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가수 이주현(James Lee) 중국 여친과 푸켓에서 결혼식 올려

by 태권v22 2023. 11. 12.
반응형
728x170

가수 이주현(李铢衔, James Lee)

중국 여친 마지아잉(马嘉莹 마가영, Moory Ma)

태국 푸켓에서 환상의 결혼식 올려

이승현(李承铉), 우젠하오(吴建豪 오건호) 팔짱끼고 참석

모원웨이(莫文蔚 막문위) 등 초호화 귀빈들 현장에서 축복 보내

 

 

이주현(James Lee/중국명-李铢衔 리주셴)은 올해 35살로 한국계 미국 가수로 일찍이 중국 예능 《中国好声音 중국호성음, Voice Of China》, 《披荆斩棘的哥哥 파형참극적가가》 등에 참가하여 적지않은 중국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그의 중국 여친 마지아잉(马嘉莹 마가영, Moory Ma) 또한 감독으로 일찍이 《我不是药神 아부시약신, 나는 약신이 아니다》, 《我和我的祖国 아화아적조국, 나와 나의 조국》 등 영화 촬영에 참여했다. 이들 두 사람은 오랜 교제 끝에 올 10월 말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그리고 11월 10일 그들은 태국 푸켓에서 환상적인 결혼식을 올렸으며, 수많은 중국 연예계 절친들을 초청해 그들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지켜 봤다.

 

728x90

 

결혼식장은 흰색 꽃을 위주로 심플하고 아늑하게 꾸며졌으며,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해변의 아름다운 장소를 선택했다. 신랑과 신부는 연한색의 양복과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로 마주보며 달콤한 미소를 나눴다.

 

결혼식에서 이들은 결혼식 선서, 반지 교환, 키스 등을 하며 현장에 있는 모든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줬으며, 현장에 참석한 많은 스타 절친들 또한 그들에게 축복과 축하를 보냈다.

 

그 중에서 이승현우젠하오(오건호)는 신랑들러리를 맡았고, 그들은 팔짱을 끼고 새신랑에게 다가가는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현장의 모든 사람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그리고 모원웨이(莫文蔚 막문위), 멍지아(孟佳, 지아), 왕안닝(王安宁 왕안녕), 류위윈(刘逸云 유일운, Amber Liu) 등 또한 이들의 결혼식에 참석했고, 이들은 신혼부부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이 결혼식은 이주현마지아잉 사랑의 축제일 뿐만아니라 그들의 인생에 있어 전환점이기도 하다. 그들의 결혼은 몇가지 시사하는 바가 있다. 결혼식은 꼭 사치스러울 필요가 없으며, 사랑만 있으면 된다는 것이다. 이주현마지아잉의 결혼식은 많은 번잡함과 화려함 없이 간단한 장식과 의식만이 있었을 뿐이었음에도 그들의 진정성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또 하나 그들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약속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며 그들의 개성과 취향을 보여줬다는 것이다. 이렇게 그들의 결혼은 외부의 평가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서로의 마음과 즐거움을 위한 것이었다.

 

그리고 결혼은 공동의 성장과 이상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이주현마지아잉 모두 음악과 영화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사람들로 그들은 비슷한 배경과 흥미를 갖고 있으며, 추구하는 바가 같은 꿈을 갖고 있다.

 

 

그들은 일에 있어 서로를 지지하고 격려하며, 삶에 있어 서로를 이해하고 포용하며, 사랑에 있어서는 서로를 끌어 당기고 서로에게 몰입한다. 그들의 결혼은 물질과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공동의 성장과 이상을 위한 것이다.

 

결혼 우정과 가족간의 애정이 동반되어야 한다. 이주현마지아잉은 결혼식에 많은 연예계의 절친들을 초대했고, 이들 절친들 모두는 일과 생활속에서 사귄 지기들이다.

 

 

그들은 이들 신혼부부와 깊은 우정과 가족과도 같은 애정을 갖고 있기에 이들의 결혼에 기쁨과 따뜻함을 더해 주었다. 이렇게 이들의 결혼은 외로움과 고독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정과 가족애의 동반을 위한 것이다.

 

이주현마지아잉의 결혼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한쌍의 신혼부부를 보게 했으며, 이상적인 결혼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줬다. 결혼은 단순한 것이 아니다. 서로의 노력과 희생을 필요로 하며, 외부의 지지와 축복 또한 필요로 한다.

 

 

결혼은 하나의 형식이 아니라, 사랑과 감정이 있어야 하고, 성장과 이상 또한 필요로 한다. 결혼은 일종의 속박이 아니라, 그것은 자유와 개성이 있어야 하고, 우정과 가족의 애정을 필요로 한다.

 

 

 

결혼은 하나의 선택의 일종으로, 그것은 용기와 결심이 필요하고, 책임과 약속 또한 필요하다. 결혼은 일종의 행복이며, 로맨틱과 의식감이 있어야하고, 또한 소통과 이해를 필요로 한다. 결혼은 창의성과 혁신은 물론이고 감사와 존경을 필요로 하는 하나의 예술이다.

 

이주현(James Lee)과 마지아잉(Moory Ma)의 결혼이 행복하고 원만하기를 기원하며, 또한 이 세상의 모든 연인들이 모두 자신들의 이상적인 사랑을 찾아 함께 조화로운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