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천옌시(진연희), 저우싱츠(주성치)의 새 웹드라마 《金猪玉叶 금저옥엽》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by 태권v22 2024. 2. 3.
반응형
728x170

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의 새 웹드라마 《金猪玉叶 금저옥엽

천옌시(陈妍希 진연희)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네티즌 "다시 한번 '星女郎, 씽뉘랑'의 영광을 창조할 수 있을까?"

 

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 Stephen Chow), 그는 중국 영화계의 레전드로서 독특한 코미디 스타일과 엉뚱한 연기 스타일로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功夫 쿵푸 허슬, Kung Fu Hustle》에서 《大话西游 대화서유, A Chinese Odyssey》에 이르기 까지 그는 일련의 명작들을 만들어 냈으며, 동시에 또한 많은 "星女郎 씽뉘랑-저우싱츠 감독의 여배우"들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지금 이 영화의 대가가 다시 한번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홍콩 매스컴에서 그의 첫 웹드라마(短剧) 《金猪玉叶 금저옥엽》의 여주인공으로 천옌시(陈妍希 진연희)가 이미 확정됐다고 보도가 됐기 때문이다. 이 소식은 마치 메가톤급 폭탄과도 같이 중국 연예계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小龙女变星女郎

3大女星无行

 

씽뉘랑으로 변신하는 샤오롱뉘(소용녀)

3대 여성스타 out

728x90

저우싱츠의 작품에서 여주인공이 되기 위해서는 외모와 유머감각이 필수라 할 수 있다.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Michelle Chen), 그녀는 상큼하고 달콤한 타이완의 여배우로 《那些年,我们一起追的女孩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서 뛰어난 연기로 인해 일찍이 많은 관객들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뿐만아니라 천옌시는 한 인터뷰에서 출연료를 줄여서라도 저우싱츠와 호흡을 맞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힌바 있다. 그녀의 이러한 말은 그녀가 많은 호감을 얻었다는데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한 저우싱츠천옌시의 외모에 호감을 갖고 있는 만큼 그들이 호흡을 맞추게 되면 새로운 시각과 감정적인 체험을 안겨줄 수 있을것이라 믿는다.

 

九五二七剧场  9527 극장

发起人 周星驰  발기인 저우싱츠(주성치)

 

抖音x周星驰短剧厂牌

더우인x저우싱츠 웹드라마 브랜드

 

이번 호흡을 맞추는 것은 우연이 아니며 이면에는 더 깊은 생각들이 존재하고 있다. 이전 짧은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抖音, 틱톡 TilTok)은 저우싱츠와 웹드라마 협력을 하게 됐다고 발표한바 있으며, 그리고 《金猪玉叶 금저옥엽》이 그 협력의 산물인 것이다. 웨이돤쥐(微短剧 미단극-한 회당 10분 미만의 웹드라마)는 새로운 타입의 드라마 형식으로 점차적으로 젊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짧은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抖音)은 저우싱츠와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짧은 드라마 컨텐츠를 만들어 더 많은 젊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려 계획하고 있다. 그리고 저우싱츠는 이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와 재능을 웹드라마 분야로 더욱 확장하여 시청자들에게 더 흥미로운 작품을 선사하고자 하고 있다.

 

 

천옌시에게 있어 이번 합작은 더욱 얻기 어려운 기회라 할 수 있다.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로서 그녀는 돌파구와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여 모색해 왔다. 이번 저우싱츠와의 합작은 그녀의 연기력을 시험하는 것이라는 데는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동시에 그녀가 자신의 재능을 펼쳐 보일 수 있는 무대이기도 하다. 그리고 천옌시의 팬들에게 또한 반가운 소식이기도 하다. 그녀의 팬들은 천옌시가 이번 《金猪玉叶 금저옥엽》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그녀가 자신의 실력과 능력으로 차세대 "星女郎 씽뉘랑"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물론 저우싱츠천옌시의 합작에 대해 외부에서 또한 여러가지 추측과 기대가 있다. 일부 사람들은 천옌시의 이미지와 저우싱츠가 이전 합작했던 "星女郎 씽뉘랑"과는 다소 다른 점이 있어 그녀가 과연 그 역할을 소화해 낼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던지기도 했다. 하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천옌시의 상큼하고 자연스러우며 달콤한 이미지는 웹드라마가 필요로 하는 것이라며, 이번 저우싱츠와의 합작이 새로운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외에 《金猪玉叶 금저옥엽》은 저우싱츠의 첫 웹드라마(微短剧 웨이돤쥐) 작품으로서 자연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알려진 바로 이 드라마는 일선의 제작팀과 배우 라인업이 결집하여 높은 수준의 웹드라마가 탄생될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저우싱츠는 제작자로서 시나리오에서 부터 촬영, 후반 작업에 이르기까지 전 제작과정에 참여하며 더욱 뚜어난 작품을 만들어 내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이는 또한 사람들에게 짧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것이기도 하다.


■ 관련된 이야기

 

새로운 형식의 웹드라마 《金猪玉叶 금저옥엽》은 오는 5월 업로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소식은 많은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고, 이 작품 외에 저우싱츠의 황당하고 익살스러운 코미디 스타일을 다시한번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원하며 많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와 동시에 《金猪玉叶 금저옥엽》 또한 짧은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抖音)에서 《长津湖 장진호》에 이어 또 하나의 주목받는 작품이 될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저우싱츠더우인(抖音)의 협력은 엄청난 트래픽과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숏비디오 플랫폼이 영화 및 TV 컨텐츠 분야에 진출하는 데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다.

 

 

 

종합해 보면, 저우싱츠천옌시의 합작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강대강의 파트너라는 것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천옌시의 개인적인 돌파구 이든, 저우싱츠의 웹드라마 분야로의 새로운 시도이든 상관없이 《金猪玉叶 금저옥엽》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작품 중 하나가 될것이다.

 

그리고 웹드라마 시장의 급성장과 숏비디오 플랫폼의 부상으로 아마도 《金猪玉叶 금저옥엽》이 웹드라마 시장에 다크호스가 되어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