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런지아룬(임가륜), 탄송윈(담송운) 투톱 시대극 《逍遥 소요》 시동

by 태권v22 2023. 11. 9.
반응형
728x170

시대극 《逍遥 소요》 시동

런지아룬(任嘉伦 임가륜),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투톱으로

청레이(丞磊 승뢰), 궈샤오팅(郭晓婷 곽효정) 깜짝 합류

 

 

2019년 탐정 미스터리 드라마 시대극 《锦衣之下 금의지하》가 전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이 드라마는 종잡을 수 없는 스토리, 호감가는 캐릭터들의 컨셉, 뛰어난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 진한 미스터리한 분위기 등으로 인해 시대극 영역에 새로운 창작 요소를 불어 넣었다. 이렇게 드라마 《锦衣之下 금의지하》가 화제로 떠오르며 큰 인기를 받음에 따라 시대극 탐정드라마는 수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 소재가 됐다.

그 후 《大宋少年志 대송소년지》, 《少女大人 소녀대인》, 《御赐小仵作 어사소오작》, 《风起洛阳 풍기낙양》 등등 많은 인기 탐정드라마 시대극이 TV화면에 등장했다.

 

728x90

 

하지만 시청자들이 가장 잊지 못하고 있는 작품은 바로 《锦衣之下 금의지하》이다. 시대극 영역에서 명조시대 금의위(锦衣卫)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다룬 이야기가 거의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드라마 《锦衣之下 금의지하》는 금의위(锦衣卫)와 같은 집단을 둘러싸고 전개되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그 위에 런지아룬(임가륜)의 시대극 분장이 놀라움을 안겨주며 고대 우상극 남주인공에 대한 현재 시청자들의 미적 기준을 충족시켰다.

 

 

이와 동시에 런지아룬탄송윈 두 배우의 커플 느낌이 폭발하면서 드라마 《锦衣之下 금의지하》에 많은 달콤한 포인트를 시청자들에게 안겨 줬다.

 

런지아룬탄송윈의 서로 잘 맞는 호흡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해 드라마 《锦衣之下 금의지하》는 많은 시청자들이 잊지 못하는 작품이 됐다. 《锦衣之下 금의지하》 제작진의 뛰어난 선구안으로 캐스팅에 성공을 거두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드라마 본방 사수 체험을 안겨주었다고 말할 수 있다.

 

비록 《锦衣之下 금의지하》가 종방한지 여러해가 지났다고는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은 여전히 런지아룬탄송윈이 새로운 작품에서 호흡을 맞출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인터넷에 전해진 소식에 의하면, 시대극 《逍遥 소요》가 이미 런지아룬탄송윈의 캐스팅을 마쳤다고 한다.

 

 

드라마 《逍遥 소요》의 연출은 쉬지저우(徐纪周 서기주)가 맡아하며, 그는 일찍이 히트작 《狂飙 광표》를 연출한 바 있다. 그의 합류로 드라마 《逍遥 소요》가 스토리적 질감을 가져다 줄것이라 믿는다. 게다가 《逍遥 소요》는 또한 오리지널 시나리오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기쁨을 선사해줄 것으로 보인다.

 

런지아룬탄송윈의 투톱 시대극으로 청레이(승뢰)와 궈샤오팅(곽효정)이 깜짝 합류한 드라마 《逍遥 소요》가 마침내 시동을 걸다!!

 

런지아룬의 시대극 분장은 줄곧하여 같은 또래 배우들 중 으뜸으로 꼽혀왔다. 그는 《锦衣之下 금의지하》에서 루이(陆绎 육역) 역에서 부터 《周生如故 주생여고》에서 저우셩천(周生辰 주생진) 역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다시 《与君初相识 여군초상식》에서의 장이(长意 장의) 역에 이르기까지, 그의 시대극 분장은 신선하고 세련되며 우아하고 멋스러워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게다가 런지아룬은 자신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자신과 자신의 작품에 대해 표현해 내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시청자들의 높은 인정을 받고있다. 하지만 안타까운 것은 런지아룬이 최근 몇 년동안 함께했던 여주인공의 운이 좋지 않아 호흡을 맞췄던 여배우들이 많든 적든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이다.

 

다행히도 이번에 런지아룬이 호흡을 맞추는 파트너는 탄송윈이다. 두 사람의 연기와 인품으로 볼 때 시청자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으로 믿는다. 탄송윈은 최근 몇 년간 줄곧하여 작품으로 말하며 조용한 시간을 보내왔고, 시청자들에게는 많은 인기 명작들을 선보여 왔다. 예를들어 《锦心似玉 금심사옥》, 《以家人之名 이가인지명》, 《亲爱的麻洋街 친애적마양가》, 《归路 귀로》, 《向风而行 향풍이행》 등등의 작품들이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이번 탄송윈런지아룬이 손 잡은 강대강의 연합은 더 흥미로운 불꽃이 튈것으로 보여지며, 극 중 자신들의 캐릭터에 많은 재미있는 볼거리를 불어 넣을 것이 확실하다.

 

이 외에도 드라마 《逍遥 소요》 제작진은 청레이궈샤오팅이라는 두 명의 보물급 배우들을 캐스팅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청레이는 올해 중국 연예계에서 신예 시대극의 인기 샤오셩(小生)이라 말할 수 있다. 그는 드라마 《云之羽 운지우》 작품만으로 많은 제작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궈샤오팅은 여러햇동안 연기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 샤오화(小花)로 그녀는 《苍兰诀 창란결》, 《冰雨火 빙우화》, 《她们的名字 타문적명자》, 《与君初相识 여군초상식》, 《珠江人家 주강인가》 등등 인기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쳐왔다. 이번 궈샤오팅청레이는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지금 《逍遥 소요》는 이미 준비단계를 마쳤으며, 내년에 크랭크인에 들어가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 런지아룬, 탄송윈, 청레이, 그리고 궈샤오팅에 이르기 까지 이들 네 배우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