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루스(조로사) 드라마 《后浪 후랑》으로 아시아TV 대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by 태권v22 2023. 11. 14.
반응형
728x170

드라마 《后浪 후랑, GEN Z》으로 아시아TV 대상에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논란과 기대 공존

 

 

최근 중국의 여성스타 자오루스(조로사)가 많은 네티즌들로 부터 "烂剧之王 란극지왕, 막장드라마의 왕"으로 불린 드라마 《后浪 후랑, GEN Z》으로 제 28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亚洲电视大奖, Asian Television Awards)에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는 기막힌 소식이 전해졌다.

이 소식은 중국 연예계에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고, 수많은 네티즌들은 놀람움과 호기심, 그리고 의문을 제기했다. 그렇다면 자오루스가 어떻게 했길래 이러한 결과를 가져온 것일까? 이에 대해 한번 살펴 보고자 한다.

 

728x90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Rosy)는 1998년 출생한 중국 내지 여배우이며, 이와 동시에 그녀는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 글로벌 광고모델 이기도 하다. 그녀는 《哦,我的皇帝陛下, 아! 나의 황제폐하》, 《1921》, 《偷偷藏不住 투투장부주》 등 많은 대표작을 갖고 있다.

 

비록 그녀의 연기는 아직 수준급에 오르지 못했다고는 하지만, 독특한 스타일과 그녀만의 특징으로 소녀역을 맡아하며 시청자들에게 풋풋하고 상큼하며 귀여운 인상을 심어줬다.

 

 

드라마 《后浪 후랑》에 대한 평가

드라마 《后浪 후랑》은 자오루스 작품 중 하나로 네티즌들로 부터 "烂剧之王, 막장드라마의 왕"으로 평가 받으며, 드라마 스토리의 논리, 배우의 표정, 대사 수준 등 방면에서 모두 의혹을 받았다.

 

자오루스는 극 중에서 중의학계 최강 비법인 "姜氏针法 강씨침법"의 유일한 전승자인 쑨터우터우(孙头头 손두두)역을 맡아했고, 그녀의 연기는 네티즌들로부터 "木头人 목두인, 나무인형"으로 불리며 감정과 영혼이 부족하다는 비난을 받았다. 이에 자오루스 본인 또한 이를 인정하며, 《后浪 후랑》은 잘못한 선택이었다고 했다.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sian Television Awards) 후보 논란

하지만 이렇게 논란이 되고 있는 작품으로 자오루스는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에서 최우수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이는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유일하게 후보에 오른 여배우이기도 하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의문이 여기 저기서 터져 나왔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자오루스의 연기가 분명히 좋지 않았는데 어떻게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후보에 오를 수 있느냐는 말들이 이어졌다.

 

 

이러한 의문을 마주한 자오루스는 그녀 또한 놀랍고 의아함을 금치 못했다며, 이는 하나의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자 또한 일종의 격려로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그녀는 또한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심사위원들에게 자신의 연기력 향상에 자신감과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준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심사의원들의 견해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심사위원들은 아시아 각국 텔레비전 업계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의 선정기준은 엄격하고 전문적이다. 심사위원들은 《后浪 후랑》에서 자오루스가 보여준 연기는 비록 뛰어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아주 강한 표현력과 호소력을 보여 주었으며, 캐릭터의 감정이 진실하고 큰 잠재력의 진일보한 공간을 갖고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 그들은 자오루스는 가능성이 넘치는 여배우로 격려와 긍정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 관련된 이야기

 

네티즌과 팬들의 반응

비록 심사위원들의 자오루스에 대한 평가가 높다고는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불만과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반해 자오루스의 팬들은 이것이야 말로 그들의 우상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상이자 자오루스의 새로운 출발점이라 생각하며 매우 기뻐하고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 팬들은 이렇게 자오루스를 변호하는 동시에 이번 일에 대해 이성적으로 대할 것을 호소하고 있다.

 

 

자오루스가 드라마 《后浪 후랑, GEN Z》으로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 여우주연상에 후보에 오르면서 중국 연예계에서는 한바탕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일은 배우들의 연기력과 자원 사이에서의 몸부림 뿐만아니라, 시청자들의 드라마와 배우에 대해 걸고있는 기대와 요구를 반영하고 있다. 모순처럼 보이는 이번 과정에서 배우들의 연기와 작품에 대한 평가를 좀 더 이성적으로 바라보고, 그들에게 더 많은 격려와 지지를 보내야만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줬다. 이와 동시에 그들이 끊임없이 자신의 연기력 수준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멋진 작품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기대하게 해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