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샤오잔(초전)과 양쯔(양자) 다시 전해진 사랑, 한대의 차에 동승하여 화제 불러 일으켜

by 태권v22 2023. 4. 22.
반응형
728x170

다시 전해진 샤오잔(肖战 초전)과 양쯔(杨紫 양자)의 사랑

한대의 차에 동승하며 화제 불러 일으켜

주최측 "고정 렌터카 업체 이용한 것으로 연애와는 무관"

 

 

최근 샤오잔(초전)과 양쯔(양자)의 사랑이 또 다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의 초점이 됐다. 한 매스컴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이 한대의 차량에 동승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지나친 관심을 피하기 위해 저녁 식사 후 각자 그곳을 떠났다고 했다.

이러한 소식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매우 빠르게 화제로 떠오르며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또한 많은 팬들은 두 사람이 서로 너무 잘 어울린다며 하루빨리 서로의 사랑을 공개 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728x90

 

샤오잔양쯔는 일찍이 드라마 《余生请多指教 여생청다지교》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그 후 각자의 일과 스케줄로 인해 떨어져 지내야만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떨어져 지내게 된 이후의 상태는 피할 수 없는 공통된 화제가 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서 두 사람의 커플 느낌은 매우 좋았다며, 계속하여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기대와 함께 축복을 보내왔다.

 

肖战到达骄阳伴我剧组

교양반아 제작진에 도착한 샤오잔

 

그렇지만 이번 사건이 불거진 이후 팬들의 반응을 갈라지기 시작했다. 일부 팬들은 샤오잔양쯔의 관계에 대해 지지와 격려를 보내며 이들 두 사람이 행복을 잡기를 희망한다고 했고, 또 다른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의혹과 함께 반대의 말을 내놨고, 나아가 두 사람이 함께 하는 것을 절대 바라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일에 대해 샤오잔양쯔 본인들은 어떠한 공식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적지않은 연예계 관계 인사들은 두 사람이 한대의 차에 동승한다는 것은 그리 이상한 일이 아니며, 실제로 이들이 사랑을 나누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연예계에서는 많은 스타들이 한 차를 이용해 이동하는데, 이는 사생활 보호의 한 수단일 뿐이라는 것이다.

 

 

전체적으로 다시 말하자면, 샤오잔양쯔의 관계는 여전히 미스터리이다. 그들 사이에 정말로 사랑이 존재하든 그렇지 않든 연예계 내에서 좋은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는 쉬지만은 않은 일이다.

샤오잔양쯔의 미래에 있어 각자의 분야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기를 희망하며, 그들이 친구관계 혹은 그 이상의 좋은 관계를 계속하여 유지해 나가기를 희망한다.

 

 

한대의 차에 동승한 샤오잔과 양쯔의 진상 드러나

주최측 "고정 렌터카 업체를 이용한 것일 뿐

연애와는 무관"

 

요 며칠 샤오잔양쯔가 한대의 차를 이용했다는 소식이 실검 상위를 장식했으며, 이는 다른 속셈을 갖고 있는 일부 네티즌들의 악의적인 해석을 불러 일으켰고, 곧이어 사실에 대한 진상이 밝혀졌다.

주최측에서 밝히기를 연예인의 사생활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서 고정된 런터카 업체를 이용한 것으로, 이는 방범과 도청방지 등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이어 많은 연예인들이 같은 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매우 많기 때문에 이들 역시 연애와는 무관하니 잘못된 해석을 하지 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렇게 샤오잔양쯔가 한대의 차에 동승한 것은 안전과 사생활 보호를 위한 것으로 드러났다. 주최측은 일반적으로 고정된 렌터카 업체를 이용한다며, 그 차 안에는 도청을 방지하는 설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아무 렌터카 회사를 스타들이 이용할 수 있는것은 아니라고 분명하게 밝혔다.

바로 이것이 이번 일에 대한 진상으로 소위 누군가 말하는 연예인 대박 스캔들이 아닌 것이다. 샤오잔양쯔는 작품을 만들어 가는 좋은 파트너 이자 좋은 친구의 관계이다.

 

 

많은 팬들은 제발 샤오잔을 놓아 주기를 희망한다며, 제발 건드리지 말고 실제와 너무 동떨어져 있는 것들로 괴롭히지 말기를 바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샤오잔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뛰어난 실력파 배우이자 모든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양질의 우상이다. 일에 대한 욕심과 추진력이 매우 강하며, 줄곧하여 자신의 일에만 전념하여 왔다. 적지않은 유명한 카메라맨들 역시 지금까지 샤오잔의 "빅 스캔들"은 찍을 수 없었고, 그냥 양념정도에 불과한 일들밖에 없었다고 입을 모아 얘기했다.

 

 

 

이제 샤오잔에게 행운을 빌어줘야 할 때이다. 이번 일과 유사한 상황은 자주 봐왔기에 이제 그리 신기한 일도 아니다. 어떤 이들은 화제를 만들어내 샤오잔에게 여론적으로 번거로움을 가져다 주려 한다. 하지만 관계없다. 사람들의 마음은 공평하고 또한 자유로우며, 남들의 장단에 춤을 추는 네티즌들은 이제 너무나도 적기 때문이다.

젊은 배우 샤오잔이 계속하여 노력하고, 모든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해 나가기를 바란다. 샤오잔의 뒤에는 많은 "小飞侠 샤오페이샤-피터팬, 샤오잔이 직접 팬에게 지어준 이름"들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다. 샤오잔은 전혀 두려움이 없고, 누구도 대적할 자가 없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