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의 새 웹드라마 《金猪玉叶 금저옥엽》
천옌시(陈妍希 진연희)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네티즌 "다시 한번 '星女郎, 씽뉘랑'의 영광을 창조할 수 있을까?"
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 Stephen Chow), 그는 중국 영화계의 레전드로서 독특한 코미디 스타일과 엉뚱한 연기 스타일로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功夫 쿵푸 허슬, Kung Fu Hustle》에서 《大话西游 대화서유, A Chinese Odyssey》에 이르기 까지 그는 일련의 명작들을 만들어 냈으며, 동시에 또한 많은 "星女郎 씽뉘랑-저우싱츠 감독의 여배우"들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지금 이 영화의 대가가 다시 한번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홍콩 매스컴에서 그의 첫 웹드라마(短剧) 《金猪玉叶 금저옥엽》의 여주인공으로 천옌시(陈妍希 진연희)가 이미 확정됐다고 보도가 됐기 때문이다. 이 소식은 마치 메가톤급 폭탄과도 같이 중국 연예계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小龙女变星女郎
3大女星无行
씽뉘랑으로 변신하는 샤오롱뉘(소용녀)
3대 여성스타 out
저우싱츠의 작품에서 여주인공이 되기 위해서는 외모와 유머감각이 필수라 할 수 있다.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Michelle Chen), 그녀는 상큼하고 달콤한 타이완의 여배우로 《那些年,我们一起追的女孩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서 뛰어난 연기로 인해 일찍이 많은 관객들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뿐만아니라 천옌시는 한 인터뷰에서 출연료를 줄여서라도 저우싱츠와 호흡을 맞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힌바 있다. 그녀의 이러한 말은 그녀가 많은 호감을 얻었다는데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한 저우싱츠는 천옌시의 외모에 호감을 갖고 있는 만큼 그들이 호흡을 맞추게 되면 새로운 시각과 감정적인 체험을 안겨줄 수 있을것이라 믿는다.
九五二七剧场 9527 극장
发起人 周星驰 발기인 저우싱츠(주성치)
抖音x周星驰短剧厂牌
더우인x저우싱츠 웹드라마 브랜드
이번 호흡을 맞추는 것은 우연이 아니며 이면에는 더 깊은 생각들이 존재하고 있다. 이전 짧은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抖音, 틱톡 TilTok)은 저우싱츠와 웹드라마 협력을 하게 됐다고 발표한바 있으며, 그리고 《金猪玉叶 금저옥엽》이 그 협력의 산물인 것이다. 웨이돤쥐(微短剧 미단극-한 회당 10분 미만의 웹드라마)는 새로운 타입의 드라마 형식으로 점차적으로 젊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짧은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抖音)은 저우싱츠와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짧은 드라마 컨텐츠를 만들어 더 많은 젊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려 계획하고 있다. 그리고 저우싱츠는 이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와 재능을 웹드라마 분야로 더욱 확장하여 시청자들에게 더 흥미로운 작품을 선사하고자 하고 있다.
천옌시에게 있어 이번 합작은 더욱 얻기 어려운 기회라 할 수 있다.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로서 그녀는 돌파구와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여 모색해 왔다. 이번 저우싱츠와의 합작은 그녀의 연기력을 시험하는 것이라는 데는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동시에 그녀가 자신의 재능을 펼쳐 보일 수 있는 무대이기도 하다. 그리고 천옌시의 팬들에게 또한 반가운 소식이기도 하다. 그녀의 팬들은 천옌시가 이번 《金猪玉叶 금저옥엽》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그녀가 자신의 실력과 능력으로 차세대 "星女郎 씽뉘랑"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물론 저우싱츠와 천옌시의 합작에 대해 외부에서 또한 여러가지 추측과 기대가 있다. 일부 사람들은 천옌시의 이미지와 저우싱츠가 이전 합작했던 "星女郎 씽뉘랑"과는 다소 다른 점이 있어 그녀가 과연 그 역할을 소화해 낼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던지기도 했다. 하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천옌시의 상큼하고 자연스러우며 달콤한 이미지는 웹드라마가 필요로 하는 것이라며, 이번 저우싱츠와의 합작이 새로운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외에 《金猪玉叶 금저옥엽》은 저우싱츠의 첫 웹드라마(微短剧 웨이돤쥐) 작품으로서 자연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알려진 바로 이 드라마는 일선의 제작팀과 배우 라인업이 결집하여 높은 수준의 웹드라마가 탄생될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저우싱츠는 제작자로서 시나리오에서 부터 촬영, 후반 작업에 이르기까지 전 제작과정에 참여하며 더욱 뚜어난 작품을 만들어 내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이는 또한 사람들에게 짧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것이기도 하다.
■ 관련된 이야기
새로운 형식의 웹드라마 《金猪玉叶 금저옥엽》은 오는 5월 업로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소식은 많은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고, 이 작품 외에 저우싱츠의 황당하고 익살스러운 코미디 스타일을 다시한번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원하며 많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와 동시에 《金猪玉叶 금저옥엽》 또한 짧은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抖音)에서 《长津湖 장진호》에 이어 또 하나의 주목받는 작품이 될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저우싱츠와 더우인(抖音)의 협력은 엄청난 트래픽과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숏비디오 플랫폼이 영화 및 TV 컨텐츠 분야에 진출하는 데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다.
종합해 보면, 저우싱츠와 천옌시의 합작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강대강의 파트너라는 것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천옌시의 개인적인 돌파구 이든, 저우싱츠의 웹드라마 분야로의 새로운 시도이든 상관없이 《金猪玉叶 금저옥엽》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작품 중 하나가 될것이다.
그리고 웹드라마 시장의 급성장과 숏비디오 플랫폼의 부상으로 아마도 《金猪玉叶 금저옥엽》이 웹드라마 시장에 다크호스가 되어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오진마이(조금맥) 레드립으로 완전 눈길 사로잡아, 네티즌 "사랑해요, 사랑해요" (0) | 2024.02.06 |
---|---|
관샤오통(관효동), 디리러바(Dilraba), 류옌(유암) 등 새해 춘지에(춘절)에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따뜻하게 피어 오른다 (1) | 2024.02.05 |
리롄제(이연걸)의 최근 사진을 보면 깊은 생각을 불러 일으킨다 "건강과 노화, 그리고 삶의 의미" (0) | 2024.02.02 |
25살의 자오루스(조로사), 더없이 아름다운 볼륨감있는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놀라움 안겨 (0) | 2024.02.01 |
샤오잔(초전)과 황징위(황경유),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은? (0) | 2024.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