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한윈(장함운) 2개월에 8킬로그램 다이어트, 세가지는 먹고 두가지는 먹지 않는 습관으로 45킬로그램까지 빠져

by 태권v22 2023. 4. 20.
반응형
728x170

두달에 8킬로그램 다이어트에 성공한 장한윈(张含韵 장함운)

약간 살찐 여성들의 다이어트

세가지는 먹고 두가지는 먹지 않는 습관으로 45킬로그램까지 빠져

 

 

장한윈(장함운, Baby Zhang)은 1989년 쓰촨성 더양시(四川省德阳市 사천성덕양시)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내지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2020년 망궈TV(芒果TV)의 걸그룹 성장 예능프로그램 《乘风破浪的姐姐 승풍파랑저저저》 시즌 1에 참가하면서 인기가 고공행진했고, 그녀는 데뷔와 함께 온갖 비방을 겪으며 어두운 시절을 보낸 자신을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 시켰다.

결국 그녀는 자신의 노력과 꾸준함으로 모두의 시선 앞으로 돌아오게 됐다.

 

 

728x90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장한윈은 2004년 《超级女声 초급여성, 슈퍼 걸》부터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15살이었던 장한윈은 노래 《酸甜苦辣都是我 산첨고랄도시아》로 인해 중국 전역에 자신의 존재를 알렸다. 그녀는 프로그램에서 대결이 끝나기도 전에 계약을 맺었고, 유제품 회사인 멍뉴(蒙牛)의 광고도 촬영했다. 비록 그녀는 3위에 그쳤지만, 그녀는 챔피언을 차지한 안요우치(安佑琪 안우기) 보다 더 많은 인기를 받았다.

 

하지만 그 이후 인터넷에서 장한윈은 뭐라 설명할 수 없는 수많은 공격을 받았고, 결국 모두의 시야에서 사라져 버렸다. 이렇게 젊은 나이에 온갖 풍파를 겪고, 나아가 직장도 잃게 되어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며 생계를 유지해 나갈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16년 만에 장한윈이 다시 무대로 되돌아와 이렇게 큰 놀라움을 안겨줄 줄은 정말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정말 대단하다 말할 수 밖에 없는 것은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이후에도 장한윈은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심지어 그녀의 비주얼과 몸매는 막 데뷔했을 때보다도 훨씬 더 아름다워져 있었다. 자신의 몸매가 왜 이렇게 좋아졌는지에 대해 장한윈은 두달동안 8킬로그램을 다이어트 했던 경험을 공유했었다.

 

그녀는 식사와 운동으로 살이 좀 빠졌고, 지금까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한윈의 식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吃3, 不吃2 세가지는 먹고, 두가지는 먹지 않는다"이다. 만약 다이어트를 하는 당신도 이것을 할 수 있다면, 장한윈과 같이 45킬로그램으로 가벼워질 수 있을 것이다.

 

 

"三餐, 세가지 음식"이란 것은 바로 잡곡, 저지방육, 고섬유의 채소를 먹는 것이다. 장한윈의 식사에서 주식은 바로 고구마, 옥수수, 호박과 감자 등 잡곡이다. 이러한 잡곡은 열량은 쌀밥보다 낮고, 포만감은 쌀밥에 비해 높다. 고기에 있어서는 언제나 닭가슴살, 쇠고기, 그리고 새우이다. 이러한 육류는 지방 함량이 낮고, 열량 또한 고지방 돼지고기 보다 훨씬 낮다.

 

 

 

그리고 채소는 브로콜리, 오크라, 아스파라거스, 버섯, 잎채소 등 섬유질이 높은 채소를 선택해 먹는다. 식이섬유가 높은 채소는 포만감이 더 강하고 장 환경도 개선되어 마른 체질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된다.

 

 

더 좋은 다이어트 효과를 거두려 한다면, 식단이 매우 중요하다. 음식을 조절한다는 것은 무조건 절식을 한다는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저열량, 고 신진대사, 고 포만감 등 이 세가지를 지켜야 한다. 일반적으로 고섬유 음식물은 열량이 비교적 낮으며, 추천하는 음식물로는 치아씨드, 구약가루(魔芋粉, 곤약을 만드는 구약나물) 등이 있다. 이는 열량을 낮추는 동시에 포만감을 높일 수 있다.

 

그리고 과채효소로 백지(白芷), 사극(沙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등이 있으며, 아러한 물질들은 장의 연동을 돕고 신진대사를 가속화 하며, 지방축적을 줄일 수 있어 일상적으로 많이 보충하면 좋다. 만약 한가지씩 보충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곡화경원소(谷禾轻源素)를 직접 사용하면 이 세가지 요구조건을 직접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

 

 

 

* 谷禾轻源素-곡화경원소는 다이어트 방법에 가장 좋은 방법중의 하나이다. 곡화경원소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Lactobacillus plantarum, 植物乳杆菌), 락토바실러스 람노수스(Lactobacillus rhamnosus, 鼠李糖乳杆菌) 등 여러 복합 프로바오틱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지방 강하, 세포분열 촉진, 장균군 조절, 설사 예방과 치료, 독소 배출 등 중요한 생리 보건작용을 갖추고 있다.

곡화경원소는 치아씨드, 갈매보리수나무 열매, 흰강낭콩 등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위장 기능을 촉진시키고, 기름과 독소의 배설을 촉진하며, 신진 대사와 위장 연동 운동을 촉진시켜 주고, 면역력을 향상시켜 준다.

 

 

 

 

이어 "两不吃, 두가지 먹지 않기"는 강한 맛의 음식물과 가공된 간식을 먹지 않는 것이다. 위 장한윈의 음식을 살펴보면, 항상 담백하게 요리하고, 기름과 소금과 설탕을 적게 쓰며, 조미료로 인한 열량 추가를 피한다. 그리고 평소 먹는 간식으로는 과일과 무설탕 요구르트이다.

때로는 과일과 무설탕 요구르트로 간식을 만들어 먹기도 하고, 가공된 간식을 먹는 것을 피하여 열량 섭취를 더욱 줄여 준다.

 

* 장한윈과 관련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리춘(이순), 장한윈(장함운), 왕쥐(왕국)이 함께 부른 영화 《爱很美味 애흔미미, Delicious Romance》 주제곡 《Girl Power(姐妹无敌 저매무적)》 MV보기 및 mp3

 

리춘(이순), 장한윈(장함운), 왕쥐(왕국)이 함께 부른 영화 《爱很美味 애흔미미, Delicious Romance》

리춘(이순), 장한윈(장함운), 왕쥐(왕국)이 부른 영화 "애흔미미, Delicious Romance" 주제곡 "Girl Power" MV보기 및 mp3 다운.

jeglee9318.blogspot.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