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천옌시(진연희)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할 때 조미료 전혀 안 쓰고, 매일 자두 먹으며 설사로 살 빼

by 태권v22 2023. 4. 21.
반응형
728x170

매일 자두 먹고 설사 다이어트하는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다이어트 위해 식사 시 조미료 전혀 안 써

네티즌 "그래도 여전히 뚱뚱해요"

 

 

천옌시는 살이 너무 쪄서 네티즌들에게 자주 구설수에 오르 내렸다. 2014년 그녀는 천샤오(陈晓 진효)와 함께 《神雕侠侣 신조협려》에 출연했고, 천샤오와 천옌시는 이 드라마로 인해 사랑에 빠졌다.

하지만 사실 이 드라마는 그다지 인기가 없었고, 단지 네티즌들로부터 그녀가 맡아한 캐릭터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가 만터우롄(馒头脸, 만두얼굴)이라는 놀림만 받았을 뿐이다.

 

 

728x90

 

천옌시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가 놀림을 받았던 이유는 그녀의 헤어스타일이 머리에 닭다리 두개를 꽂아 놓은 듯 보기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전체적인 이미지 상 실수로 인해 천옌시의 얼굴은 더욱 둥글고 탱탱해 마치 동그랑땡과 같이 보였으며, 선녀의 분위기는 전혀 찾아볼 수 없어 많은 시청자들의 구설수에 오르 내렸다.

 

 

천옌시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와와롄(娃娃脸, 동안)이라는 것이다. 2011년 당시 영화 《那些年我们一起追的女孩,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서의 천옌시는 청순하고 달콤하며 웃을 때 드러나는 사랑스러운 보조개는 관객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심어줬다. 천옌시는 이 영화로 인해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바로 그녀의 와와롄(娃娃脸) 때문에 그녀는 시대극에 적합하지 않다. 왜냐하면 시대극에서의 여주인공들은 대부분 어단롄(鹅蛋脸, 달걀형 얼굴)이기 때문이다. 당시 그녀가 맡아한 캐릭터 샤오롱뉘(小龙女)의 와와롄(娃娃脸)은 기본적으로 샤오롱뉘(小龙女)의 아름다움을 드러내지 못하고, 오히려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만 했다.

 

 

사실 천옌시는 뚱뚱한 것이 아니고, 그녀의 체격이 조금 뚱뚱한 것으로 전체적으로 소위 어른들이 말하는 사랑스런 비주얼이라 하겠다. 그래서 그녀는 이처럼 타고난 골격으로 인해 아무리 다이어트를 한다해도 과즈롄(瓜子脸, 갸름한 얼굴)이 되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위해 천옌시는 매일 잊지 않고 자두를 먹으며 설사를 한다. 그리고 음식물에 향신료와 조미료, 소금을 전혀 넣지 않는다. 그녀는 부종이 두려워 간장과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녀는 어떻게 이러한 음식들을 즐겁게 먹을 수 있을까?

 

 

많은 돈을 벌면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니 정말 너무 힘들다 하겠다! 더군다나 그녀는 이렇게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한 네티즌은 그녀가 살이 빠졌다는 것을 전혀 알아보지 못하겠다고 장난섞인 조롱을 하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부종을 두려워해 음식물에 향신료와 조미료를 넣지 않는다는 것은 다소 비과학적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한때는 염분결핍이 변비, 부종 및 전신쇠약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했었기 때문이다.

 

 

땀을 많이 흘리고 제때에 염분 보충이 만족하지 못하면, 염분의 배출은 약해진다. 세포와 조직에 나트륨 결핍의 결과는 매우 심각한 전해질 교란이다. 천옌시를 포함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소홀히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사실 지금 천옌시의 조금은 통통한 몸매는 여전히 매우 사랑스럽고, 더욱 젊어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그녀는 1983년 5월 31일 생으로 곧 마흔살이 된다. 그리고 그녀에게는 이미 아기가 있기에 더이상 말할 필요없이 안정적이다. 하지만 그녀는 거리를 걸으며 자신이 아직도 20대 소녀라고 느끼고 있는것처럼 보인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체형을 타고난다. 천옌시의 외모는 정말 사랑스러워 너무 심한 다이어트는 필요없다. 비록 몸매가 날씬하진 않지만, 피부는 정말 좋아서 현대 로맨틱한 여주인공으로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

 

 

 

천옌시는 연애 예능 《半熟恋人 반숙연인》 시즌 2에 참가했고, 그녀는 프로그램에서 천샤오와의 부부생활에 대해 밝혔었다. 그녀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프로필 사진은 특별히 전문 화가를 찾아 그린 것으로, 두마리의 작은 동물이 있는데 하나는 돼지이고 또 하나는 토끼라고 했다. 왜냐하면 자신이 돼지띠이고, 남편 천샤오가 토끼띠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천샤오의 프사는 당시 《神雕侠侣 신조협려》를 촬영할 때 두 사람의 코믹한 사진으로, 매우 기념적인 의미를 갖고있다. 이러한 서로의 세심함을 통해 이들 부부 두 사람의 달콤함과 행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