기에 대해 말을 꺼내며, 그 때 그녀는 매우 복스럽게 살이 올라 있었고 이는 막 아기가 생겨서 였다고 했으며, 《乘风破浪的姐姐 승풍파랑적저저》에 참가하기 위해 미친듯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사진을 증거로 제시했고, 이에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이 폭로에 대해 진실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친펀(秦奋 진분)은 상하이 펀롱투자회사(上海奋荣投资公司)의 대표이사이며, KING e-스포츠 및 프로농구클럽 투자자이다. 친펀은 슈퍼 "재벌 2세"로 벤츠, 코니세그(Koenigsegg) 등 럭셔리 슈퍼카를 보유하고 있다.

 

 

728x90

 

하지만 이런 소문에 대해 믿지 못하는 네티즌들도 많이 있었다. 왜냐하면 질리안 청친펀에 대해 말하자면, 이들 두사람은 서로 다른 분야에 있기 때문이다. 이들이 한때 함께 지냈던 관계라는 것을 납득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들 모두 운동을 좋아했기 때문에 늘 헬스장에서 운동을 했고, 헬스장에서 두사람이 함께 있을 때 서로 많은 교감을 나눴으며, 매번 모두 서로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번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러한 상황을 인지하고 두 사람의 소통을 살펴보니 그들 사이에 정말 서로 왕래가 있다는 것이 발견됐다. 질리안 청친펀과 함께 생일 축하를 하고, 친펀과 함께 농구를 하는 모습들은 마치 어린 커플들의 심정과도 같아 보였다.

 

여러 루머가 사방에서 터져 나왔지만 질리안 청은 전혀 개의치 않았다. 그리고 최근 그녀는 청자켓을 입고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이 모습에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받았다. 그리고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사람들은 빠르게 이러한 소문에 대해 잊어버렸다. 이어 또다시 그녀는 이러한 민감한 시기에 "쌍둥이 출산" 파분이 다시 고조됐다.

 

 

 

이번 일이 다시한번 업그레이드된 이유는 이번 폭로에 업계관계자가 연루됐기 때문으로, 이 관계자가 "질리안 청친펀과 함께 지냈었지만, 질리안 청은 친펀의 아이를 낳은 적이 없습니다. 아이를 원치 않았던 것이 아니고, 상대방이 그녀가 아이를 낳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임신했었지만, 나중에 어쩔수 없이 낙태했습니다"고 밝혔던 것이다.

 

둘이 사이좋게 지내다 여성이 임신을 했는데, 어째서 그녀가 출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은 것일까? 이는 바로 여성의 몸에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닐까? 이러한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궁금증이 더해졌다.

업계관계자는 또다시 이 일에 대해 대범하게 설명하며, 친펀 본인은 매우 왜소했기 때문에 특히 키가 작은 사람에게 반감을 갖고 있었고, 이에 그는 질리안 청 역시 키가 작은 사람을 싫어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녀가 자신의 아기를 출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했으며, 결국 질리안 청에게 낙태를 강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친펀질리안 청은 수년동안 서로 알고 지냈고, 두 사람의 관계는 계속하여 복잡하게 뒤섞여 분명하게 구분이 되지 않았다. 그동안 사람들은 이들 두사람은 좋은 친구라고 생각했을 뿐이며, 그리고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전해지지 않았었다.

 

 

그리고 지금 질리안 청친펀을 위해 쌍둥이를 출산했다는 소식과 결합해 보면, 이들 두 사람의 지난날 친밀했었음을 알 수 있다. 질리안 청은 일찍이 웨이보에 친펀의 생일축하 사진을 공유했었고, 그 모습은 유난히도 다정해 보였다.

질리안 청친펀 모두 캐주얼 차림으로 질리안 청은 친펀의 어깨에 가볍게 기대고 있고, 친펀질리안 청을 가슴에 안고있는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사람이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일이고, 아이가 있을 가능성 또한 매우 높다"고 했었다.

 

 

 

 

 

그동안 두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계속 이어갔고, 이들의 달콤한 모습은 마치 어린 커플과도 같아 보였다. 그리고 당시 한 네티즌은 "쌍둥이를 출산했다"고 댓글을 달았었다.

다만 당시 사람들은 이 일에 대해 대수롭게 여기지 않았기에 네티즌들 역시 이 댓글에 신경쓰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 이러한 소식이 다시 보게되면, 친펀을 위해 질리안 청이 쌍둥이를 출산했다는 사실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음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질리안 청이 쌍둥이를 출산했다는 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많은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행복하기만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