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관샤오통(관효동), 디리러바(Dilraba), 류옌(유암) 등 새해 춘지에(춘절)에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따뜻하게 피어 오른다

by 태권v22 2024. 2. 5.
반응형
728x170

새해 춘지에(春节 춘절)가 다가오는 이때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따뜻하게 피어 오른다

열정으로 불타오르는 붉은 의상의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밤하늘의 별처럼 신비롭고 우아한 블랙 드레스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몽환적인 노을처럼 부드럽고 아름다운 연분홍 드레스 류옌(柳岩 유암)

 

새해를 알리는 종소리가 울려 퍼진지 이미 한달이 지났고, 이제 진정한 새해 춘지에(春节 춘절)를 앞두고 있는 이 때, 중국의 여성스타들이 자신들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희망과 기쁨으로 가득찬 순간을 맞이하고 있다. 다양한 축하 이벤트가 연예계에 한창인 가운데 중국의 여성스타들은 환한 미소와 활기찬 모습을 사방으로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멋진 새해 축하를 보내왔다.

그럼 여기서 최근 다가오는 춘지에에 따뜻함과 아름다움으로 새해인사를 보내온 관샤오통(관효동), 디리러바(Dilraba), 그리고 류옌(유암)의 분위기를 살펴보고자 한다.

 

728x90

1.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붉은색의 니트 드레스가 마치 열정으로 타오르는 불꽃과도 같이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진하게 발산하고 있다. 이런 심플하고 클래식한 의상과 일상 용품들은 추운 계절에 항상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안을 가져다 준다.

 

활기차고 열정적인 색깔인 붉은색은 열정의 불꽃, 뜨거운 사랑, 활기찬 생명을 연상시킨다. 붉은색의 니트를 입으면 추운 겨울 날 한줌의 불을 지피듯 한기를 순식간에 몰아내고 계절 내내 따뜻한 색채를 입힌다.

 

 

 

2.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블랙의 롱드레스가 마치 밤하늘의 별과도 같이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펼쳐놓고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패션 아이템의 선택은 다양한 상황에 적합하며, 여성의 의젓한 품위와 우아함을 펼쳐 놓는다.

 

 

다양한 상황에서 블랙 롱드레스는 점잖고 위엄있는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공식적인 비지니스 자리이든, 혹은 로맨틱한 저녁 식사 자리이든 모두 블랙 롱드레스는 단정하면서도 우아함 느낌을 안겨준다. 이는 또한 여성의 단정함과 안정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신비감을 드러내며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3. 류옌(柳岩 유암)

연분홍색의 롱드레스는 꿈과 환상속의 노을과도 같이 가볍고 부드러우며 여성스러워 로맨틱함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이런 톤의 롱스커트는 일상적인 스타일링에도 적합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장소에서 또한 여성의 우아함과 온화하고 고상함을 연출할 수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또한 하이힐과 함께 코디하면 다리라인을 더 길게 보이는 효과를 거둘수 있어 여성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자태를 펼쳐낼 수 있으며, 심플한 액세서리와 함께 코디하면 전체적으로 참신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이렇게 연분홍색 롱드레스의 코디는 매우 자유롭다고 할 수 있다.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이 때, 모두의 마음이 불꽃처럼 화려하고 기쁨과 희망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함께 비바람을 겪었고,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모두 함께하고, 웃음과 눈물을 나누며, 삶에 더욱 풍요하고 다채로움을 더해 왔습니다. 다가오는 명절에 모두 세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생각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기를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