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良陈美锦 양진미금》 영상화 제작, 황샤오밍(황효명)과 류이페이(유역비) 다시 손 잡고 호흡맞춰

by 태권v22 2023. 11. 16.
반응형
728x170

영상화 제작에 들어가는 《良陈美锦 양진미금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다시 손잡고 호흡 맞춘다는 소식에 화제 불러 일으켜

 

 

요 며칠, 중문망(中文网)에 연재되어 많은 관심을 받은 작가 천샹후이진(沉香灰烬 침향회신)의 택투(宅斗) 장르 소설 《良陈美锦 양진미금》이 곧 영상화 제작에 들어가며, 주연 배우로 황샤오밍(황효명), 류이페이(유역비)와 접촉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소설 팬들의 환호가 이어졌고, 이는 최고의 캐스팅이라 목소리를 높이며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은 《知否知否应是绿肥红瘦 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라는 택두극(宅斗剧)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심혈을 기울여 다듬으면 이런 장르의 작품도 쉽게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줬다. 따라서 류이페이황샤오밍에게 있어 이런 프로젝트에 그들 또한 거부감이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이들 두 사람은 개인적으로 역시 친분이 두텁고 줄곧 다시 합작할 계획을 갖고 있었기에 이번 기회가 매우 적절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이들이 다시한번 호흡을 맞춘다는 것은 팬들에게 있어 매우 큰 놀라움과 기쁨이라 하겠다.

 

* 宅斗剧[zhái dòu jù]-택두극

택두극(宅斗剧)은 봉건시대 대 저택에서 일어나는 인물들의 갈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드라마로, 주로 여성이 주인공이다. 저택 거주자, 강호, 전쟁, 로맨스와 역사 등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스토리는 변화무쌍하고 전설적인 색채가 강하다. 그 중 비교적 명작을 손 꼽자면, 《红楼梦 홍루몽》, 《大宅门 대택문》, 《名媛望族 명원망족》 등 작품이 있다.

 

728x90

 

하지만 이 프로젝트에는 변수가 존재하고 있다. 택두극(宅斗剧)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는 하지만, 과도한 촬영은 가치관의 편차를 가져올 수 있다. "嫡庶神教 적서신교", "成王败寇 성왕패구" 등의 설정은 후련함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긍정적인 의미는 부족하다. 따라서 이 프로젝트에 대해 시동을 걸기도 전에 택두극은 이미 제한을 받고있을 수도 있다. 어쨌든 지난 2년 동안 이 분야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너무나 많다.

 

* 嫡庶神教[díshùshénjiào]-적서신교

일부 여성들이 웹소설에서 고대가정에 대한 일종의 상상과 구성으로, 본처와 적자는 고귀하고 불가침 존재인 반면, 첩과 첩의 자식은 낮은 신분을 갖고 있어 이들 둘 사이의 위계가 엄격하고 치열한 갈등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말한다.

 

* 成王败寇[chéng wáng bài kòu]-성왕패구

승리하면 왕이되고, 패하면 도적이 된다. 본래 선악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일의 성패에 따라 선악을 판단당한다.

 

 

아무튼 《良陈美锦 양진미금》의 영상화 제작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 그리고 황샤오밍류이페이가 함께 출연하여 호흡을 맞춘다는 것은 더욱 눈길을 잡아 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추진되어 시청자들에게 뛰어난 작품으로 찾아갈 수 있기를 많은 이들이 진심으로 희망하고 있다.

 

또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은, 시나리오 각색 과정에서 캐릭터에 대한 설정과 원작에서의 스토리가 잘 처리되고 표현될 수 있을까 이다. 특히 남녀주인공 사이의 감정선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택두극(宅斗剧)이라는 장르의 한 작품으로서 《良陈美锦 양진미금》은 스토리와 인물관계가 매우 복잡하게 얽혀있다. 어떻게 이런 요소들을 영상화 과정에서 완벽하게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인가는 확실히 감독과 제작진들의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할것이다. 원작을 깊이있게 분석해 내야할 뿐만아니라, 원작을 본질을 보존하고 유지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여, 영상화된 드라마가 원작과는 또 다른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혁신해야 한다.

 

비록 황샤오밍류이페이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팬들은 또한 다른 캐릭터의 캐스팅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기타 다른 캐릭터들은 스토리 전개에 있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어느 배우가 캐스팅 되는가가 마찬가지로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제작진이 캐스팅에 있어 현명한 선택으로 《良陈美锦 양진미금》이 영상화를 마무리하고 완벽한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