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제 41회 홍콩 금상장(金像奖) 발표, 류칭윈(유청운) 세번째 영제(影帝), 정씨우원(정수문) 꿈의 영후(影后)

by 태권v22 2023. 4. 17.
반응형
728x170

제 41회 홍콩영화 금상장(金像奖) 발표

세번째 최우수남우주연상(影帝 영제) 류칭윈(刘青云 유청운)

정씨우원(郑秀文 정수문) 꿈의 최우수여우주연상(影后 영후)

 

4월 16일 저녁 제 41회 홍콩영화 금상장(金像奖) 시상식이 홍콩 구룡만 국제무역센터(香港九龙湾国际展贸中心, Kowloonbay International Trade &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됐으며, 시상식에서는 최우수영화를 포함하여 최우수감독상, 최우수남녀주연상 등 여러 상을 수여했다.

그 중 류칭윈(유청운)이 코미디영화 《神探大战 심탐대전, Detective VS. Sleuths》으로 최우수남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는 또한 그가 세번째로 월계관을 쓴 것이다. 또한 영화 《神探大战 신탐대전》은 이날 저녁 네개의 항목에서 상을 수상했다.

 

류칭윈(刘青云 유청운)의 《神探大战 신탐대전》

Detective VS. Sleuths

 

728x90

 

류칭윈은 《神探大战 신탐대전》에서 노련한 경찰역을 맡아했으며, 구톈러(古天乐 고천락), 왕주란(王祖蓝 왕조람) 등 배우들과 함께 아슬아슬하고 스릴있는 대결을 펼쳤다. 류칭윈의 연기는 코믹한 순간과 긴장된 장면 등으로 그의 다면성과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다.

수상소감에서 류칭윈은 감독, 프로듀서, 모든 제작진과 관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자신이 이 영화에 참여하게 된 것이 매우 행운이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 홍콩영화가 발전을 거듭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영화 《神探大战 신탐대전》은 천무셩(陈木胜 진목승) 감독, 프로듀서 구톈러(古天乐 고천락)의 코미디 액션영화로, 한 명탐정과 천재 범죄자 사이에서 지혜와 용기를 겨루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영화는 2020년 개봉됐으며, 최종 박스오피스는 2억홍콩달러(약 333억8천만원)을 넘어서, 코로나 19 상황아래 혼콩에서 당년 가장 흥행한 영화 중 하나가 됐다.

최우수남우주연상 이외에 《神探大战 신탐대전》은 최우수감독상, 최우수시나리오상 및 최우수액션디자인상 등을 수상했다.

 

 

* 영화 《神探大战 신탐대전》의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쉬징윈(허정운)이 부른 《神探大战 신탐대전》 엔딩곡 《最黑暗的光 최흑암적광》 MV보기 및 mp3

 

쉬징윈(허정운)이 부른 홍콩영화 《神探大战 신탐대전》 엔딩곡 《最黑暗的光 최흑암적광》 MV

중국에서의 살아가는 이야기와 중국 연예 소식 블로그입니다.

jeglee9318.blogspot.com

 

 

 

여러해 동안 함께 달려온 정씨우원(郑秀文 정수문)

마침내 "홍콩영화 금상장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다

 

4월 16일 홍콩 구룡만국제무역센터에서 거행된 제 41회 홍콩영화 금상장에서 정씨우원(정수문)이 영화 《流水落花 유수낙화, Lost Love》로 금상장 최우수여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류더화(刘德华 유덕화)가 그녀에게 상을 수여했다.

그녀는 수상한 이후 눈물을 흘리며 "이 상은 저에게 있어 아득히 멀고, 한걸음 직전에 있었습니다..... 정말 기뻐요, 이번엔 마침내 이 트랙을 달릴 필요가 없게 됐습니다. 전 오늘 결승선을 통과 했거든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我等到花儿也谢了 아등도화아야사료》를 불렀다.

 

 

 

이 외에 정씨우원이 영화 《流水落花 유슈낙화》를 위해 창작한 노래 《我这样活了一天 아저양활료일천》이 이번 금상장에서 최우수ost영화음악상을 받았다. 수상소감에서 정씨우원은 "저는 당시 이 노래가 영화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제 의견을 들어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리며, 이 상은 《流水落花 유수낙화》 팀 모두의 것입니다"고 말했다.

 

 

 

 

여러해 동안 함께 달려온 정씨우원(郑秀文 정수문)은 이날 밤 두개의 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손에 넣었네요, 정말 쉽지않았는데 축하합니다",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등등 그녀에게 축하의 말을 건넸다.

 

제 41회 홍콩영화 금상장에서 정씨우원은 《流水落花 낙화유수》 최우수여우주연상을 받고, 류칭윈이 영화 《神探大战 신탐대전》으로 최우수남우주연상을 받았다. 류칭윈은 이번에 세번째 금상장 최우수남우주연상(影帝 영제)을 받은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