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에서 네명의 인기 남성스타와 사랑을 속삭인다

by 태권v22 2023. 4. 15.
반응형
728x170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에서

네명의 인기 남성스타와 사랑을 속삭이는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네티즌 "사상 최강의 남주인공 그룹"

 

류이페이(유역비)의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 The Story of Rose》가 곧 크랭크인에 들어가며, 남주인공으로 먼저 캐스팅된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통따웨이(佟大为 동대위)를 제외하고 또 다른 남주인공으로 오랫동안 중국 내지 작품에 출연하지 않았던 타이완의 남신 훠젠화(霍建华 곽건화)와 최근 《听说你喜欢我 청설니희환아》로 많은 인기를 받은 펑관잉(彭冠英 팽관영)이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이들 남주인공들은 개개인 모두 자신의 몫을 충분히 소화해 내는 남성 배우들이라 말할 수 있으며, 이들 모두 이번엔 류이페이와 결혼하기 위해 모여 들었다. 이러한 라인업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사상 최강의 남주인공 그룹이다"라며 기대를 한껏 드러냈다.

 

 

728x90

 

영화에서 드라마로 다시 돌아온 류이페이는 《梦华录 몽화록》과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으로 연이어 대 폭발을 일으켰고, 2023년 "웨이보의 밤(微博之夜)"에서 "웨이보 퀸(微博Queen)"의 영예를 안았다.

 

인기 절정을 향해 달리고 있는 그녀와 이번 작품에서 파트너로 호흡을 맞출 남주인공의 초대에 여러 남성스타들의 쟁탈전을 불러 일으켰다.

새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에서 여주인공은 일찌감치 확정되어 있었고, 그녀와 호흡을 맞출 파트너의 캐스팅 또한 조금도 소홀히 할 수 없었다. 우선 자오요우팅(赵又廷 조우정),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주야원(朱亚文 주아문) 등 일선의 남성스타와 출연 상의를 거쳤고, 크랭크인 날짜가 다가옴에 따라 최종적으로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통따웨이(佟大为 동대위), 린겅신(林更新 임경신)과 펑관잉(彭冠英 팽관영) 등 네명이 확정됐다고 전해졌다. 이는 많은 별들이 달을 에워싸고 있는 형국이라 하겠다.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는 홍콩의 작가 이슈(亦舒 이수)의 연애소설의 각색한 것으로 여주인공의 성장을 주 스토리 라인으로 하고 있다. 드라마는 여주인공의 학교에서 순수한 사랑, 직장에서의 서로의 매력에 이끌림 및 결혼에서의 선택과 절충, 그리고 창업 스토리 등을 포함하여 그녀의 직장, 생활, 사랑에서의 많은 경험들을 이야기로 풀어간다.

 

류이페이가 연기하는 여주인공은 삶속 매 단계마다 남성과 만남을 갖고, 이들 남성들 모두 그녀에게 영감과 자양분을 가져다 준다. 전체적인 스토리 주 라인이 매우 풍만하여 그녀가 연기력을 발휘할 여지가 충분히 자리하고 있다.

 

통따웨이(佟大为 동대위),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류이페이와 호흡을 맞추는 이번 "남성스타 그룹" 훠젠화, 통따웨이, 린겅신펑괸잉은 각각 어떠한 역할을 맡아할까? 이는 제작진의 선택과 계획을 봐야 알겠지만, 순위와는 상관없이 이런 화려한 라인업은 그야말로 "비주얼의 향연"이라 하겠다.

 

그중에서도 훠젠화의 이름이 캐스팅 상에 오른것에 팬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작년 카메오로 잠깐 출연했던 《华灯初上 화등초상》은 그냥 양념 정도였기 때문이다. 그가 연이어 이번 작품에 출연하는 것은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와 2016년 결혼하고 가정으로 돌아간 이후 여러해만에 정식으로 드라마에 복귀하는 것이다.

 

펑관잉(彭冠英 팽관영),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타이완의 남신 훠젠화는 일찍이 중국 내지 시장에 진출하며 중국 연예계 85샤오화(85小花, 85년생 여성스타)들은 거의 그와 함께 작품을 거쳤다. 예를들어 양미(杨幂 양멱)와 《筑梦情缘 축몽정연》,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花千骨 화천골》, 류스스(刘诗诗 유시시)와의 《女医·明妃传 여의·명비전》 등등이 있다.

이로볼때 그는 당시 큰 인기를 받고 있었음을 충분히 알 수 있다. 그리고 지금 그는 다시 류이페이와의 호흡을 앞두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85화(85花) 모으기 대업 달성!"이라며 농담섞인 축하의 말을 전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