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쑨리(손려) 일년 내내 45킬로그램 유지, 여러 해 동안 꾸준한 두 가지 습관

by 태권v22 2023. 4. 23.
반응형
728x170

일년 내내 45킬로그램 유지하고 있는 쑨리(孙俪 손려)

여러 해 동안 꾸준히 지켜오고 있는 두 가지 습관

그 중 그녀가 하는 운동은 누구나 할 수 있다

 

 

중국의 여성스타 쑨리(손려)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상은 바로 드라마 《甄嬛传 견환전》에서의 기세등등한 황후의 모습이다. 그 이후 쑨리는 또한 중국 연예계에서 연기파 배우의 대명사가 됐으며, 연예계에서 꽃길을 걷게 됐다.

그 후 쑨리는 수 많은 좋은 평과 함께 정상급의 시청률을 올리며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좋은 작품들에 출연을 이어왔다. 특히 부동산 중계를 주제로 한 현실 드라마 《安家 안가》에도 출연하여 좋은 성적을 거뒀다.

 

《甄嬛传 견환전》 견환(甄嬛)역을 맡아 쑨리(孙俪 손려)

 

728x90

 

드라마 《安家 안가》에서 주인공 팡스진(房似锦 방사금)의 "摇钱树 야오쳰슈, 돈줄"이라는 설정은 시청자들의 기억속에 잊기 어렵게 했고, 많이 먹고 마시는 이미지 또한 마찬가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깊이 남아있다.

쑨리가 연기한 캐릭터 팡스진(房似锦)은 마치 먹방을 진행하는 것처럼 보여졌고, 그녀는 매일 부드럽고 향긋한 더우장(豆浆, 두유), 그리고 고기소를 넣은 커다란 만두 등 2인분의 아침식사를 했다.

 

 

이에 많은 드라마 팬들은 쑨리가 촬영하면서 그렇게 많이 먹는데 살이 찌는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고, 점점 더 날씬해 지기까지 하는지 궁금해 했다.

하지만 사실 현실생활속의 쑨리는 피트니스의 달인이며, 건강관리와 유지의 챔피언 이미지로 사람들의 눈에 비춰지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오랫동안 45킬로그램 전후를 유지하고 있다.

 

 

그렇다면 쑨리는 어떻게 이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을까? 그녀만의 어떤 비결이라도 있는 것일까?  사실 이러한 것은 쑨리가 소셜 네트워크에 공유하는 생활 궤적을 살펴보면 분명하게 알 수 있다. 그녀는 줄곧하여 두 가지 좋은 생활습관을 지켜오고 있는데, 하나는 좋은 식습관이고 다른 하나는 바로 운동에 대한 취미이다.

 

 

식습관 방면에 있어 쑨리는 오랜기간 동안 매우 담백한 식단을 유지해 오고 있으며, 14년동안 채식 주의자로 음식 자체의 맛을 기준으로 하여 음식 자체의 영양소를 완전하게 보존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에 반해 많은 여성들은 무조건 살만 빼려 하기 때문에 음식의 영양분 섭취를 피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몸을 해치고 영양 섭취 결핍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요요현상 또한 쉽게 나타나 냉수 한잔만 마셔도 살이 찌는 경우를 보이기도 한다.

 

 

쑨리가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이 두 가지를 꾸준히 지켜가고 있다는 것이다.

 

첫째는 바로 식단 조절이다.

 

 

쑨리 또한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스타 중 한명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할 때 만큼은 엄격하게 자신을 단속하고 억제한다. 그녀는 음식에 있어 담백함을 유지하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먹으며, 단백질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음식물을 챙겨 먹는다. 식단 조절만 꾸준히 잘 해도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다.

 

둘째는 바로 필라테스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다.

 

 

쑨리는 중국 연예계 스타들 중에서 운동을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자신이 운동할 때의 사진을 소셜 네트워크에 자주 공유한다.

 

 

공유하는 사진들을 통해서 많은 운동 중 그녀가 가장 선호하는 운동은 바로 필라테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필라테스는 체내의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쑨리가 체중을 45킬로그램으로 유지할 수 있었던 것 또한 바로 이 운동 덕분이다.

 

필리테스는 여성들이 집에서 살을 빼는데 적합한 운동으로, 신체의 활력을 유지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신진대사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쉽게 살을 빼는 체질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